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장외연도도 정말 하락했다.

가격은 실제로 장외에서 몇 년 동안 하락했고 불과 몇 년 전에만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다. 현재 동등한 기계의 경우, RAM 평균 2-4GB와 하드디스크가 250GB에서 시작되는 등 구매는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매장: 지역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을 찾아라. 판매원들이 컴퓨터에 대한 몇 가지 지침을 발견하기 위해 이 모든 위대한 것들을 할 수 있다.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각각의 장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분 자신을 위해 조사해야 할 친절이 무엇인지 말해준다.

매장: 판매원과 대화할 수 있고 컴퓨터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제품은 훌륭했다. 그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 각각의 이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당신이 당신 자신의 상황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말해준다.

컴퓨터 시스템의 증가는 더 이상 데스크탑 컴퓨터 세트의 성능에 큰 성장을 가져오지 않으며, 현재 약간의 추가 시간 동안 설치되었으며, 속도는 대부분의 데스크탑 사용자들에게 더 긴 결과 진정한 세계적 이익을 증가시킨다.

소니 데스크탑 컴퓨터는 무선 와이파이가 아니며 이메일 및 홈 캐리어에 제공될 수 있으므로 가정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선 라우터를 연결하여 모든 외부 섹터와 연결할 수 있다.

소니 데스크탑 PC는 고화질 경험과 함께 일반적으로 내장되어 있다.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 애드온은 간단한 할리우드 영화를 보고 뛰어난 화질과 멋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업그레이드 또는 수리 노트북에 구성 요소 1에 대해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손상된 것을 이해하려면 전체 노트북을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인용 컴퓨터 사용자 Read의 최신 모델 4가지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컴퓨터를 선택할 수 있고 가정용으로 현재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그것의 작고 간단하게,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모바일 컴퓨터에서 실행될 수 있다.

그것은 Linux 시스템과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정상적인 데스크탑이 할 수 있는 많은 해결책을 할 수 있는 위치다. 이 시간에 더 많은 응용 프로그램을 할 수 있다.

포켓 PC 일부 포켓 PC는 현재 휴대 전화와 함께 빗질하여 사용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포켓 PC도 GPS를 넣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메라와 비디오 디지털 SLR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마우스와 함께 키보드를 탑재합니다. CPU 장치는 도박 44 x 107 x 92 인치를 측정합니다.이 장치는 작은 공간에 쉽게 놓일 수 있습니다. 전방에서는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및 오디오 잭을 찾을 http://lavarwave.co.kr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포트 및 커넥터는 CPU 뒤에 있습니다.

소형임에도 불구하고, 노트북은 종종 잘 생긴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상점들은 노트북을 얻을 때마다 이런 종류의 정착을 적게 한다.

이것은 진실을 통해 더 이상 될 수 없다. 사실, 많은 노트북은 와이드 스크린 17인치 LCD 모니터와 함께 판매될 수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선택 중 하나는 데스크톱 소프트웨어다. 이것은 독립적인 노트북이나 홈 PC이다. 책상에 맞는 PC 컴퓨터가 확산되기 전에 실제로 작은 데스크톱은 일 점수에서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로 간주될 것이다. 당신은 다른 스타일의 탑을 얻을 수 있고 변형할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심지어 데스크톱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된 구조로 특별히 등록할 수 있다.

보통 디스플레이 화면은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탑 위에 겹쳐진 것처럼 보인다.

지금 크레이그리스트에서 여러 도시를 검색하면, 웹사이트는 한 도시를 검색하기 위해 설정되어 있다.

이것은 좋지만, 당신이 누구인지 제한하지 마라. 만약 값싼 컴퓨터가 1시간도 안 되는 거리에 판매될 수 있지만 다른 도시 아래에 나열되어 있다면? 좋은 품질의 거래를 생략할 것이다. 도시 페이지 전체에 있는 판매용 컴퓨터를 검색한 다음 인근 다른 지역에 초점을 맞추는 것부터 시작하라.

팬: 먼지는 케이스와 부품 팬에 저장할 수 있어. 그들이 시끄럽게 하고 통조림 공기를 분해할 필요가 없는 것은 너의 친구야. 캔을 사용하기 전에 칼날을 가지고 있어라. 팬 블레이드는 발파하면서 회전한다.

능력 공급에 불어넣을 때, 팬 블레이드를 포함시키기 위해 케이스 그릴과 함께 무언가를 넣어라.

모니터: 많은 것은 하드 드라이브 외에도 컴퓨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이미지를 확실히 보기 위해 많은 것을 허용하며 실제로 평균 크기 모니터, 넓은 화면 모니터 및 평평한 화면 화면 스크린을 검색할 수 있다.

모니터의 치수가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제공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더 큰 화면으로 데스크탑 전자 컴퓨터를 사용하려면 정확히 어떤 크기가 필요한지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은 텔레비전 가치로 모든 종류의 영화를 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