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상자를 꺼리는 동물이 있고, 나무상자를 고르는 것은 선택사항이 아닐 경우, 개상자의 창살 사이로 그의 목줄을 꿰어 그를 안내하거나 끌어들이는 데 사용할 수도 있다.

나무껍질을 벗기는 것을 거절하는 동물이 있고, 나무껍질을 고르는 것은 선택사항이 아니며, 개 나무상자의 창살에도 끈을 꿰어 그를 안내하거나 끌어들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대립적인 일이지만 개미를 키울 수 없다면, 혹은 담요와 싸워서 물려고 할 경우, 그것은 어쩌면 그만한 가치가 있을지도 모른다. 고려해서만약 강아지무료분양 당신이 단기적인 수리를 찾으려 한다면, 당신은 이 아이디어를 시도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먼저, 그녀에게 짖고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순간을 제공하라. 만약 그녀가 스스로 긴장을 풀지 않는다면, 그녀의 주둥이를 부드럽게 움켜쥐고, 그러나 당신의 손으로 그녀의 주둥이를 단단히 움켜쥐어라. 당신은 그녀를 다치게 하려 하지 않고, 이것은 완전히 온순하다. 그러나 그녀는 아마도 당신을 떨쳐 버리려고 할 것이다. 이 땅은 그녀가 입을 다물고 물리적으로 이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짖는 것을 멈출 것이고, 당신의 권위를 강화할 것이다. 그녀가 자유를 얻으려고 하는 것을 멈출 때까지 그녀의 주둥이를 잡고, 그녀가 실제로 잠시 또는 그 이상 침착해지면, 그녀를 보내서 박수를 보내라.애완동물에게 먹이를 줄 때,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하루에 두 번 먹이를 주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지만, 특정한 종류의 애완동물들은 규칙적으로 더 많이 혹은 덜 많이 먹여야 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 수의사에게 하루에 얼마나 많이 개에게 먹이를 주어야 하는지 물어보는 것이 훨씬 낫다. 또 다른 것은 개들은 좋은 음식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생각할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식이요법 계획 음식은 규칙적인 기간과 적당한 양에 제공되어야 한다.

수의사의 승인을 받지 않는 한 애완동물에게 과식하고 사탕과 유제품을 제공하지 말라.멀린이 원하는 곳을 향해 나아가자, 우리는 점점 그의 뒤로 닫혔다. Y폴은 우리의 존재에 추가적인 크기를 제공하기 위해 낮고 다소 옆으로 눌려 있었다.멀린이 공포나 탈출 행동을 보일 때마다 우리는 움직임을 멈추고 눈을 피했다.결국 그는 그가 긴장을 풀 때까지 작은 감금장소로 천천히 걸어 들어갔다.ok a seat. 우리는 폴로 그를 만질 수 있을 정도로 거의 닿을 때까지, 점점 더 세세하게 움직였다. (아마도 3피트 정도)서비스 애완견의 체온은 몸보다 높다. 그렇기 때문에 개들은 신진대사가 빠르고 호흡률도 높다.현장 포착은 전형적으로 최악의 상황이고, 그것을 바로잡을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경험이 있는 사람에게 접근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그렇지 않을 경우, 도그 하우스를 안전하게 가져올 수 있는 최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백업 옵션을 포함한 신중한 전략을 수립하십시오. 또한 Eldad Hagars의 특출한 스트리트 잡기 비디오 몇 편을 감상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