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차적이어야 한다.

통계적으로 윌트 체임벌린은 이 리스트에서 1차적으로 되어야 한다.

혼자서 100pts를 득점했을 때, 그는 한 경기에서 1위를 했다. 또 다른 경기에서 그는 58pts를 득점하고 45개의 리바운드를 잡아냈다. 그의 모든 직업에서 NBA 비디오 게임에서 파울을 당한 후, 그의 가장 놀라운 통계는 그가 차트 직업 번호 301 PPG, 229 RPG,540 FGP % Chamberlain은 7피트 이상 키가 되었고, 가젤처럼 달리고 뛰어올랐으며, 단점 Wil에서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었다. NBA 챔피언쉽에서 단 한 번 우승했고 악명 높은 자유투 슈터였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게이머들은 그들의 경쟁자들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알고 있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하기 위해 필요하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의 정확히 같은 특징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관리하나요? 질문을 어떻게 해결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뚜렷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아십니까? 그들의 걱정과 어려움은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측정할 수 있는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나는 항상 nba가 스포츠베팅챔프 시스템과 일관된 우승자를 발견하는 것이 훨씬 안전하고 더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되고, 매년 1회씩, nba를 따른다면, 당신은 단지 지난 몇 년 기록과 각 그룹이 가지고 있는 게이머 동작을 바탕으로 팀의 최종 포지션을 많이 예측할 수 있다.

마지막 포지션은 NFL에 있는 것보다 훨씬 더 고정되어 있고, 그런 이유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스포츠 베팅 시스템은 모든 베팅이 아닌 경우 가장 쉽게 이길 수 있다.

시스템이 일정하고 일정한 통계 패턴을 볼 때마다, 다시 일어날 확률이 높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그것과 다른 계산에 근거하여, 그것은 그것을 계속하는 것을 권고할 수 있다.

아무도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개의 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어하지 않는다. 궁극적으로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는 훌륭한 덩크슛을 완성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실제로 5초 이상의 작업 노력이 2, 3, 또는 아마도 4번의 노력에 많은 시간을 공급한 후에 많은 매력을 잃었다. 플레이어가 얻을 수 없다면 그 노력은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럽게 남아 있어야 한다.

이 시간의 덩크 다운 제안으로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훨씬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지금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가져올 것이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스의 발언과 지금 약속하지 않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나란히 잘 맞을지도 모른다. 어느 경우든 그는 11번에서 제공된 내기 선수일 것이다.

케빈 듀란트는 르브론 제임스 헤스로부터 이론적 성화를 훔칠지도 모른다. 그는 몇 년 동안 실제로 본 가장 많은 득점자였다. 그는 쉽게 30점을 얻을 수 있다.

그는 슈퍼스타의 모든 도구를 가지고 있고, 더 중요한 것은, D-leaguer Today의 겸손과 동기부여, 오늘날, 어떤 한계도 없다. 비수기에 르브론 제임스가 무엇을 잘못했든 간에, 듀란트는 그의 계약을 조용히 연장했고, 그의 동료들에게 끝없이 박수를 보냈다. 두 명의 미혼 팀 동료가 그와 함께 스포츠 일 사설토토 러스트레이티드 커버에 출연할 것을 요구했고, FIB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당황해야 할 미국 대표팀의 의심할 여지 없는 리더였다. 특히 듀란트가 운전석에 앉은 가운데 리그의 미래는 강렬하다.

존슨은 이 프로그램을 로스앤젤레스의 쇼타임에 넣었다. 그의 뒷 패스 뒤에는 놀라운 샷과 중요한 스타일이 모두 그의 비디오 게임 매직의 일부였다. 매직은 코트에서 5개의 포지션을 모두 할 수 있는 우뚝 솟은 PG였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두 번째 시즌에서 다시 한번 더 큰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중서부부 타이틀을 만들어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냈지만, 너겟은 그들의 첫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지막으로 7경기에서 그들을 이겼다. 그러나 너겟은 NBA 결승전에 진출하지 못하고 서부에서 패했다. 밀워키 벅스 컨퍼런스 파이널에서 벅스는 시리즈 4-2세븐스에서 우승했고,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훌륭한 어시스트맨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를 능가하는 선수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항상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어시스트맨인가? 고객과 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당신보다 우선시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개인은 여러 가지 이유로 스포츠 내기 시스템을 구입하지만, 많은 이유로 그들 자신의 승리 선택을 할 시간이나 기술이 부족하기 때문에 어떤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고 여전히 효과적으로 사용되기 위해서는 상당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정교함이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