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 – 케빈 듀란트

2 – Kevin Durant 마찬가지로 약간 앞으로 – Oklahoma City Thunder – Kevin Durant는 NBA에서 가장 빠르게 부상하는 재능 중 하나입니다. 겨우 22세에 PPG와 RPG가 각각 293과 730으로 그룹의 중추입니다. 그의 벨트 아래 프로 농구 2년만 있으면 Durant는 앞으로 몇년 이상 기대할 가치가 있습니다.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거물급 스타의 지위는 르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때까지 타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가우스 카스와의 혼합에 엄청난 남자를 필요로 한다는 것은 명백해졌다. 특히 자신감과 함께 샤크의 비참한 부상에 따라 많은 우려가 떠돌고 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오닐은 그가 모두를 망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맹세했다. NBA 리그 패스 고객들이 클리블랜드의 큰 남성 상황을 지켜보도록 격려받기를 바라는 것만큼 뼈가 항상 빨리 치유되는 것은 아니다.

제이슨 윌리엄스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6번째 선수다. 그는 가장 효과적인 크로스오버 재배치를 가진 선수로 이해된다. 그는 마찬가지로 그의 상대를 어리둥절하게 하는 빠른 방법으로 좌우 양쪽으로 움직일 수 있다.

자바는 벅스와 NBA 챔피언을 차지하기 전에 두 번의 NCA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 1970년에 자바는 NBA 올해의 초보자로 끝났다. 그는 1970-1971시즌 내내 리그 MVP였다.

샤킬 ONeal이 추가된 피닉스 선즈는 NBA 웨스트의 최고 기록을 찾고 있다.

모든 NBA 비디오 게임은 한 번의 패배가 그룹을 몇 개의 기립 슬롯 아래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샤킬 ONeal의 추가는 피닉스 선즈가 모든 것을 들어가면서 모든 칩을 샤쿠와 비슷한 NBA 타이틀을 얻기 위해 테이블 중앙으로 누르면서 NBA 시즌의 가장 흥미로운 이전이었다. ONeal은 마이애미 히트와 Pat Riley가 마이애미에서 하는 것을 도왔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뚜렷하고 배려 없는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여행하고, 흰 물 래프팅을 하고, 수많은 정치적 대의에 적극적인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든 봉사를 했다. 그는 경기에 팀워크를 가져다 주었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경향이 있었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있고 많은 팬들이 계속해서 그들의 nba 유니폼을 구입하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을 가장 많이 찾는 것은 오랫동안 비디오 게임인 마이클 조던을 중단한 전설의 유니폼을 머문다. 오늘날 NBA 유니폼을 가장 잘 파는 세 개의 마이클 조던이 있다.

  • 홈 저지, 로드웨이 저지, 그리고 대체 저지 각각은 다르게 개발된다. 홈 저지는 흰색이고 빨간 글자, 로드 저지는 빨간색이고 검은 글자를 가지고 있다. 그리고 대체 저지는 검은색이고 빨간 글자가 있다.

이 게임에서 오디오에 대해 시작하지도 마. 분석가들은 대본에서 체크아웃하는 것처럼 대사를 말하고 있다; 게다가, 이것은 논평이 중복되는 200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미국, NBA 올스타즈가 피닉스에서 개최되었다. 그리고 모든 사람들은 비디오 게임이 나쁜 상황을 바꾸기 위해 피닉스에 무언가를 가져다 주기를 바라고 있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그것을 했다. !이 나쁜 도시에 큰 자금을 지원해 주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NBA 올스타가 도시에 준 0640억 달러의 규모를 얼마나 크게 상상할 수 있습니까? 너도 알잖아

제리 웨스트는 또한 클루치 씨가 NBA 웨스트에서 14년 동안 매년 올스타로 활약하면서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나이 웨스트의 멋진 셀틱스 그룹이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뛰어난 수비수이자 예외적인 슛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선수만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큰 득점 평균을 가지고 있다.

프로페셔널 평균 27ppg, 67Apg, 5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맞붙은 그룹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비밀 게이머들이 부상을 입거나 생산성이 떨어지는 시즌 전과 같은 팀이 아니다. 그들은 2007-08년에 남아 있던 것만큼 방어력이 뛰어나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것은, 2015년에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된 것과 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경기를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그들은 LA 레이커스에게 쉬운 일이 될 것이다. 1라운드

반면 셀틱스가 2점 이하(또는 경기에서 이기면) 내기에서 이기지만 3점 이상 지면 내기를 완전히 잃는다. 이 경우 NBA 스프레드는 게임이 푸시될 시나리오가 완전히 제거되도록 설정되었다. 이것은 확실히 승자와 패자만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감안할 때 중간에 있을 수 없다. 25점의 승률은 그렇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