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작은 마을에 있는 고등학교에 불쑥 나왔다.

나는 작은 마을에서 사진과 글쓰기를 모두 좋아했지만, 일단 그 지역 대학에 대해 생각해보면 그들은 두 개의 사진 수업을 제공하지 않아서, 나는 그들이 나에게 무엇을 가르쳐 줄 수 있을까 하고 생각하면서 실수로 그들을 날려버렸다. 다행히도, 내가 틀렸던 날, 나는 미술품 유통의 책임자였던 다른 사진작가를 만났는데, 그때 나는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 당신이 가져가기 시작했다.

판매가 빨라지고, 리스트가 더 잘 생기고, 훨씬 더 만족스러운 비즈니스 가운데서도 전체적인 이미지가 향상되고, 큰 시간 동안 최고의 프로듀서를 사랑할 수 있다.

좋아, 정상적인 눈높이에 대한 사진의 자동 각도를 포함하는 시작을 시작해보자 – 우리가 인식하는 위치에 대한 이 각도는 팁을 본다. 그것은 피실험자들에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준다. 사진에서 카메라 각도는 보통 모델 사진, 사진 문서화 또는 어떤 사람 사진 작업에 사용된다. 왜냐하면 우리는 사람들을 사진 찍을 때, 그들에게 왜소하거나 왜곡된 rrn을 얻기 위해 열심이기 때문이다. 물론 각도를 바꾸는 경우도 있지만, 단지 공급만 한다.

다양한 기술

안 돼!사진과 같은 훌륭한 예술 직업은, 제한된 공급에 대한 중요한 요구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중요하며, 당신이 미리 부과한 가격을 사용하는 작업의 실제를 통제할 수도 있다.

수년 동안 누드 사진은 미술작품으로만 여겨졌던 유일한 사진 형태였다. 누드 사진은 화가가 시도만 할 수 있는 남성의 몸의 미소와 표현을 담아내는 것으로 여겨졌다. 캔버스에 누드 피사체를 칠할 때 당신은 모델의 외모를 칭찬하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림을 사용하여 보통 당신의 피사체의 감정과 표현을 포착하려고 한다.

이것이 아마도 때때로 추상적으로 여겨질 수 있는 이유일 것이다.

주식사진은 마케팅, 광고에 좋은 디자인 콜을 제공할 수 있고, 많은 주식 사진 수요를 위해 모든 모공과 피부 회사들은 주식사진을 사용한다.

사진 없이 만들기 위해 당신은 불법이거나 해롭지 않다. 만약 당신이 사진에서 그것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보통 사진이라고도 알려진 모델 계약을 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그리고 만약 그 건물에 빈티지 자동차가 있다면 당신은 그 이름이나 로고를 무선으로 허가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한 개인이 멋진 샷을 할 때 우리는 그것을 뒤집을 수 없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마도 허가를 받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주식 사진을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사진을 판매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방법들 중 하나는 적절한 권리를 교환하는 것이다.

나는 과거 영화 행성에서 40번 사진 학습 여행을 시작했다. 하지만 40년 후 우리는 디지털을 사용하여 우리의 이미지를 기록하지만, 우리는 사진을 찍는 것과 같은 원칙을 사용한다.

디지털이라는 단어는 이제 내 파트너와 필름을 구별하는 데 사용되며 나는 몇 년 안에 디지털이라는 용어를 버리고 사진에 대해 간단히 말할 것이라고 보고할 것이다. 여기 몇 가지 열쇠가 있다.

일반적으로 값싼 것을 찾고 있고 품질의 수중 사진 촬영이 필요하지 않다면, 당신은 지역사회 스포츠 용품 가게에서 몇 달러로 일회용 카메라를 찾아야 한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숙련된 전문 사진작가에게 효과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가전제품은 당신의 가장 큰 비용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금물과 장비를 함께 추가한다면, 사람은 당신이 환상적인 거래를 위해 지불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약간의 비와 어쩌면 모래에 대해 걱정하기 위해서 그리고 이 거대한 취미 같은 자석이다. 내 말은 나중에 내려서 없어진 말을 채찍질하는 것을 그만두라고 말했다. 그들은 조금도 옳지 않다. 그러나 해결책이나 다른 말로는 해결책이 있다.

내가 생각하고 싶은 것은 기술이 기본에 도달할 시간을 줄일 때 직업에서 기본으로 되돌아가는 것이다. 이것은 디지털 초상화 디지털 사진에 문제가 있을 때다. 요컨대 당신이 읽어야 할 사진을 배우기 위한 노력이다. 사진의 기본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진작가들은 사진을 팔고 싶은 욕망이 있지만 사진을 수입으로 바꾸는 것과 관련된 시장 과정에 대한 진정한 이해나 관심은 없을 때 그 방향에서 온다. 그들은 성공한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해 위대한 사진만이 필요한 전부라고 잘못 믿는다.

이것은 여러분의 제안에 대한 진정한 수요가 있다는 것을 스스로 증명하기 위한 것이다. 며칠이 지나면 조사와 포커스 그룹이 참여했을 것이고, 상당한 시간과 돈을 가져왔을 것이다. 신청일은 아주 많다.

로마는 매일 지어지지 않았다. 그래,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 훌륭한 잡지 촬영을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시간을 지체 없이 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예술을 배우기 위해 인내심을 가지고 사진을 찍는 자동차와 사람을 연습하는 기간은 매우 자주 배운다. 그래서 우리는 같은 아침부터 그것을 마스터하고 싶다. 왜냐하면 디지털은 싸고 순간적으로 환상적인 사진작가가 되는 것은 그만큼 간단해야 한다고 가정하기 때문이다. 중고미러리스 반면에 다른 한편으로는 그렇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