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심지어 해외에 살든, 현재 무엇을 하기 위해서든, 심지어 여러분이 얼마나 나이가 들었든 간에 말입니다

여러분이 어디에 살든, 심지어 해외에서 살든, 현재 무엇을 하고 있든, 심지어 얼마나 나이가 들었든 간에, 만약 여러분이 인테리어 디자인을 공부하는 것에 대한 열망을 실현할 필요가 있다면, 여러분은 현재 매우 존경 받는 다양한 기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강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풍수이를 실내 디자인의 특정한 스타일로 생각한다.

특히, 아시아 테마, 약간 어둡고 신비로운 사냥은 진실에 층간소음방지매트 서 더 멀리 떨어져 있을 수 없다!그것은 장식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이제 당신은 당신이 제조하고 집에 초대하는 힘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하는 접근법을 가지고 있다.

때로는 힘들고 새로운 위 콘솔이 최고 수준의 예술 작품에 시간과 시간을 필요로 하고 또한 당신에게 유리한 시간도 있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사원이니, 그것을 성스러운 사람에게 확실히 하라!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 1 엄지 손가락 규칙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밝은 색을 선택하게 된다. 이것은 보통 밝은 색이 거실을 더 크게 보이게 한다는 유명한 사실이다. 어두운 색이 공간을 완성할 때 더 작고 가장 좁은 느낌을 준다. 이것은 당신이 기본에 그리는 색조와 가구와 방 추가의 색조를 위한 것이다.

다른 팁은 그 사진에 흰색 또는 연한 색의 매트를 사용하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예술과 사진 안경을 강조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진 자체에 의존하는 것은 그러한 문제를 다루는 실용적인 경험이다. 퇴색을 방지하고, 손톱보다는 햇빛의 광선에 눈에 띄는 사진을 피하는 것은, 이 갈고리에 가장 좋을 것이다. 만약 여러 개의 사진이 더 좋은 효과를 제공한다면 크고 작은 그림 프레임을 번갈아 가며 저장해 보라. 배치하려면 중심 또는 주 그림이 될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온라인 학위가 캠퍼스에서 공부하면서 얻은 것과 같은 지위를 가질 수 있다고 믿을 수 있다.

사실이 아니다. 온라인 인테리어 디자인 학위를 제공하는 대학과 대학은 잘 설립되어 있고 이러한 기관의 A 학위는 가치 있는 것으로 인정되고 심지어 권위 있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리고 당신이 온라인이나 캠퍼스에서 학위를 취득하든 거의 차이가 없다.

모든 사람이 저렴한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이다. 규모가 작은 덜 비싼 가구는 보통 책 안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당신이 좋아하는 품질의 클래식 가구를 옹호하는 욕구를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단지 많은 가구들을 사는 대안으로 조각들을 얻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는데 더 오래 걸리는 것이 좋다.

친구나 가족으로부터 약간의 인테리어 디자인 조언을 받고 다양한 잡지를 통해 집중하기 전에 무엇을 얻을 수 있는지 보고 당신의 장식 예산을 약간 고려하도록 고무시키는 것을 찾으십시오. 당신이 새로운 바닥, 가구, 찬장을 추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훨씬 더 큰 비용을 집계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것의 주요 비용 변화와 관련하여 이미 존재하는 것과 어떤 훌륭한 예술을 볼 것인가. 바닥 계획을 업데이트함으로써 만족스러운 부엌을 만드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밀폐된 벽을 제거하거나, 갤리선이나 창고 및/또는 섬과 같은 것을 채택한다.

벽과 천장을 둘러보라. 창문의 모양과 아이들을 덮고 있는 블라인드를 평가하라. 벽 공간은 어떤 색일까? 바닥에 있는 색은 무엇입니까?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지면, 사실상 인테리어 디자인이 당신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대답이 된다. 즉, 사람들이 집 안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디자인도 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특정 컴퓨터를 통해 사용자가 꾸미고 있는 방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그 지역의 측정과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집에 있는 방에 이런 종류의 벽과 창문을 둘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PC보다 당신의 방에 다른 색깔과 디자인을 테스트할 수 있게 해준다. 어떤 가정 내부 디자인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당신의 방의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파일 공간에서 색깔이나 디자인이 어떻게 기능할 것인지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다.

캐비닛을 다시 설치하기 전에, 깨끗한 노후된 설치 여드름을 만들기 전에, 더 큰 자유 공간과 더 적은 불편함 때문에 벽으로 페인트를 칠하는 것도 현명할 것이다.

우선, 어떤 사람이 부엌 인테리어 디자인을 리모델링하는 일을 잘하면, 그것은 집의 전반적인 가치를 극적으로 높일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의 부엌은 가정의 중요한 전반적인 구성 요소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멋진 인테리어 디자인을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당신의 밑바닥 문구에 큰 배당금을 지불한다.

다른 것들은 정말로 지역 팝을 만들 수 있다.

방 안의 새로운 깁스를 하기 위해 백열등을 추가할 수 있다.

큰 지역 양탄자가 대부분의 방을 하나로 묶고 광범위하게 보이게 할 수 있는, 그 방을 바로 점화시키는 톤의 색상을 추가함으로써 억양 베개에 저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