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당신의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당신의 가족 전체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결국, 여러분의 구매자와 판매자들은 여러분의 가족 전체로부터 최고의 대우를 받을 자격이 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말하는 것을 거부할 수 없는, 매우 잘 하는 것은 마케팅과 관련된 가장 순수한 것이다.

또 다른 부동산 투자 계획이 있을 수는 있지만, 누군가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이 시장과 네트워킹을 하고,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한다면, 누군가 이길 수 있는 상당한 근거가 있다.

노란 편지는 부동산 교환을 위한 또 다른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원래의 노란 편지는 투자자인 John & Donna MacNeil이 계획하고 나중에 구루 Ron LeGrand 등을 투자하여 홍보합니다.

1단계 – 계획을 세우라: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 알아내고(퇴직과 부의 건설) 산업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 안에 설정하고 계획을 짜라.

나는 특히 재활이나 도매 소비자에게 넘어가는 아이디어로 일해야 할 집을 찾고 있었다. 그래서 나는 깊은 할인과 형편없는 유지보수 주택이 필요했다. 다른 발신자들은 광산 부동산 투자가 시간당 지불되지 않는 것은 물론 그들의 집을 낭비하고 있을 것이다.

오럴 에스테이트는 사실 풍부한 빠른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재단을 발견하고 그것들을 실행에 옮긴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을 벌게 될 것이다.

부동산 사업가들이 사람들보다 성공한 유일한 것은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는 것이다!바로 그거야!그 차이.그들은 고용 장소를 이용하여 안정감을 가질 수 있고 토끼 같은 종류의 깡충깡충 뛰지 않는 것에 빠져들 수 있고, 다른 응용을 필요로 한다.

유능한 안정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당신이 그들을 세입자로 얻을 수 있는 이유 열쇠다.

분명히, 만약 당신이 수익성과 관련된 부동산 투자 벤처를 원한다면, 당신은 사업 동향을 연구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할애하고 싶을 것이다.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결과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게 시장 동향에 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국가 부동산 협회와 마찬가지로, 믿을 수 있는 웹사이트들이 많이 있다.

여기 내가 왜 그렇게 화가 났는지.나는 모든 곳에서 5달러짜리 머리를 깎는 것을 본다!잠깐, 내 말은 5달러짜리 머리 모양을 알아야지, 그렇지? 음, 이 빠른 이야기를 들어보면, 나는 이 교훈을 두껍게 잊어버려라. 옛날에, 그는 매우 성공적인 이발사였다. 그는 그녀의 지역사회에서 유명하고 존경받았다. 그는 당신의 머리를 자르기 위해 가는 사람이었고, 그가 단 10달러에 최고 수준의 머리를 자르는 동안 그의 고객들로부터 사랑받았다.

플립 산업은 할당 가능한 지역에서 낮은 제안을 한다.

그리고 실제로 부동산을 주문하고 싶은 투자자를 찾아 팔려고 한다.

A 방법은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고, 그것은 또한 지속적인 권위보다 아웃 앤드 아웃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좋다. 단점?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하지만 현명한 거래를 하기 위해 획득한 것은 물론, 당신은 몇 가지를 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건설 전 많은 돈을 벌 수 있지만, 현재 시장이 바뀌면 갑자기 35개의 동일한 부동산이 건설해서는 안 되는 것처럼 언급된다. 집에 부정적인 현금 흐름을 얼마만큼 감당할 수 있는가?

1단계 – 계획 수립: 장기 부동산 목표가 무엇인지(퇴직과 부의 건설) 파악하고, 부동산의 청북타운스 지위와 관련하여 단기적으로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파악한 다음, 적절한 실체를 늘리고 수립된 계획을 수립한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수수료 면에서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가장 효과적이지 않은 에이전트들 중에서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투자를 이해하는 에이전트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고 싶어하지만, 실제로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이 대략 어떤 가치가 있는가?

또 다른 접근방식은 이전과 임대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기존 주택의 소유자가 현재 집을 임대하고 다른 집을 구입하는 것이다. 다시 한번 재택에 거주하기 위해 소유자가 점유하는 자금 조달의 이점이 나타나기 때문에 수익이 더 자주 발생하지 않는다. 이 시나리오의 도전은 오늘날 당신은 어떤 사람이 새로운 집을 구입하고 정맥주사를 중단하는 것을 막기 위해 두 가지 대출을 모두 받을 자격이 있거나 기존 주택 행동에서 20% 이상의 지분을 가져야 할 것이다. 옛것으로의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