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진정으로 마케팅을 하고, 좋은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라는 것을 확인하려고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돈의 형태를 심각하게 원하는 것을 만들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일단 당신이 진정으로 마케팅을 하고, 좋은 부동산 사업가가 두 번째라는 것을 확인하려고 생각을 바꾸면, 당신은 마침내 돈의 형태를 심각하게 만들기 시작할 기회가 주어질 것이다.

•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꾸려면 사업의 가장 크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측면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홍보와 광고 돈은 웹 사업이 아니라 마케팅에 있다.

이 사업을 진정으로 흡수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다시 읽어보라.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하는 전통적인 접근법은,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집을 제공할 것을 제안한다.

우리는 그들에게 큰 전화기를 설치하고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그들과 의사소통할 때 우리는 보통 이 사람들에게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에게 그들의 문제를 그냥 팔 수 있을 경우 우리는 모두 수동으로 한다.

전화로, 문으로, 우리는 그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는 그들에 대해 질문하는 것에 비해 우리는 그들을 쫓고, 그들은 달린다. 우리가 멈출 때, 거래당 관련 마케팅 스톱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일반적으로 유치권 경매에 참석하는 장소에 따라,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등과 같은 것을 고려했을 가능성이 높지만, 그것은 당신의 카운티에서 라이엔스만 사는 것으로 유명하지 않기 위해 쉬운 것을 통해 추가된다. 따라서 바로 방. 이것은 비용을 많이 절약할 것이고, 또한 매년 라이엔스 구매의 양을 제한할 것이다.

워렌 버핏의 철학 투자는 벤자민 그레이엄이 유명한 책 “지능형 투자자”에서 가르친 바로 그 책이다. 그는 투자 경력을 통해 아주 어린 나이 안에 그 책을 읽었고, 그는 벤 그레이엄 피처즈 운동 계획의 거대한 확고한 제자다. 벤 그레이엄은 그 주식에 대해 본질적인 이점을 가지고 이야기했다. 그 아이디어를 가지고 주식을 살 때 그것을 실제 적용했던 워렌 버핏이었다.

데이 트레이딩은 주식을 아주 짧은 기간에 걸쳐 사고팔기 시도다. 데이 트레이더는 주식 최종가격의 기간 변동에 대한 빠른 답변으로 돈을 벌기를 희망한다.

그 날 트레이더가 몇 분 안에 같은 주식을 거래하거나 하루 종일 같은 주식을 한 번 이상 획득하고 판매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닐 것이다.

투자는 그 장기를 준비하는 것이어야 하고, 미래에 접근하기 위해 투자와 관련된 희생을 순차적으로 감수하는 반면, 결국은 돈을 투자하는 것이 근시안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이 쉽게 이룰 수 없는 것이다. 왜냐하면 매우 쉬운 즉각적인 만족감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즉석에서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만족감을 느낄 수도 있기 때문이다.

200년 전에 민간은행들이 성장을 위해 돈을 늘리기 위해 주식을 거래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새로운 투자 방식이었고, 당신의 부자들이 더 부자가 되는 한 가지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은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는 시장을 생산하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와 비즈니스 주식에서 매일 만나기로 합의했다. 200년 전에 민간은행들은 주식을 팔기 시작했다. 이것은 투자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부유층에게 투자할 수 있는 방법이었다. 1792년에 24명의 바이비트 대형 상인들이 뉴욕 증권거래소(NYSE)라는 시장을 만들기로 합의했고 그들은 월가에서 매일 이행하고 주식을 팔고 사는 것에 동의했다.

주식보다 훨씬 안전한 투자와 관련된 위대한 자산에 속한 부동산을 투자하는 많은 사람들은 리모델링이 필요한 집을 구입하고 수익을 위해 그것을 판다. 그러나 집을 사고, 리모델링하고, 그 다음 판매하는 데 관련된 많은 요소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떤 산업을 구입하기 전에 충분히 고려하고 지식이 있어야 한다.

당신이 여기 그림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기를 바라며 직접 대응 마케팅은 부분적으로 당신의 광고 비용을 절감한다.

그것은 당신의 전망을 체로 분류하고 선별하여 가장 적격하고 동기부여가 된 응답을 가장 오래도록 하고 당신에게 말을 걸게 한다.

요컨대, 그것은 당신이 거래를 찾기 위해 할 수 있는 어떤 다른 것보다 더 적은 일, 훨씬 더 예측가능성, 일관성, 통제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우연히도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만들려고 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충분히 이해하겠지.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으로 그는 오늘날 233B 회사의 IBM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배당금 지급 기업을 사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일 수 있으므로 배당금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청사진을 개발해야 한다.

하락뿐만 아니라 시장이 당신의 전략을 의심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당신은 당신의 전략을 확신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