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째 연습은

네 번째 연습은 여러분의 몸을 그림 그리기 및 낭송하는 것이다. 여러분의 몸은 정말로 움직이기 시작해야 하고 나머지는 스스로 돌볼 것이다. 이 연습은 매일 1만 걸음씩 걷기 시작하는 것이 매우 쉽다. 나는 단거리 달리기나 5마일 달리기를 하지 않았다. 단지 여러분의 발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매일 1만 걸음씩 걷기 시작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건강 변화를 환영하는 훌륭한 습관이고 여러분의 건강 변화에 가장 절대적으로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체력이 무한한 강남레깅스룸 수의 얼굴을 가지고 있고 무제한적인 다양한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 좁은 범위에서 건강을 보지 않도록 노력하도록 격려한다.

무엇보다도, 체력은 개인에 관한 것이라는 것을 잊는다. 그것은 개인이 개선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최고의 체력은 스포츠가 아니라, 아무도 아니다. 그리고 경주는 한 사람으로서 당신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경이적으로 성공적인 프로 운동선수일 수도 있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두 사람 모두 적합하다)처럼, 또는 당신은 60대 때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놀 수 있는 능력을 갖기를 원한다고 결정한 나의 고객 리사(똑같이 건강한 사람)와 같을 수도 있다.

실제로 피트니스 볼이 6팩 ab을 개발하거나 배를 조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이 장비는 실제로 많은 운동 세션에 원하는 추가가 되었다. 공 없이 어떤 위근육 운동을 하든, 당신은 또한 체력단련 공으로 할 수 있고, 이 운동 도구를 포함시킴으로써 근육의 힘을 얻게 될 것이다.

지원 네트워크 가족, 친구,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당신이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당신의 투쟁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는 어떤 사람이 있든지 간에, 처음에는 놀라운 일들

체력 모델은 지속적으로 훈련하고 운동을 해야 한다.

그들은 그들의 매력적인 몸을 유지할 수 있는 스포츠 활동에 참여해야 한다.

신체적 건강 디자인은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해야 한다.

이 모델들은 올바른 식사를 하고, 운동을 하고, 담배를 피하고, 담배를 피해야 한다.

위생 요건이 없는 피트니스 클럽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당신은 그들이 깨끗한 체력 장비, 락커 화장실, 방, 화장실을 가지고 있는 피트니스 센터에 등록하고 싶을 것이다. 각각의 사용 후에 피트니스 센터 장비를 청소하기에 충분한 수건을 예비 점검해 보라. 또한 인사 담당자들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부과하도록 하십시오. 그곳에 있는 동안, 라커룸, 샤워실, 욕실에 출두하십시오. 당신이 보고 있는 것을 가치있게 여기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 클럽에서 건강 기준이 시행되지 않고 있다는 것을 현금으로 지불할 수 있다.

자, 우리들 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전형적인 기준으로 우리 자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시간을 보내는가? 내 생각엔, 우리 가족이나 직업이 우리를 벌로 바쁘게 만드는 것은 아닌 것 같아. 그러면 일주일 안에 적어도 자기 자신 안에서 가치를 발견하기 위해 시간을 좀 가져야 해. 이 기회를 얻어라, 자신을 위해 새로운 것을 해라. 당신은 단순히 거품 목욕에 담가거나 정말로 흥미로운 책을 읽을 수 있다.

당신이 즐거움을 느낄 수 있거나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게 할 것이다. 이와 같은 좋은 시간은 확실히 당신이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긴장을 풀고 완화시키는 것은 건강 건강의 한 가지 훌륭한 의미다.

체력을 높이고 싶다면 걷는 것이 좋다. 쉬운 것처럼 들리지만, 일상적인 걷는 것은 칼로리를 태우고 심혈관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리고 더 많은 것을 도울 수 있다.

그것은 극단적인 운동이 아니기 때문에, 온 가정과 단순히 건강 여행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환상적이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내일 시작할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 다양한 속임수에 상관없이 당신의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기 시작할 수 있다.

유행하는 식단과 비싼 운동 계획, 최적의 건강과 체력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정말 쉽다. 1) 신체 유형과 목표에 맞는 운동 전략, 2) 이 전략을 따르기 위한 결심과 결심, 그리고 매일!매일 훈련해야 한다는 말은 아니다. 이 두 갈래 공격으로 무장 위에 있고 싶다는 마음가짐, 신체 컨디셔닝은 회피적이고 신비로운 품질의 운동을 잃게 될 것이다. 다이어트 계획 전략은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가능하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하는 진짜 걱정은 이것이다. 내가 매일 나의 목표를 향해 일할 결심과 결심을 가지고 있는가? 나는 진심으로 매일 건강과 건강 해결이 되기를 원하는가?

많은 사람들이 피트니스 비디오 게임에 의존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자신의 집에서 운동을 하는 것이 쉬우기를 원한다.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운동할 때 그들이 원하는 수업에 맞춰 피트니스 센터에 갈 수 없다. 물론 그것은 단지 그 p일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