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비 브라이언트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실제로 MJ나 매직 헤스의 의미는 오늘날 게임에서 아무도 고베 헤스의 1위와 일치하지 않는다는 더 살인적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진짜 1위는 없다. 그는 고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를 닮았다. 특히 킬러 본능에 관한 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진정으로 2위를 하고 있다.

NBA에서 준비되기 위해서는 최고의 게이머들이 드리블, 슈팅, 패스, 수비, 리바운드, 블록샷을 할 수 있어야 한다.

프로 선수들은 이 모든 기술을 간단히 표현해야 한다.

당신은 기본적인 경험을 할 필요가 있다.

전체 게이머에 대해 생각하려면, 당신은 농구의 모든 기본 기술을 숙달했어야 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승산선 제조자들의 손에 달려있다.

그래서 nba에서 큰 이득 기회가 훨씬 적은 것이고 NFL에 남아있다.

그것은 두 스포츠의 통계적 분석을 바탕으로 게임이 훨씬 더 예측하기 쉽기 때문이다. 그것은 도박 게임에서 기회를 찾는 기회 제작자들과 스포츠 베터들 사이의 지속적인 싸움이다. 그러나 큰 이득이 부족해서 당신이 베팅에 돈을 걸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도록 하라. NBA 그것은 사실 영리한 스포츠 베터와 베팅 스포츠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열쇠다. 당신은 안전한 베팅, 여전히 당신의 자금을 늘리는 쉬운 승리가 필요하지만, 당신에게 높은 위험 요소를 제공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을 승리로 이끌거나 그곳에 데려다 줄 게임들이다.

NBA 드래프트에서 11개의 선택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념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그들의 드래프트 재고가 오르고 떨어질 가능성을 가진 게이머들이 몇 명 있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위를 해야 한다.

한 경기에서 그는 한때 혼자서 100pts를 득점했다.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 해외스포츠중계 하고 45리바운드를 기록했다. 그의 모든 직업에서 NBA 경기에서 파울을 당하자마자,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통계는 그가 차트 경력 30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이 7피트 이상 높았고, 가젤처럼 뛰어올라 달릴 수 있었고, 단점에서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었다. 윌트는 방금 NBA 챔피언쉽에서 우승했고 잘 알려진 형편없는 자유투 슈터였다.

샤킬은 또한 샤크가 실제로 페인트를 조절하고 상대 선수들에게 놀라운 속도로 덩크슛을 한 것으로 이해했다. 71파운드와 325파운드 ONeal은 샤크가 90년대 후반을 통제하는 것을 막을 수 없는 물리적 힘이며, 통산 평균 247개의 PPG와 582개의 FG%로 112개의 RPG를 가진 새로운 천년 우승 4 NBA 챔피언십에 진출한다.

만약 워리어스가 지금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있을 것 같지 않은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나란히 잘 맞을 수 있다.

어느 쪽이든, 그는 11번 게이머로 출전할 수 있는 내기 선수일 것이다.

마이애미 히트와 보스턴 셀틱스 사이의 다가오는 비디오 게임을 살펴보자. 몇 시간 후에 시작될 NBA는 마이애미에 찬성한다.

이 수치는 스포츠에 베팅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마이애미가 25점 차로 비디오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할 것이다. 그래서 마이애미에서 내기를 한다면,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25점 이상이어야 한다.

그 이유, 마이애미는 3점 이상 이겨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 일을 멈추고 2점 이하로 이겨야 한다.

당신은 베팅 라존 론도를 잃게 될 것이다.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실제로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을 거부할 수 없다. 그들은 킬러 임펄스 론도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동안 그는 공격에 대한 그의 플레이에 대해 이 모든 관심을 끌고 있다.

궁정의 끝, 모든 매혹적인 도움 통계와 함께, 그의 살인 본능을 보여주는 그의 변호는 여전히 그의 방어이다. 헤스는 실제로 인간의 진공상태를 보여주고, 코트 전체에 도루를 빨아들이고 있다.

그가 올해의 수비형 선수를 수상해도 놀라지 않는다.

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 2, 플레이스테이션 3, Xbox 360 2년 전 특별히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게임으로, 2K 스포츠가 차세대 콘솔에 첫 진출을 했다. 그들은 올해 충분한 첫인상을 했다. 올해는 다양하고 NBA 2K 8은 2015년부터 다시 한번 향상된다. NBA 선수가 실제에서 하는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서 잘 된다. 트렌디한 패스는 남작 데이비스와 스티브의 것이다. 내시는 플레이오프에서 트레이시 맥그레이디처럼 평범하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비디오 게임은 선정적인 농구 시뮬레이션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진짜 NBA 비디오 게임을 보고 있는지 어떤 것이든 볼 것이다.

8) 스티븐 커리.. NBA에서 가장 훌륭한 슈팅 포인트 선수를 단숨에 뽑아내라. 단연코, 빠른 방아쇠와 드리블에서 현금으로 치명적인 f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