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 기계 D5039: 손을 아래로 내리고, 이 데스크톱은 시장을 이용하여 가장 크고 재미있는 가치다.

7 – 기계 D5039 : 손을 아래로 내리십시오.이 데스크톱은 Emachines 시장을 사용하는 가장 크고 가장 재미있는 가치입니다. 잘 알려진 PC 회사는 가족을 염두에 두고 있으며 놀라운 제품을 제공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Device는 시작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 분명히 볼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는 두어 개!)

대부분의 경우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보다 더 강력하다. 왜냐하면 매우 좋은 컴퓨터가 필요한 많은 사람들이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래머, 비디오 편집자 및 다른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데스크톱을 매우 참으로 선호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더 제한된 용량으로 인해 이 일을 수행할 수 있는 비즈니스 PC도 있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개인용 컴퓨터보다 빠른 속도로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처럼 데스크톱에 통풍이 훨씬 더 많이 있고, 만약 여러분이 더 따뜻한 기후에서 살고 있다면, 여러분은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훨씬 적은 양을 받는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통해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를 업로드하십시오. 액세스하려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비교할 때 이 문서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새 데스크톱 이후 서비스됩니다.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동일할 수는 없지만 경제적인 데스크톱의 중요한 파일에 액세스하는 것과 종종 잘 연결되어 있습니다.

더 현대적인 기계가 필요하다면, 그것에 대해 여전히 접근해야 할 접근법이 있다.

단연코, 단지 조사를 하고 가까운 곳에만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중고 PC를 원하지 않는다면, 시간은 단지 사용 가능한 것과 지금 좋은 소식이 있는 곳에 사용 가능한 가격 비교 웹사이트가 몇 개 있다.

일단 가열되면 좋은 가격을 챙기기기 위해 당신의 삶을 더 쉽게 생각해 낼 수 있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수입니다. 일반적으로 Usb 2 0입니다. 그러나 구형 프린터와 같은 특수 장치가 있으면 평행 전송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는 화재 전선 포트가 필요한 비디오 카메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편집할 때 여러 대의 모니터를 설치하고, 몇 가지 버전을 열어서 비즈니스를 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에 일어날 것 같지 않다. 나는 가까이 갈 새로운 유닛들을 보았지만, 고급 노트북은 컴퓨터 도움 모델 옆에 놓을 때 그만큼 강력한 것은 없다.

드라이브를 제거하거나 업그레이드하여 드라이브 탱크 내부에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면 HP Pavilion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항상 전면을 통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제거하려고 하는 것이 더 좋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개인용 컴퓨터의 후면을 위해 오래된 드라이브를 꺼내야 하는 경향이 있을 수 있다.

뭐가 더 좋을까? 오늘날 훨씬 더 우월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는 오늘날, 당신은 값싼 노트북을 파낼 수 있고 그것을 놓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것은 비싼 모델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것이 아니라, 숙녀들과 더 싼 모델들이 철저하게 나타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은 값싼 노트북을 새로 찾거나 사용할 수 있고 노트북을 소유하는 것의 이점으로부터 모든 것을 음미할 수 있다.

첫째, 가장 인기 있는 선택은 데스크탑 휴대용 컴퓨터일 가능성이 높다. PC 컴퓨터가 보급되기 전에 책상에 적합할 수 있는 것은 작은 데스크탑이 며칠 전부터 더 작은 버전의 컴퓨터라고 생각될 수 있다.

당신은 다양한 스타일과 모양으로 타워를 얻을 수 있다.

때때로 당신은 또한 때때로 데스크탑 컴퓨터가 수평으로 케이스가 있는 풍력 터빈 타워에 특별히 적용될 것이다. 보통 디스플레 몸캠피싱 이 화면은 타워의 표면에 놓일 것이다. 공간을 절약하다

매장: 판매원들에게 정보를 주고 컴퓨터에 대한 팁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현지 미디어나 컴퓨터 매장 지방 감소를 잘하라. 이 사람들은 당신에게 현재 가장 잘 팔리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1의 혜택과 당신이 독특한 것에 대해 고려해야 할 특별한 것이 무엇인지를 말해줄 수 있다.

CPU 및 히트싱크: 방치되면 먼지와 먼지가 쌓이면 CPU가 과열되어 고장날 수 있다.

극한의 경우, 지느러미를 너무 차단하고 먼지로 포장하여 히트싱크 팬을 수집하고 방열판 사이의 흙을 파낼 수 있다.

데스크톱 컴퓨터가 재인증되고 개조될 때, 이 사람들은 완전히 점검하거나 어떤 문제도 나중에 해결한다.

수리 후, 이 컴퓨터들은 모든 세부 사항이 완벽한 작동 형태를 유지한다는 것을 약속하는 보증서를 사용하여 재판매된다. 이것들은 중고 컴퓨터를 구입하기 위해 보기 위해 자동차 컴퓨터들이다.

보증: 컴퓨터를 선택할 때 제조업체 보증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다.

컴퓨터 내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 때마다 쉽게 마음을 놓을 수 있다.

보증에 가입할 수 있도록 명심하고, 아마도 당신과 당신의 컴퓨터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