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을 포함하면 비즈니스 웹 사이트에 개인 블로그를 게시하도록 요청하지 않음

직원들에게 이런 종류의 개인 블로그를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올리라고 요청하는 것이 어떨까? 직원들의 블로그를 웹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태도에 관심을 갖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의 가치를 브랜드 디자인 의지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디자인할 것이다.

유능한 컨설팅 기관을 선정하기 위해서는 좋은 회사와 관련된 다음의 특징 을 주목하십시오.이 모든 특성은 아니지만 당신이 고용한 회사가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운동화 없이 가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좀 더 관련되게 하라 – 개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게시하고 있던 소셜 사이트를 처음 사용하기 시작했다. 행운을 빌어줘!소셜 사이트가 성장하고 발전했습니다.더 적절한 인식을 게시해야 합니다. 미래의 전망과 팔로워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귀하가 아닌, 유용하고 유익한 솔루션, 영감 및 흥미로운 사실에 대해 작성하십시오.

기업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이점은 언제나 훌륭한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다. 이 글은 팔로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할 때, 당신의 가족이 당신의 사업을 공유하고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만드는 새로운 잠재적 팔로워들에게 노출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고무적이고 교육적이며 흥미로워졌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인터넷 메일을 통해 이해관계자들이 당신의 블로그에 접속하기 위해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올리는 것을 포함하는 다른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 팁에 대해 말할 것이 확실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기면, 반응하라.

업계 내의 대부분의 인기 있는 회사 사이트에서 SNS 마케팅을 보라. 그들의 경기장은 무엇인가? 많이 할 수 있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시력을 사로잡는 것은 어떨까?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파악해야 한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할 수 있는 방법을 파악해야 한다.

소비자에게 소셜 사이트를 다시 방문할 수 있는 충분한 이유를 제공하고, 콘테스트에서 더 쉬운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가치 있는 것으로 인식되는 무료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

둘째, 당신의 정보를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예약하라. 그것은 앉기 위해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사람이 그것을 알기 시작하기 위해서, 그것은 모두 새벽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내 일상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당신의 쪽으로 서핑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당신이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시작을 할 것을 제안한다.

샴페인은 종종 낙관론을 위한 토스트다. 인터넷 마케팅을 전통적인 클릭과 다르게 만드는 것. 마케팅의 너무 낙관적인 5월은 좋은 것, 행복한 것, 그리고 성공들을 강조한다.

이 소셜 사이트들은 계속해서 성장하고 확장되고 변화하고 있으며, 때때로 이러한 변화로 보존하기 위한 도전이 될 것이다. 여기서 나는 2013년에 당신의 소셜 사이트 마케팅을 할 수 있는 최고의 팁을 열거한다.

어떻게 고객을 찾고, 구직에 대한 단서를 얻고, 합작 투자를 개발하면서 SNS의 효과를 계속 활용할 수 있는가? 고급 팁을 사용하여 전문가의 지위를 개발해야 후자의 비즈니스 및 일자리가 가상 랩을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2010년 당시 저는 지역 사업주들이 온라인으로 시장을 개척하는 것을 도왔습니다.대인관계 네트워킹 마케터들이 현재 이 회사들에서 하는 것과 같은 일이었습니다.연간 약 60k에서 80k의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팔로워들에게 (기본 4가지 항목)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구축하는 데 집중한다면, 당신의 네트워크는 느리지만 꾸준한 전속력으로 성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고 싶다면, 그들에게 그들의 전통적으로 그들의 필요를 더 많이 주는 것을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만약 당신이 오늘, 현대인, 그리고 당신이 게시하는 더 큰, 더 큰, 더 큰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다

블로그를 마케팅하는 SNS에 가입할 수 있는 시간을 최대한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야 한다.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이 도구를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위치에 두지 말고, 쉽게 출시할 수 있는 눈에 보이는 곳에 놓아라.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인터넷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따라서 구독 버튼이 빨리 로드되는 것을 가장 잘 아는 것은 구독 버튼이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보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