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최근에 최신 웹사이트를 개설한 것 같습니다.왜냐하면 여러분의 영역을 보여줄 방법을 찾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최근에 이 웹사이트를 시작한 것은 여러분의 영역을 보여줄 방법을 찾고 있거나 혹은 몇 년 동안 중소기업을 하고 있었을 수도 있고, 그들은 여러분의 돈을 깎아내리지 않고 여러분의 브랜드를 성장시킬 방법을 찾고 있는 이유일 것이다

광고, 약속, 할인, 프리오버를 볼 때 고칠까?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을 연습하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받을 동기를 부여하는가? 일반적으로 말해서,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전에 모든 것을 들어본 적이 없다.

하지만, 그것을 성공시킨 모든 사람들만이 그들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을 수도 있고, 심지어 그들이 그들의 계획을 개략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했을 수도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온라인 마케팅 목적으로 하는 것은 단순히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사실, 당신의 사업에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연구, 전략 계획, 그리고 흠잡을 데 없는 실행과 관련이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이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광고 감각과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덜 비싸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똑같이 효율적으로 늙어야 한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아주 오랫동안 잘 봉사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빠르지도 않고 정말 쉽지도 않다. 처음부터 용서하는 데 드는 시간 – 많은 생각과 경험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같은 방식으로 관리하는 과정에 투입되었다. 그러나 이것은 마케팅과 연결되지 않는 반면,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많은 시간이 들 거야 특히 경험이 없는 사람들 말이야 하지만 투자하는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오피가이드 낼 거야!

전형적인 신입사원 SNS 마케팅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받는 정보 목록의 평균 고객을 찾아내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남성인가, 여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대부분 확실한 나라에서 온 것인가?

그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돼가고 있나? 내가 이 글을 내 작은 블로그에서 읽는다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라슬리의 이미지를 선택하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다운라인 구축을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은 먼저 사람들에게 진정으로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점잖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확실히 매우 생산적인 것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들의 기업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도구 하지만, 많은 기사 마케팅 담당자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들은 사람들이 정말로 사람들 위에 접속해야 한다는 것이다 – 추가적인 유혹적인 이메일, 블로그 또는 캡처 종이가 아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정말 좋은 일이다. 하지만 당신이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면 그것은 많은 것으로 끝나지 않는다.

내 눈에 대해 더 말해줘!- 사람들은 사람보다 자기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사람들이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호소하고 특정한 관심사를 중심으로 대화를 나누기 위해 구체적으로 하라. 당신은 이 사람이 좋아하고 그들의 관심에 맞게 자라기 전까지는 단지 한 가지 쉬운 것만 기억하고 그것을 기억할 수 있다면 얼마나 놀랄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그것은 완전히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같다. 당신은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그 큰 점프를 듣는 것은 (그리고 나는 모든 사람들이 회사를 고려한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더 잘 알게 해 준다.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말할 것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긍정적인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그램에 내장할 수 있는 강력한 기술인 소셜 프로프라고 불리는 것이다.

두 번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게시물 선택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sns 마케팅을 한다면 당신의 청중은 매력을 느낄 것이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팅과 같은 소셜 사이트들 중 하나일 것이다.

귀사는 Twellow와 무료로 계약을 체결하여 Twellow가 Twitter 사용자를 위한 노란색 페이지인 사람들을 찾을 수 있다.

또한 Tweepi에서 시작하여 보통 귀사의 산업 지역을 목표로 하는 사람들과 사업을 얻을 수 있다.

이미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예상대로 어떤 결과가 옳은지 알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보통 어떤 중요한 용도에서 당신을 발전시킨다. 이것은 왜 특정한 마케팅 팁을 따르는 것이 가장 좋은지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