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컴퓨터 구매를 하는 동안 결정하도록 돕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검색하는 이 좁은 범위를 조사하십시오.

다음 컴퓨터 구매를 할 때 결정하도록 도와주기 위해, 노트북을 통해 데스크톱 컴퓨터의 장단점을 좁히는 방법을 살펴보자. 데스크톱을 일상 업무로 사용하는 데 필요한 장점으로 활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라.

노트북을 아주 훌륭하게 만드는 것은 작은 노트북이 작은 작은 크기의 컴퓨터로 적합하게 만들어질 수 있는 완전한 컴퓨터라는 간단한 사실이다; 작은 집이나 아파트와 관련하여 제한된 공간을 가진 사람들을 사고 싶은 완벽한 저장 위치는 종종 휴대용 컴퓨터와 관련된 콤팩트를 즐긴다.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 컴퓨터를 놓는 것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만약 이것이 여러분으로 보일 수 있다면, 어떻게 하면 저렴한 노트북을 얻는 것이 사람에게 조금 더 적합할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여전히 많은 노트북을 실행할 수 있는 노트북이나 노트북보다 훨씬 더 저렴할 수도 있다.

또한 대부분의 노트북도 훨씬 덜 비싸다. 당신은 500달러 이하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을 수 있지만, 노트북은 보통 이 조언보다 더 비싸다.

AMD 및 인텔 코어 처리 기술 덕분에 이 PC는 최고 데이터 전송 속도로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을 실행할 수 있다.

중저 설정으로 해결해야 한다.

모든 메소드 업 처리 전력을 그래픽 옵션으로 변경하면 36Ghz에서 실행되는 AMD FX-6120 프로세서(6코어)의 종류가 된다. 39GHz에서 6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하거나 35Giga에서 8코어 프로세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헤르츠

항상 값싼 노트북을 살 수 있듯이, 실제로는 데스크탑 PC와는 달리 전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구입 가격에 비해 일치하는 사양이나 기능을 사용할 때 데스크톱이 종종 방문하게 된다.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하는 것은 간단하지 않고, 특별히 유닛에 맞게 맞춤화된 구성 요소가 있다.

만약 재료 중 하나가 손상되면, 당신은 우수한 노트북을 교체해야 할 것이다.

프로세서: 프로세서와 관련된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는 AMD Athlon 64 X2 또는 Intel Core 2 Duo 프로세서 입니다. 많은 작업을 실행하고 있거나 비디오를 태우거나 비디오를 만드는 것과 Dvds와 같은 모든 고속 프로세서에 대한 문제 요구가 있을 때 Duo 프로세서를 원할 것이다. 프로세서는 컴퓨터의 두뇌가 가장 기본적인 형태다. 프로세서의 성능이 더 빠르다.

많은 사람들이 전통적인 사워 크림 파티에서 학교에 몇 천 달러를 써야 한다고 생각하는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정기적으로 산 마지막 컴퓨터가 약 1000달러의 비용을 지불했다는 것을 기억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결함이 있다.

왜냐하면 컴퓨터가 점점 더 저렴해지고 정상적이기 때문이다. 1000달러 정도의 평균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이제 훨씬 더 빠르고 더 다재다능한 설정이다. 100달러: 버튼은 http://lavarwave.co.kr 있다.

데스크탑 개인 실행에 중요한 요소 링크를 클릭하고 문서를 통해 스크롤할 수 있는 마우스 무선 마우스는 최신 발명품이다. 유선의 제약 없이 마우스를 이동시키는 것. 이것은 정말로 당신의 의무를 수행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컴퓨터는 마우스 없이 수행할 수 있다.

매우 어려운 사용일 것이다.

DVD/블루 레이: 온라인에서 무료 영화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DVD 야구선수를 들고 있는 PC를 구입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영화를 보는 훌륭한 방법이다. 컴퓨터 선택은 당신이 DVD 플레이어가 제공할 수 있는 지역을 확인하고 볼 수 있도록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세계 1 지역의 많은 다른 지역으로부터 영화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지역 2는 우리의 위대한 나라일 것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물 기능을 가로질러 영화를 원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살 수 있다.

서로 데스크톱을 찾는 것은 최고의 욕망과 품질을 추구한다.

당신은 블루레이 플레이어가 공급되는 컴퓨터를 살 여유가 있다.

HD 영화를 보기 위해 이 활동을 훌륭하게 해야 한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우지 못한 사람들은, 컴퓨터가 가볍고 휴대용으로 올바르게 설정되는 곳에서도 노트북을 좋아하고, 추가적인 전력 상품 없이 밤새도록 일을 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는 데스크톱으로 4개월 이상 지속될 수 있고, 전원이 꺼지면 컴퓨터를 잃게 된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많은 이유로 우리 리스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보통은 멋져 보이고, 놀라울 정도로 빨리 작동하며, 상상해보라. 19플랫 스크린 모니터가 번들여진다고 상상해보라. 이 모든 것이 Dell XPS를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만들 것이다.

그 이유는 노트북이 큰 대형 데스크톱 전용 컴퓨터보다 훔칠 수 있기 때문일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도둑이 도둑맞는다면, 가벼운 노트북을 훔치는 것보다 당신의 부피가 큰 데스크톱을 훔칠 가능성이 적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그것들은 여전히 노트북이나 노트북보다 가장 저렴하며 여전히 많은 것들을 이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