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물리학에는 시간 여행을 막는 법이 없다.

사실 물리학에는 시간 여행을 막는 법이 없다. 그것은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물리학 법칙에 근거하여, 항상 시간을 건너는 것이 완벽하게 그럴듯하다. 그러나 속담에 있듯이, 자동차의 힘은 엄청난 의무가 온다. 시간 여행은 파괴적인 결과를 초래하는 매우 위험한 노력일 뿐만 아니라 역설로 가득 차 있다.

그들이 당신에게 어떤 수의 조직 수익을 주는데, 그들은 당신이 대리인을 할 수 있는가? 대리인에게 후하게 보상하는 회사에 가기 위해 잘 만들어진, 게다가 조직의 장기적인 생존을 위한 오디오 금융 기반을 유지하고 있다(물론 당신의 이익을 위해).

또 다른 유명한 시간 여행 역설은 할아버지 역설일 수 있는데, 예를 들어, 나는 너를 위해 엄마와 아빠가 태어나기 전의 시간까지 여행하고 할아버지가 할머니를 만나는 것을 막는다. 그래서 부모님은 만날 수 없었을 것이다. 그래서 이드는 개인적으로 태어나지 않았다. 어떻게 내가 조부모님들이 휴게 하이원 실에서 만나는 것을 막기 위해 정확히 시간을 되돌릴 수 있었을까?

실용적인 게 문제야. 거기서 벗어나야 해? 일단 당신이 어딘가를 여행할 때, 만약 당신이 한정된 짐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이 긴급한 결정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정말로 “나는 단지 많은 것을 가질 것이다, 그래서 내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나는 무엇을 넣을지 결정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여분의 ac를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거대한 짐으로 일주일간의 휴가에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정말로 사업 여행에 실용적이지 않다.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여행 거래 웹사이트에서 당신은 당신의 여행에 대한 세부사항을 얻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당신의 예산에 따라 비행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른 비행기의 항공료 정보를 얻을 것이다. 그러나 우리의 관심 안에 있는 모든 수공예품 그들은 호텔과 식당들의 목록을 추가적으로 우리가 상담하고 싶은 그 장소의 관광 명소와 연결되어 있다.

호텔에서 확실한 카드를 받아서 누구나 체크인하고 주머니나 지갑에 바로 넣어라. 만약 당신이 이사할 때 길을 잃으면 당신은 단지 당신의 택시 운전사에게 카드를 건네줄 수 있고 당신은 집을 얻을 수 있다.

또는 내가 호텔이라고 부르는 것을 시도해 볼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을 도울 것이다.

시간 공유에 대해 말하자면, 이러한 재산의 예시 가격은 9만 달러 이상에서 1만 달러까지 계속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연간 유지 보수 비용도 정기적으로 시간 공유 재산의 가격의 일부에 포함되지 않는다. 반복 지불이 없는 또 다른 유명한 시간 여행 역설은 할아버지 역설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나는 엄마와 아빠가 태어나기 전의 시간으로 여행하고 할아버지가 만나는 것을 막는다. 나의 나나 나의 부모님은 만날 수 없었고, 그래서 나는 결코 태어나지 않았다. 그래서 어떻게 내가 조부모님이 처음 만난 곳에서 만나는 것을 막기 위해 그 역사로 돌아갈 수 있었을까?

여행사들은 훈련된 여행 전문가들이다. 그들의 직업은 인기 있는 여행 핫스팟의 세부사항을 인식한다.

비록 대중들에게 쉽게 인터넷에 많은 정보가 있지만, 여행사들은 당신이 방문해야 할 목적지의 수 또는 대부분을 직접 알고 있다.

인터넷 때문에 인터넷 여행 대표도 홈 기반입니다. 엄청난 기회, 지속적인 산업 성장 및 # 1 산업 훈련에서 오늘 여행 대표자는 어머니, 사촌, 이모, 이웃, 가장 친한 친구이며 판매자 부동산 중개인의 60-100%를 벌기 때문에

여행에 관한 지역 정부 웹사이트를 방문하라. 호주에서는 호주 정부 여행 웹사이트에 들어가라고 가정하고, 세계 각지에서 비슷한 것을 찾아보라. 나는 당신이 여행을 떠나기로 결정하자마자 이 사이트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추천한다.

크리스마스는 추가적인 피크 휴가 여행 행사인데, 8월 25일에 가까워질수록 요금이 더 커지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의 기사에서 가장 실현 가능한 운임 상품과 관련된 방법으로 19일 이전에 여행하려고 노력하라. 휴가철 이후 한 주 중반에 하루를 선택하는 새해까지 머물 수 없을 것이다. 이것은 종종 주말보다 느리고 더 나은 가격을 얻을 수 있다.

물론 고객은 이 조언을 하기 위해 대리인에게 프리미엄을 지급해야 했다. 아니면 그들이 이 조언을 하기 시작했는가!아니, 그들은 그러지 않았다. 도매상들은 여행사에 수수료를 지불하고 모든 사람들은 우월할 것이다. 완전히 상생하는 계획. 소비자가 우세하고, 사업자가 우세하며, 자본주의가 계속 번창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조직 수익의 몇 퍼센트를 직원에게 주는가? 대리인에게 후하게 보상하는 회사에 갈 시장이나 주제도 마찬가지로 회사의 장기적인 생존을 위한 오디오 재무 기반을 유지한다(물론 당신의 이익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