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는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지위를 갖게 될 것이고, 아니면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지위를 가질 수도 있고,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전적으로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어린 아이들을 사용하는 것을 더 좋아하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목표는 당신이 동기부여를 하고 목표를 파악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편안하게 은퇴하라. 당신이 가질 최고의 목표는 순전히 이기적일 것이다. 그러나 목표를 던지려고 노력하라. 당신은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어느 휴일에 유럽에 가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목표는 저축에 중요하다. 당신은 사용이 저축을 위해 저축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각료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들어보라.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정을 요청했을 때, 나는 어떤 캐비닛을 합성하는지 거의 다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나는 그에게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고,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했다는 것을 지적했다. 그러면 내가 원하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나는 내가 제공하려고 하는 현재의 시장과 논쟁하지 않을 것이라고 그에게 말했다. 판매자들이 집을 어떤 색깔로 칠하는 것을 우연히 발견하게 된 것은 이 특별한 것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4분의 1의 시장 가치를 줄이는 빠른 방법이기 때문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그것이 필요한 것이다

나는 타이거즈의 성공에 대한 비밀이 어떻게 전혀 비밀이 아니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 뿐이다. 그 피비린내 나는 결과가 나온다!연습하는 데 시간을 보냈는데, 그것은 당신에게 경험을 주고, 당신에게 자신감을 제공하며, 당신이 추측한 재능 있는 개인!누가 그렇게 쉬운 숫자를 생각했을까(힘들었어!)?

세미나나나 워크숍에서 나는 종종 사람들에게 투자 접근법을 강요할 것이고,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특정한 투자 식습관 연구를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의 핵심을 향해 나아가고 싶을 것이다. 충분하지 않다!대부분의 투자자들은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그 일에 대해 전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진정으로 그들이 건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투자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믿지만 실제로 그들의 방법론은 1에 훨씬 못 미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때까지 미루지만, 현실은, 사람들이 보통 30대나 40대가 될 때까지 미루는 경향이 있지 않은가?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미래에 투자하는 것을 연장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은 궁극적으로 그들이 은퇴할 때, 그들이 많은 현금을 소유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대학을 다니는 동안 당신이 돈을 많이 투자하기 시작할 경우, 당신은 당신이 둥지 알을 가질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보장하고 있다.

가족 시간이 올 것이다

온라인 투자 계산기를 가동해 단순히 지출을 줄이면 얼마를 절약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투자는 많은 자금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아주 적은 금액을 투자할 수 있고 성장할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사실, 당신은 10년 동안 저축 공급업체에 쌓아두는 것보다 조금 투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것입니다

저렴한 주택은 한 지역에 대해 상당히 모호한 용어다. 예를 들어, 싼 주택은 나이와 같은 인구 밀집 지역보다 시골 지역사회에서 가치가 낮다. 그러나 심지어 어떤 주의 인접한 카운티도 몇 마일 차이로 분리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주식 투자에 소비하는 시간은 얼마인가? 하루에 25분 정도만 걸릴까요? 아니면 일주일에 7시간에서 14시간을 보내고 재무제표를 검토하고 이 주식들의 장점에 대해 토론하는 것이 오락의 절정이라고 생각하는가?

당신의 돈으로 어느 정도 측정된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당신이 건강한 수익을 얻을 수 있 선물거래 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저축 계좌는 1%의 이자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은퇴할 돈을 쌓는 좋은 방법은 아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를 돌려주었고, 이것은 몇 년 후에 두 배가 될 것이다!그렇게 되면 자산이 쌓일 것이고, 편안한 은퇴 계획을 갖기 위해 매입할 것이다. 그래서 주식에 지출해야 하는 것이다!

사실에 직면하자. 당신은 싸구려 회사를 고치는데 현금이 가득한 은행을 쓸 수 있고, 근육을 되찾을 때 돈으로 과소비하기 쉽다. 그러나 반면에, 당신이 올바른 것에 돈을 버는 가치를 쓰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의 집을 살 수 없을 것이다. 차이의 마진은 가깝다.

투자자들이 자신의 주식을 다른 사람에게 팔 수 있다고 지적하면서 새로운 형태의 투자가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때는 투기가 투자자들의 매수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고 그 방법을 비용 변동으로 이끌었던 것이다.

페니 주식의 좋은 점은 낮은 가격이다. 비록 확률은 반대지만, 기업이 성장 추세 내에서 주가가 매우 빠르게 뛰어오를 수 있다면 그들은 보통 투기 딜러로부터 선호된다.

그런 잠재적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투자자들이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