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이것이 런라인을 연주할 때 가장 좋은 기술이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이것이 런라인을 할 때 가장 좋은 기술이 아닐 수도 있다고 말한다.

메이저리그에는 놀랄 만큼 많은 양의 1점 비디오 게임이 있다.

이 글에서, 리그의 최고 팀들조차도 1점 게임의 많은 부분을 가지고 있다.

외야수: 현재 3개의 선두는 에인절스 블라디미르 게레로(350, 11 HR, 44 타점), 마리너스 – 스즈키 이치로(330, 4 HR, 22 타점), 레드삭스 매니 라미레즈(269, 8 HR, 31 타점) 게레로와 이치로가 차지하고 있지만 라미레즈는 확실히 이 지역의 가치가 있다.

디트로이트 매글리오 오르도네즈(352, 12HR, 48타점)가 강력한 타이거즈 라인업의 중간에 타격을 입으며 환상적인 시즌을 즐기고 있다.

공격적 재능이 올 시즌 수비 전문지식과 실제로 비교된 트윈스 센터필드 토리 헌터(318, 11HR, 45타점)에게도 그럴 수 있다.

강점: 사실 이 그룹의 선발투수는 펠릭스 제이슨 바르가스 왕보다 조금 더 깊이 들어가고, 더그 피스터는 실제로 그가 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지만, 와일드카드는 사실 에릭 베다드인데, 이 사람들이 함께 모이면 치명적일 수 있지만, 이 와일드카드는 실제로 몇 번의 비수기 동안 지갑을 연 남자다.

2009년 mlb Bonus Innings 패키지의 혜택을 받은 말린스 위성 가입자인 조시 존슨은 강력한 조시 존슨이 인터리그 경기 내내 브롱크스 폭격기와 함께 길을 갔던 또 다른 NL 이스트 소방관을 마운드에 앉힐 때마다 일상적인 투구 클리닉으로 치료를 받았다. 조시 존슨은 의심할 여지 없이 리그에서 위대한 것들을 준비하고 있다.

말린스는 항상 논쟁의 직전에 나타나고 있다.

그들의 회전을 보면, 2010년에 달리 기대할 이유가 없다.

약점: 이 팀에는 현란함과 매력이 없을 뿐이다. 30개 이상의 뛰어난 성취 선수들을 상대할 가능성이 가장 높으며, 100타점 이상의 타점이나 득점 남성이 없을 수도 있다.

당신은 대부분의 다른 팀에서 당신이 오클랜드 주변에서 공을 던져야 하는 한 사람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그것은 값비싼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워싱턴 내셔널스(22-30) – 워싱턴 내셔널스는 지난 10번의 비디오 게임 중 8번을 지하에 떨어지기 위해 패배한 시즌의 자유낙하의 한복판에 머물러 있다.

현재 내셔널 리그 이스트에서만 워싱턴은 필라델피아에 105번의 비디오 게임이다. 내셔널스는 타율 227로, 이는 모든 야구 워싱턴의 큰 완전 자유계약선수(FA)에서 샌디에이고보다 훨씬 나은 것이다. 255홈런을 기록했고, 제이슨 후작과 리반 에르난데스가 이끄는 30개의 질로 야구에서 12위를 차지했다.

21 피츠버그 파이어리츠(24-27) – 피츠버그 파이어리츠는 내셔널리그 센트럴에서 4위에 올라 있다.

파이어리츠는 세인트루이스에 이어 65개의 비디오 게임이다. 파이어리츠는 실제로 191점을 득점했고, 198점을 허용했다. 피츠버그의 최고 공격 게이머는 닐 워커였고, 한 조로서는 266개의 타율을 기록했으며, 피츠버그는 야구 파이어리츠 케빈 코레에서 26번째 타율인 236을 기록하고 있다.

아시아는 그 그룹을 이끌고, 리그는 7승을 거두고 있다

야구 베팅 스포츠의 예를 보자. 좋아하는 그룹은 약 58%의 우승 기회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가장 좋은 베팅 방법은 당신이 선호하는 것을 위해 가는 것이다. 마찬가지로, 야구 위크니스에 베팅할 때 약자 요건을 찾는 것이다: 키드는 이 라인업 나쁜 테레즈 스즈키, 쿤 피긴스, 그리고 어떻게든 미겔 올리보, 저스틴 스모를 칭칭칭하는 것이다. 잭, 브렌던 라이언, 잭 윌슨, 프랭클린 구티에레즈, 밀턴 브래들리는 우리에게 따뜻하고 흐릿한 느낌을 주지 않는다. 이치로가 200안타를 쳐서 1년을 더 보냈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 그룹이 작년에 사실상 모든 공격 부문에서 하위 5위에 스포츠중계 사이트 올랐다는 요인이 있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항상 돈을 다루는 것이다. 당신이 입증된 승리를 얻었다고 느낄 때, 많은 양의 현금을 걸 수 있다는 것은 매우 호소력이 있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가장 좋은 장기 기술은 아니다. 명심해야 할 가장 중요한 원칙은 정해진 양을 잃기 위해 지불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걸지 않는 것이다. 또는 내기 위해 당신의 돈의 일부만을 남겨두고, 그것을 고수하는 것이다: 패하거나, 아니면 훈육을 얻거나, 인내란 스포츠 베팅 선택으로 지속적인 ROI를 생산하는 두 가지 훌륭한 자질이다.

야구 내기 스포츠의 예를 보자. 우승할 확률은 58% 정도지만, 가장 좋은 내기는 우승할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진 선호도를 선택하는 것이다. 또한 야구에 내기를 할 때 약자 요건을 발견하라.

유료 구독 스포츠 내기 전문가들은 MLB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얻기 위해 추가적인 노력과 시간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은 이해를 공유하는 프리미엄을 부과함으로써 보상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