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 비타민 보충제를 먹어야 하나?”라고 당신은 묻는다.

영양 비타민 보충제를 먹어야 하나요?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고 있다면, 반드시 비타민이 필요하기 보다는, 많은 얇은 프로그램들이 음식 섭취를 줄여야 한다.

비타민이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화합물이라고 생각하는 비타민을 모두 섭취하지 못할 수도 있다.

다이어트만으로 정확한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에 대한 당신의 공격 중 하나는 시간이다. 내가 잊기 전에 아침, 점심, 심지어 저녁까지 먹는 데는 시간이 걸린다 – 순전히 빠른 요리의 가용성 – 대부분의 사람들은 빡빡한 스케줄에 먹을 것을 잡고 싶은 욕구로 가득 차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나온 보충제는 규제되지 않는다. 제품은 테스트나 검증을 받지 않았으며, 먼지와 얼룩이 추가 권고사항에 대해 다음을 보충하는 의사에게 확인하십시오.

몸에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하다. 그곳에서, 나는 말했지만, 결론은 당신이 어떤 형태의 비타민/미네랄을 묻기 위해 영양에 대한 역사가 있다면, 당신이 단지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이 남자인가 하는 것으로 묘사될 수 있는 것이 아닐지도 모른다.

그것은 항상 최고의 비타민 보충제 목록에서 1위를 보존할 것이다. 그것은 우리의 몸을 풍요롭게 할 뿐만 아니라 당신의 자유 라디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항산화제로서의 작용이다. 그것은 당신의 면역 공동체를 통제함으로써 오래 머물게 하고, 오래 살기 위해서는 당신의 시력 또한 오랫동안 건강해야 한다, 그렇지 않은가? 핀페시아 후기 비타민 a는 단순히 세포 재생, 뼈 성장, 세포 강도 등을 기본적으로 증가시키고, 당근, 고구마, 스쿼시, 상추 등 거의 대부분의 독소는 비타민이 풍부하다. 의미 있는 동물 간은 당신의 식단 음식과 관련하여 추가될 수 있는 또 다른 큰 공급원이다.

편의점이나 테이크어웨이 음식점 근처에 들르는 대신에, 5분을 더 보내고 간식을 위해 식료품점에 빨리 가십시오. 야채를 선택하라 – 식료품점에 델리가 있는 경우 요리하는 것이 종종 선택이다.

비타민 A는 눈을 돕기 위한 부속품으로 입과 잇몸을 건강하게 하고 피부를 맑게 하고 적절한 생식 계획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지방 가용성 비타민이다. 그래서 과다 복용이 가능하다.

이 특별한 보충제의 모든 다른 요소들은 내가 에너지 드링크로 인해 에너지를 증가시켰지만 에너지는 항상 긴장되고 건강에 좋지 않은 에너지였다는 것을 알 수 있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비타민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몸이 다른 것들을 그 몸에 필요한 적절한 에너지로 분해할 수 없게 될 것이다.

간단한 혈액 검사 결과, 반응은 단순한 필요 없이, 내부 시스템에 사용할 비타민을 추가로 섭취하는 것이 아니다. 비타민이 부족하다는 착각은 종종 강력한 광고 캠페인에 의해 만들어지며, 정직한 필요에 의해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50세 이상의 남성을 위한 비타민은 신체가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특정 영양소의 합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비타민 D는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고 성욕을 증가시킬 수 있다.

우리가 나이가 들면, 우리의 생활 방식과 자연 노화 과정은 비타민 D가 풍부한 50세 이상의 남성을 위해 비타민 D를 섭취할 때, 우리는 여러분의 몸이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활동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의사나 영양사에게 이야기하라 건강한 계획을 세우고, 규칙적인 운동으로 식단을 보충하고, 여러분이 만들어 내는 날씬한 새로운 몸을 즐길 수 있을 만큼 여러분이 때때로 건강할 수 있는 음식을 먹고 있는지 확인하라.

비타민 B12는 적혈구를 위해 도움을 준다. 동물 서비스에서 발견되는 일부 강화 식품. 부족은 빈혈, 피로, 신경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초과량은 어떠한 부상도 하지 않는다. 성인의 권장량은 64마이크로그램이다.

13가지 비타민은 수용성 비타민과 지방 수용성 비타민으로 나눌 수 있다.

이 차이는 실제 수용성 비타민이 몸에 거의 저장되지 않기 때문에 극도로 극히 그렇다. 그래서 이것은 우리가 매일 몸에 이러한 비타민을 공급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성분은 우리 자신의 몸에 저장되어 있는 과다한 지방 수용성 비타민이다. 예를 들어, 매일 이러한 비타민에 대해 각각의 비타민이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또한 우리가 이 비타민들에 대해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그리고 만약 확실히 낮에 그것들을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을 추천한다면

제약회사에 대한 지식은 필수적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제품을 원하므로 제조업체가 신뢰할 수 있고 문서화될 수 있도록 긍정적으로 하라. 제조업체로부터 바로 구매하는 것도 현명하다. 단지 회사의 연락처를 확실히 얻기 위해서 장애물이 있을 경우 더 많은 전화를 걸 수 있도록 한다.

개인적으로, 알갱이를 삼키는 것에 대한 혐오감 나는 그들의 존재를 구하기 위해 알약을 삼킬 수 없었던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당신이 반드시 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