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더 좋을까? 더 좋을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

무엇이 더 나을 수 있을까? 오늘날 더 나은 것이 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들, 당신은 당신의 얼굴을 대면하고 당신의 수익에 엄청난 흠집을 내는 것에 신경 쓸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비싼 모델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숙녀들과 더 싼 모델들이 좋아서 출시되고 있다는 것을 표현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은 싸구려 노트북을 미리 뿌려 놓거나 새로 만들거나 소유하는 것의 이점으로부터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실제로 같은 방법으로 개인용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프로세스에서 손상시키는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듣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불행하게도 경량 노트북 컴퓨터에 대해 말해서는 안 된다.

노트북이 너무 가벼워서 휴대하는 것이 간단하다. 최근 몇 년 동안 노트북은 훨씬 더 가벼워졌다. 어떤 노트북은 현재 데스크톱 컴퓨터 디스플레이에 비해 3, 4파운드 정도 가벼워졌다.

실행 시스템: 컴퓨터를 선택할 때, 당신은 이 단말기에서 훌륭한 성능을 발휘하는 Os를 선택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윈도우나 맥을 매우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만들 수 있고 확실히 당신에게 훌륭한 컴퓨터 경험을 줄 것이다. 윈도우의 품질 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맥의 특정 버전은 애플 OS X 레오파드일 것이다. 이 프로그램들에 대한 피드백은 크다. 당신은 또한 친구들과 가족들에게 그들이 그들에 대해 어떻게 느꼈는지 물어볼 수 있다.

개인이 완벽한 실행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

노트북 컴퓨터를 설치하는 가장 좋은 이유 중 하나는 노트북 하드 드라이브에 추가 추가 추가 추가 기능을 얼마나 포함할 수 있느냐 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많은 노트북 컴퓨터가 내장된 웹캠을 사용하여 온다. 일부 노트북은 내장된 Wi-Fi, 추가 USB 포트, 효과적인 마이크를 가지고 있다.

물론, 모든 최고 품질의 컴퓨터를 데스크톱 컴퓨터로 구현하지만, 수백 달러의 비용이 매우 많이 들 수도 있다.

또 다른 나쁜 관행은 낮은 가격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몇 개의 주문 화면을 통과하게 하고, 어떤 엄청난 배송료나 슬프게도 제품이나 서비스가 재고가 없다는 것과 같은 뉴스를 가지고 있다.

나에게 한 번 그렇게 해라. 그래서 나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데스크탑 컴퓨터와 함께 이주하는 군중으로 기능하려고 하지만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했기 때문에 그들은 종종 데스크탑에서 공통적으로 더 강력한 비디오 카드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그 인터넷 부업 들의 편집 작업을 위해 데스크탑에서 공통적으로 필요로 한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은 노트북이 무선 설정을 제대로 할 수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갈 수 있다는 마인드셋을 좋아하고, 추가적인 파워 툴 없이 오랫동안 계속 일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 최종 4개 이상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시간, 예를 들어 전원이 꺼지면 컴퓨터가 손실된다.

요즘은 저렴한 노트북이 많이 있지만 광고는 사양에서 나온 것인데, 보통 실제 데스크톱 속도와 메모리 크기와 일치하지 않는다. 러크라티브는 이미 이중 코어였고 메모리는 320GB에 해당하지만 값싸지는 않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그들에게 이로운 게임을 업로드하는 것을 좋아하고, 라프톱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저장할 수 없는 주말을 사랑하며, 외부 메모리가 필요할 수 있는 만큼 저장할 수 있는 노트북으로 모든 비용을 개선할 수 있는 스토리지와 메모리와 함께 잘 살 수 있다.

이 데스크톱은 Intel Graphics Media Accelerator가 제공하며, 이는 모니터를 훌륭한 이미징으로 제공하거나 HDMI 출력과 결합하여 평면 스크린 TV에 연결하여 영화를 품질로 확인할 수 있다.

컴퓨터는 인상적인 9 USB 20 포트를 가지고 있다.

앞면 5개와 뒷면에는 4개 Gigabit Ethernet LAN이 있어 인터넷이나 기계에 놀라운 속도로 접근할 수 있다.

이더넷 코드가 필요하지만 대역폭이 증가한 것과 같이 이 데스크탑 컴퓨터는 또한 훌륭한 컴팩트 디자인을 포함한다.

높이 107인치, 폭 2인치, 그리고 13인치의 큰 이 컴팩트 디자인은 공간의 많은 부분을 제거하지 않고 쉽게 조립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컴퓨터에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가 있다면 노트북 노트북 노트북과 관련하여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왜냐하면 내부 크기와 무게는 데스크톱과는 대조적으로 훔치기 쉽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를 발견한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컴퓨터 조언을 훔치는 어려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 A 데스크탑 컴퓨터 패키지와 함께 매뉴얼을 사용할 수 있으며 PC를 완전히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사진을 표시할 수 있다.

누구나 가기에 좋은 단계를 따라야 한다.

모든 컴퓨터 목록을 주의 깊게 읽어라.온라인에서 중고 전자제품을 선택할 때, 당신은 가격표에 더 집중한다.

저렴한 가격이나 심지어 무료로 무언가를 요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결함의 신호다. 당신은 충전 코드가 없는 노트북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