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변모! 산업은 마케팅과 돈의 작은 사업이다.

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변신!: 산업은 마케팅과 돈의 작은 사업이다. 지금 당장 나와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담보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거래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성공적인 장기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나타나거나 연구할 때, 당신은 다수의 임대 부동산을 찾을 것이다. 그들의 방법을 이익에 돌리지 마라. 먼저 제2의 소득 부동산 포트폴리오를 시스템에게 넘기고, 그 타이밍이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킬 때 소비하라. 이것은 거의 모든 것이 패턴화할 수 있는 기술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막대한 소득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래서 작년이나 그 이후에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그들의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는 향상을 가져오고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투자자들과 제대로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일하는지(재활, 임대료, 도매)와 같은 몇 가지 질문들을 더 경쟁적으로 보지만 그들과 함께 일하려고 시도한다.

부동산 투자 : 여기 미국 중부 지역에서 10만 달러에 집을 선택하고, 2만 달러를 낮추고, 전통적인 20% 가격 고마움에서 평균 3% 당신은 쉬운 현금을 유지할 수 있도록 임대하고 있다.

즉, 당신의 임대 수입은 당신의 모기지 지불, 모든 수리 및 유지 보수, 수수료, 세금을 포함한다.

플러스에서의 그 이유에 대한 단순성을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 당신의 모기지에서 지불한 경험이 10년 동안 다른 비용에 흡수된다고 가정한다.

10년이 지나도 팔릴 가능성이 가장 높다면 우리는 당신이 여전히 은행에 8만 달러를 빚지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미안, 이 투자 옵션은 사실이 아니다.

결국, 여러분의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가족들로부터 매우 좋은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한 사람을 하는 것은 너무 잘해서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가장 순수한 종류의 마케팅이다.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감을 가질 수 있고 토끼처럼 깡충깡충 뛰지 않는 것으로 덮여 있다.

쾌적한 다른 웹 힐스테이트 시흥 페이지들 안정성 기록이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고려 열쇠들이다.

산업 투자에 종사하는 친구나 당신을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 사람을 사용하여 팀을 구성하십시오. 수동적인 투자자처럼 시작해서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언제가 되면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특히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그들이 전혀 모르는 해마다 싸우는 것과 같은 위치에 머물렀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시기가 오면 무엇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정말로 마케팅 담당자라는 생각을 바꾸고, 진정한 부동산 사업가가 두번째가 되면,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만들고 싶은 종류의 현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2단계 – 목표 시장이 어떻게 될지 결정하라: 모든 주식시장에 모든 것이 될 수 없다. 만약 압류가 당신에게 호소한다면, 압류 제안을 투자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집주인과 관련하여 원한다면, 당신의 부동산 마케팅 노력에 초점을 맞추기 위해 주 소유주들을 배제하라.

어떤 주식을 선택할 필요 없이 가능한 모든 세계 부동산 투자와 주식 거래를 가장 잘 하기 위해서는, 이전의 두 개의 주식 기호인 IYR과 VNQ와 같은 다수의 주식으로부터 투자하는 ETF를 고려하라.

최종 결론은 당신이 전문적인 환경에서 전문가라는 것이다. 해결책 위험이 산업 투자가가 되는 주요 요소라는 것을 행동할 때가 되었다. 그것으로 어떻게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가? 당신의 위험 노출은 마케팅 이베이 기업에 갇혀있다.

개별 소유물은 당신이 부진한 부동산 사업에서 내릴 수 있는 결정으로부터 보호된다.

투자자들과 정확히 만날 때 그들이 선호하는 동네, 그들이 사는 집과 어떤 관련이 있는지(3침대 2욕실), 그리고 그들이 하는 일(재활, 임대료, 도매)과 같은 몇 가지 질문을 할 필요가 없다. 당신은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필요가 없고 그들과 함께 일한다.

전통적인 표준 거래에 의해 투자되는 투자 옵션 내에서 2만 달러의 주머니 밖 10년 투자에 대해 논의해보자. 통상 50년 전이나 그 무렵에 걸쳐 행해졌던 것이다. 특이한 경제 상황, 헤비 레버리지(차입금)가 개입되지 않았다. 이제 두 투자 옵션을 모두 살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