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쿠버 캐너크스의 NHL 저지

1978-1984년, V자 문자는 주황색과 노란색으로 되어 있고, 정말 대담한 시도는 이제 Canucks는 그것을 좋은 숫자로 개선했다.

19 콜로라도 로키스(25-27) – 콜로라도 로키스는 큰 슬럼프에 빠졌다. 로키스는 1차전에서 500세 이하 2경기, 35경기로 떨어졌다. 로키스는 지난 10경기 중 8경기를 잃었지만, 콜로라도는 15득점을 올렸지만 일요일 E 루이스에 의해 좌절되었다. 로키스는 토드 헬튼 배트303이 축구팀을 즐기는 것을 목격했다. 팀은 타율 244를 기록했는데, 이는 전형적으로 23번째이다. 콩이 선발 투수로 알려진 것을 보았을 때; 호르헤 델라로사는 콜로라도의 신체적 부상으로 4시즌 동안 우발도 지메네즈를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싶어한다.

왜냐하면 그는 시즌 내내 하우스 게임에서 우승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다음 중요한 원칙은 어떤 이벤트에 베팅하든 NFL, NBA, NHL, mlb에 베팅할 때, 베팅 포럼이나 블로그를 방문함으로써 연구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할 때, 당신은 어떤 스포츠에서 당신이 더 잘 알고 있는 것을 가지고 있을 때 베팅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하키 전문가라면, 만약 당신이 NFL을 노즈 비즈니스처럼 알고 있다면, 그것은 매우 쉽게 될 것이다. 도구 개발 틈새를 개발한 다음 조심스럽게 준수

컵스 대 브루어스 경기에서 컵스의 최고의 약자 라인은 (105)이었는데, 오늘날 브루어스가 가장 좋아하는 라인은 (-120)이다. 지금은 보잘것없어 보일지 모르지만, 베터스 돈의 60%는 브루어 야구라이브스코어 스에서 사용되었다. 비록 컵스가 투구, 타격, 수비, 벤치 전문지식에서 더 높은 순위를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게다가 컵스는 그들의 에이스를 내던지고 있었다. 카를로스 잠브라노는 앞서 언급한 주먹다짐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다. 지난 5년 동안 잠브라노가 경기하는 것을 본 행운아들은 종종 그가 감정에 번성하는 지식을 발생시킨다. 그러나 투자자들의 60%는 당신의 전 남자친구와 내기를 했다.

글쎄, 단지 흥미진진하게 하기 위해 내기를 하는 것이 궁금해질 수도 있지만, 만약 당신에게 보내지는 정확한 내기를 할 수 있다면? 손실을 확실히 승부로 바꿀 수 있고 돈이 오고 있다.

뉴욕 양키스 (28-23) – 프레시 요크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에서 최고의 득점 팀이다. 양키스는 일요일 시애틀 매리너스에서 264점을 얻어 승리했다. 양키스는 아메리칸 리그 동부를 2위로 추가했다. 보스턴 레드 삭스 커티스 그랜더슨은 이미 뉴욕의 핵심이었고, 타율은 282, 홈런은 16개, 양키스는 37개의 타점을 기록했다. FC 사바시아의 6승과 7세 이하의 평균자책점으로 투구가 정박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32-22) –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는 캔자스시티, 샌디에이고, 콜로라도까지 3번의 시가지 정거장을 막 마치고 6승으로 카디널스는 보통 훌륭한 야구를 하고 있으며, 센트럴에서 65경기 차로 밀워키를 이끌고 있다.

카디널스는 결국 리그 1위 공격팀으로 285타를 쳐 264득점을 기록하며 MVP 알버트 푸졸스가 3번이나 고전하며 처음으로 270세 이하 타율을 기록했다. 시즌 후반 맷 홀리데이와 랜스 버크먼이 NL을 이끌며 활약을 펼쳤다. 세인트루이스의 피칭은 훌륭했고 카일 로세, 카일 맥클렐런, 제이미 가르시아시틀 매리너스로부터 18승을 얻었다. 2010년 4위 AL 웨스트 61-101위) 매리너스는 이 시점부터 정말 아무데도 갈 수 없다. 물론, 그들은 사이영상 수상자를 팀에 안겨주었다. 펠릭스 에르난데스의 형태로 말이야 하지만 캔자스 시티 로얄스도 잭 그린케를 데리고 있었는데 어떻게 그 운동 계획을 세웠을까? 이것은 아름다운 별들과 사랑스러운 야구장이 함께하는 팀이지만, 썩은 사과 더미들 사이에 있는 몇 개의 좋은 사과들은 여전히 썩은 오렌지 더미에 접근하기 쉽다.

25 텍사스 다저스(24-30) – LA 다저스는 내셔널리그 서부지구에서 큰 실망감을 안겨주었고, 다저스는 전체 24-30으로 하위권을 차지했으며, 이는 최근 LA 내셔널리그 남은 지역이 시즌 226-187로 앞섰다. 다저스 공격의 두 가지 키는 안드레 에티에였고 맷 켐프 에티에가 326타를 치고 있는 반면, 켐프는 안타를 치고 있다.

보통 선정적인 투구를 하는 다저스에 대해 12개의 홈런과 35개의 타점은 야구에서 22번째인 평균 407개의 평균 타율을 기록했다

약점: 우리는 당신의 회전 중에 몇 가지 질문이 있지만, 정말로 조시 베켓과 마쓰자카 다이스케가 우리에게 매일 의지를 보여주지 않았고, 만약 그렇다면 존 라키와 포투켓의 몇몇 젊은이들이 나서서 클레이 부홀츠와 클레이 부홀츠를 도울 것을 강요당한다면, 둘 다 썩을 수도 있다.

회전 앞쪽에 있는 존 레스터

강점: 이 팀의 선발투수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이 재능이 있는 것보다 조금 더 깊고, 더그 피스터는 그가 p를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