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출처를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친구나 동료가 빠른 푸드 버거를 먹고 흔들기 위해 다이어트 조언을 사용한다면, 그들의 추천이 이상적인 방법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오히려 가족 개업의, 영양 전문가, 체육관의 트레이너, 또는 아마도 평판이 좋은 사이트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정보원을 찾아라. 질문을 할 때 질문을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서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무게에 대해 통지된 선택을 하고 있다는 것을 기분이 좋게 만들 수 있다.

손실

1월 – 2월 – 3월 – 목표 : 물 이외의 모든 음료를 포기하십시오. 물 음료의 절반 이상을 물로 대체하고 그 달의 3월까지만 식수로만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3월 30일 동안 천천히 움직여서 물만 마시는 것이 목표입니다. 매일 온스 온스의 체중 반을 소비하십시오 신선한 여과 수도꼭지 물을 섭취하십시오. 미네랄을 첨가하는 필터와 당신은 그것을 정말 좋아할 것이다. 단지 물을 더 마시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자연 체중 감량 기술이다.

체중 감량 계획에 운동을 포함시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여러분이 섭취하는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울 때, 체중 감량은 운동이 훨씬 더 빨리 진행되도록 도울 것이고, 운동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칼로리를 태우는 기본적인 방법인 반면, 저항 훈련은 근육을 개발하고 신진대사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심장 활동에 집중하고 체중 감량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목표라면 체중 훈련을 덜 강조하는 것은 토큰 수준의 저항 훈련을 하는 것이 톤다운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실제로 지방 칼로리를 태우는 것은 당신의 날씬한 몸매를 증가시키는 심혈관 운동이다. 체중 감량에 관한 한 근육량을 증가시키는 것보다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키는 것이 더 유리하다.

파스타를 먹을 때는 통밀이 들어간 국수에 일상적인 국수를 대체하라. 당신은 통밀국수를 먹는 것을 더 많이 얻을 것이고, 그것들은 다른 다양한 파스타보다 더 빨리 채워질 것이다. 당신이 통밀 파스타를 소비할 때 당신은 너무 자주 파스타를 소비하지 말고 지방이 풍부한 모든 소스를 막아야 한다.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는 순간, 정확히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의 특정한 시나리오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읽고 배워야 한다.

성공적인 다이어트와 체중 감량 전략에 대한 제품을 확인하고, 여러분도 똑같이 하도록 격려할 수 있는 체중 감량 이야기를 발견하라.

현실적인 목표를 설정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것이 체중 감량 작업을 중단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라는 것을 알려 줄 것이다. 매주 1-2파운드 이하의 체중 감량 계획을 세워야 한다.

기본적으로, 합리적인 목표를 세운 사람들은 적어도 처음 몇 주 동안 체중 감량 목표를 초과 레깅스룸 하는 것이 여러분에게 흥분할 무언가를 줄 것이고, 체중 감량 절차를 유리하게 유지할 것이다. 물의 예측 불가능성 유지는 내가 매주, 같은 날, 이른 아침에, 벌거벗은 채 매주 여러 번 체중을 재는 것, 아니 더 나쁜 것은 매일, 당신의 자신감을 빨리 죽이고 머리를 핥는 한 가지 요인이다.

건강하고 건강한 사람들과 친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들은 당신에게 영감을 주는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유익한 체중 감량 팁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과식(음식에 대한 빙잉이라는 과학적 용어)에 대한 연구는 그렇게 하는 것이 대사율을 3-10%에서 어느 곳에서나 높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것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사실 여러분이 이러한 영향을 얻기 위해 하루에 수백에서 몇 천 칼로리를 더 섭취해야 할 것이라고 생각할 때 그것은 많은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합성 식품을 먹는다면, 여러분의 체중을 줄이려는 노력은 효과적이지 않을 것이다. 자연은 풍부한 디저트, 케이크, 파이, 두꺼운 소스 또는 샌드위치 자연을 재배하지 않는다. 그러나, 두 가지 모두 칼로리가 낮은 스크럼프 과일과 샐러드 채소와 함께 살을 쉽게 빼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생선, 달걀, 가금류를 공급한다.

여러분은 앞으로 나아갈 때 체중을 줄이는 것이 더 어렵고 더 느리게 보이는 다이어트 계획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잠재적으로 여러분이 상당한 양의 마른 조직을 잃고 있다는 신호일 것이다. 여러분이 프로그램을 따라갈 때, 여러분의 몸은 체중 감량에 앞서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고, 멈추기 시작하고, 심지어 역전되기까지 시작할 수 있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보다는 마른 조직을 훨씬 빨리 뺄 수 있다!체중 감량 주기를 깨고 회복하려면 빠르고 엄청난 체중 감량을 보장하는 건강하지 않은 전략을 피해야 한다.

체중 감량 프로그램 내내 규율을 행사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회수율로 요금을 지불하라!

매일 세 끼의 큰 식사를 피하는 것은 현명하다. 너무 많은 칼로리를 쉽게 섭취할 수 있고, 더 도전적인 체중 감량으로 이어질 수 있다.

오히려 사기를 치려고 노력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