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제안한다.

제휴 마케팅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을 제안한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고, 당신의 제휴사들은 모든 마케팅 업무를 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할 제휴사를 찾는 것이다. 그러나, 제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어떤 요소가 필요한가?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져다 줄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그가 온라인으로 회사를 차리고 홍보한다면 더 많은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것을 비용은 알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그가 마지막으로 하고 싶었던 것은 단지 그의 회사를 통해 아무것도 얻지 않기 위해 돈을 광고하는 것이었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기사를 간단히 게시하고 그 후에 수건에 던져넣는다. 낭비는 단지 모든 훌륭한 짧은 기사들이 인터넷에 즐거움을 주는 바이러스적 영향의 이점을 잃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을 매우 귀중한 자원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시간이 너무 많은 것을 소비한다고 상상하고,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이는 제휴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가능한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을 의미한다.

수많은 방법을 사용하여 무료 PLR 아이템을 제공하거나 완전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빨리,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대한 당신의 노력에 집중하여 당신의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당신의 성공을 정확히 한 번 사용하고, 각각의 브랜드와 함께 다시 한 번 그것을 해라. 새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에 힘을 쏟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음을 보장합니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응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우려를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확신이 서지 않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지 시작에 불과합니다.무엇을 시도해보세요.온라인으로 첫 달러를 만들고 거기서부터 변화하고 적응하세요.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2 계층 프로그램을 제작한 사업만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한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수수료를 거의 지불하지 않는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이 지불한다.

왜무료 정보는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가능성이 훨씬 더 높을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 한 그는 차량 수리 주제에 관한 블로그 사이트를 시작했다. 그는 그의 진실하고 쉬운 설명을 좋아한다.

그의 사이트는 인기를 얻고 있다.

사람들은 제휴 마케팅으로 정말 좋은 현금을 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고 마지막과 함께 그 목표에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싶은지 선택하라. 그리고 그 일이 끝나면 30, 60, 90일은 당신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이 시간에 무엇을 할 것인가를 목표로 오피스타 한다.

당신은 판매 피치를 작성할 필요가 없다. 판매 기록 없음!가장 훌륭한 판매 피치는 제품 제작자가 사람들에게 아이템을 조언할 때 이루어진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을 다 할 수는 없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노력을 집중하여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알아보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올바르게 한 다음,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다시 반복해서 시도하라.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을 쏟고 있는 계열사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다른 짧은 기사를 쓰고 게시물에 활용되는 키워드로 출판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당신의 기사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약간의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과 계약될 수 있다.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고 있었습니다.그러면 당신이 사이트에 가기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하는데 그들은 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