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몇 년 전에 환상적인 결과를 가지고 전력 질주를 시작했다.

몇 년 전 나는 환상적인 결과를 가지고 파워 스프린트를 하기 시작했다. 일반적으로 나는 어느 날 아침 산책을 하고 있었고, 산책 후에 몇 번 더 스프린트를 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걷기를 계속하면서 몇 백 피트를 달리기로 선택했고, 그 산책 후에 몇 백 피트를 달리기로 선택했고, 그 산책 후에 나는 달리기를 마치면서 30분 정도 걷는 것과 같은 일상을 유지했다. 나는 걷고 달리는 것을 완료하고 내 다리에 불이 붙었고 폐에 걸렸다. 불타고 있었다. 또한 이 규칙적인 일을 정직하게 처리하면 당신은 확실히 마법의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건강하게 사는 것은 오래 살고 건강한 삶을 사는 방법 중 하나이다. 더 빨리 건강하게 사는 방법은 없다. 그러나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안다면 도로는 훨씬 더 쉽게 만들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건강한 정권과 건강 요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이상적인 길 레깅스룸 을 도울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당신이 그렇게 할 수 있는 올바른 가이드를 가질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신체 건강 캠프의 특징들 중 하나이다. 당신은 당신이 도울 수 있는 이상적인 강사들을 가지고 있다.

가장 좋은 시기에 이상적인 일을 하라. 자신을 능가해야 한다는 압박감은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건강 일상에서 가장 훌륭한 것을 얻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속도를 유지하고 추적해야 한다.

피트니스 트레이너는 당신이 캠프에서 그렇게 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책임감이 필요한가요? 당신은 당신이 운동과 영양 프로그램에서 어떻게 얻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을 격려하거나 매주 검사할 누군가가 필요한가? 체력 코치는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 가지고 있는 어떤 장점이나 단점을 명심하기 위해 매달 또는 매주 정기적인 체크인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이 일을 멈추지 않도록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당신을 지도하는 것은 좋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것을 선택하든지 간에, 여러분은 운동이 여러분의 신진대사를 돕고, 체중을 줄이도록 도와주고, 여러분을 환상적으로 느끼게 하는 호르몬을 여러분의 몸에 방출하는 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건강은 여러분이 임신했을 때 다시 건강해지더라도 여러분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분이 임신했을 때 건강해지면 그 아기를 가진 후에 체중을 줄이는 것이 훨씬 더 쉬워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전략들은 여전히 나의 관점에서 다소 수동적 대 능동적이다. 내가 보기에 여전히 체격 디자인은 발견되기를 기다리고 있다.

내가 보기에, 버스 정류장과 임신 테스트를 기다리는 것은 성공은 나처럼 어떤 남자나 여자도 기다리지 않는다. 그래서 위의 모든 지침이 잡지 보호에 추가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고려하고 나면, 또 무엇을 할 수 있을까?

벤치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쿠션 밀도를 테스트하기 위해 쿠션을 손가락으로 강하게 눌러라. 쿠션 아래에서 목재를 느낄 수 있다면, 운동 중에 적절한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작업을 중단하기 때문에 쿠션이 더 많은 기계를 골라라. 패딩이 부족한 기계에서 운동하면 타박상을 입을 수 있다.

나는 실제로 많은 인기 있는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따라왔다. 이 프로그램들은 약 3개월 후에 약간의 매력적인 결과를 낳는 것처럼 보인다. 이 프로그램들을 몇 년 동안 계속 따라다니는 모든 사람들이 매년 어떤 향상도 없는 것으로 보인다. 왜냐하면 이 프로그램들은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 프로그램들은 정반대다. 이 모든 땀이 얻는 것은 처음 두 달 동안의 이득을 유지하는 것이다. 효과가 없으니 수정을 찾아보지 않겠는가? 제가 생각하는 것은 많은 프로그램들의 문제이고 이것은 비싼 체육관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것은 결함이 있는 부동산에 건설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헬스클럽의 팬이 아니라면 밖으로 나가라!나는 야외 훈련의 열렬한 팬이고, 야외에서의 체중 훈련은 당신에게 선정적이다. 나는 야외에서 많은 일을 한다.

그것은 운동하는 동안 거울에 비친 자신을 바라볼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신선한 공기를 마시는 것이다!야외에서 훈련할 경우, 야외 훈련을 위한 체력 계획을 얻을 수 있고, 나를 믿을 수 있다.

당신은 줄넘기를 하고 훨씬 더 극단적인 운동을 할 수 있다.

단지 당신의 피트니스 강사에게 야외 전략을 요청하라. 당신은 책임이 필요한가?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운동과 영양 프로그램으로부터 어떻게 혜택을 받고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매주 당신을 검사하도록 요구하는가?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또는 월별 체크인을 제공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단점이나 이점을 명심할 수 있다.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당신이 실패하지 않도록 코칭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더 나은 건강을 위해, 전문가들은 많은 평범한 물을 마시라고 제안한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피부를 신선하고 활기찬 신선한 과일 주스도 권장될 것이다.

역기를 하는 소녀들: 나는 여기서 성실할 것이다; 너는 톤을 내고 몸매를 찾도록 하기 위해 역기를 해야 한다.

들어가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