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런데, 왜 보통 그런가? 왜냐하면 그들은 틈새시장과 그것에 대해 고려하는 사람들에 대해 분명히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럴 가능성은 없다. 그렇다면, 왜 보통 그런가? 그들이 틈새시장에 대해 전혀 몰랐고, 그것을 고려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그것이 정말로 무엇을 사야 할지 궁금해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은 틈새시장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불행하게도,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다.

한 제품을 설치하면 곧 수천 달러를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제품뿐만 아니라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제품을 다시 만들 것이다. 일단 그것이 제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당신은 하나의 전공을 건설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같은 매우 쉬운 것이다. 특히, 당신이 그 첫 번째 제품을 만들고 돈을 벌었을 때, 당신은 분명히 그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제휴 마케팅은 좋은 품질의 제품으로 열정적인 독자와 연결하여 진행됩니다. 당신은 중개인의 역할을 합니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로 휴가를 보내도록 격려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교통을 창출하기 위해 제휴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합니다. 정확히 어떻게 전망을 얻는가?

대부분의 돈과 고양이 콘도는 파산한 채로 남아있다.

나는 단지 절대적인 것을 위한 것이다.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하지만 소프트웨어를 홍보하는 방법을 알 필요가 없다. 당신은 적절한 마케팅 훈련을 받지 않는 한 꼼짝 않고 좌절할 것이다.

첫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똑바로 광고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광고하지 않는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URL을 직접 받아야 한다.

URL은 10달러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로 이메일을 추가하는 것이 꽤 잘 작동한다고 선언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마케팅이나 제품에 대한 조사를 작성한다면, 이것은 매우 일반적으로 잘 작동한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또한 사이트에 위치한 완전한 기사에 대한 링크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이 방법으로 당신은 당신의 작은 것을 홍보하고, 또한 당신의 사이트와 관련된 다른 것을 방문하게 한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광고 비용에 있어서 새로운 계열사가 두피를 넘어선다는 것이다. 당신의 가격을 이해하고 그것을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계열사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지 못하고, 어떤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광고하기로 결정하지 않은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당신은 제품이 홍보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또한 펀드를 돌릴 경우 효과적인 키워드가 실제로 저렴해야 한다.

Never Stop Learning – 새로운 일상적인 광고와 마케팅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파노라마임을 반드시 배워야 한다.

당신은 변화할 수 있어야 하고 매우 빨리 변화해야 한다.

가장 최신의 제휴 마케팅 뉴스, 팁, 전략에 대해 계속 사귀도록 도울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몇몇 제휴 포럼을 방문하여 게시물을 연구하고 싶다. 참고 질문하는 것을 잊지 말고, 그 환경에서 편안함을 느낄 때, 당신의 생각을 게시하라. 어떤 고품질의 정보 제공자들이 그것들을 사고, 인쇄하고, 평화롭고 조용한 독서를 위해 조와 예산을 준비하고, 당신의 제휴 마케팅 교육을 더 발전시켜라.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할당량에서 요구하는 사람들을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아마도 거의 거의 수익을 거두지 못할 가능성이 있는 것에 대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매 판매당 보상금이 아닌 매 판매 또는 추천에 대한 보상금이 이 도구에서 픽업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발견되는가 하는 생각이 드십니까?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대부분의 시간을 소비하는 제휴 캠페인과 관련된 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개별적인 주제에 대한 팁을 주고 있다.

온라인 마케팅 강좌를 찾아서, 분야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시작하라. 충분히 알고 나면, 경험을 얻기 위해 배운 것을 사용하라. 또한 당신은 훨씬 덜 유용한 것이긴 하지만, 모든 무료 정보를 읽을 수 있다.

책에 미쳐서는 안 된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http://channelcan.com 시스템을 보면, 처음에는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은 반복해서 시간을 끌게 된다. 이미 배운 것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연구하는 것이 좋다.

인터넷이나 오프라인에서나 모든 사업이 성공하기 위한 열쇠는 시스템을 즐기는 것이다. 시스템 유익하고 효과적인 시스템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 당신은 바닥 부이징에서뿐만 아니라 입증된 시스템을 원한다.

좋은 시스템에 대해 찾기 위해, 당신은 실제 회사에서 정말 최고의 사람들을 모델로 삼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