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도 마찬가지로 각 페이지를 다른 방식으로 최적화하여 로봇이 검색 엔진에서 두 페이지 이상으로 구성되도록 할 것이다.

예를 들어, 로봇이 당신의 홈페이지에 관련되어 있고 그것이 최적화되어 있고 그 페이지의 주요 메시지와 키워드가 새로운 타이어를 위한 것이라면, 누군가가 새로운 타이어를 위한 키워드를 사용할 때, 당신의 웹사이트가 처음 30가지 결과 안에 있기를 바랄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웹 사이트의 다른 페이지는 휠 정렬에 관한 것일 수 있습니다. 휠 정렬기를 사용하는 다른 검색자가 해당 휠 정렬 페이지를 가리키는 결과를 얻기를 희망합니다

서씨와 관련된 궁극의 질문일 수도 있는데, 누구를 만나러 가십니까? 나는 이 산업에서 꽤 오랫동안 운영해왔고 그 대답은 결코 명확하지 않다. 당신은 너무 저렴한 회사에 가고 싶지 않다. 그들이 결과를 낼 수 있을까? 그들이 실제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무엇을 제공하고 있는가?

그들은 SEO 개발자들의 엄청난 재능을 모았고, 실제로 당신의 일을 한다고 주장한다.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해 최적화 작업을 게시하는 데 아무런 비용이 들지 않는다. 그들은 SEO 디자이너들로부터 약간의 커미션을 받는다(디자이너들이 보통 마케팅 노력에만 투자하는 것의 일부일 뿐이다).

6월에 나는 마침내 아렐리스 프로그램을 활용하기 시작한 링크 파트너를 손으로 발견함으로써 그 과정을 끝냈다고 결정했고, 그 프로그램이 약 3일 동안 아렐리스를 이용했지만 페이지랭크 페이지 중 어느 페이지도 공개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지 않는 새로운 링크 파트너를 찾는 사용의 용이성에 놀랐다. 25개의 백링크를 얻으면서

글쎄,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마. 단지 디트카스 코치의 2부 관점에 대해 너무 환멸을 느끼지 마. 그래, 단기적으로는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을 수도 있어. 하지만 그렇게 많이 달성하지 못하게 해서 손을 위로 올리고 가능한 한 웹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일을 찾아 분류된 사람들에게 향하지 마, 적어도 아직은!왜냐하면 다시 한번 마이크가 옳기 때문이다! SEO에서도 실패는 치명적이지 않다!

제2의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데는 천재가 필요하지 않다. 이제 이것은 당신에게 충격으로 다가올지도 모르지만, 주요 검색 엔진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방문하는 유일한 원천은 아니다. 수많은 SEO 구루스는 당신에게 온라인 검색 엔진이 실질적인 트래픽을 달성하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것을 재빨리 설명한다.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최근 SEO 세계에서 크게 홍보된 하나의 골치 아픈 아이디어는 Hyperlinks가 죽었다는 것이다. 그 개념에 대한 나의 반응은 다음과 같다. 링크가 끊어지면 웹이 없습니다

웹사이트에 일관된 장기 트래픽을 개발하려면 모든 법적 방법으로 웹사이트를 홍보하라. 예, 시간이 필요하고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현명한 사람으로서, 말하기 전에 성공하는 유일한 장소는 사전에 남아 있다.

마감 시, 웹사이트를 마케팅하기 위해 활용한 다음 중 몇 개나 되는가?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모두 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당신은 그것을 해야 할 것이다.

앵커 텍스트 앵커 텍스트는 SEO에서 정말 필수적입니다. 링크를 위한 특정 텍스트를 의미합니다. 가장 표적이 되는 키워드로 사용하십시오. 공급자가 윤리적인지 여부를 알리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내 사이트 방문자에게 도움이 되며 검색 엔진을 더욱 친화적으로 만드는 것입니까? 좋은 SEO 제공자는 끊임없이 예스라고 말할 것이다. SEO는 엔진에 관한 것만큼 사용자들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결국, 사람들이 백 버튼을 향해 돌진하게 할 아무리 쓸 수 없는 쓰레기라도 있다면, 높은 순위의 페이지의 요점은 무엇인가?

한두 개의 자동차 잡지에 전체 페이지 광고를 게재한 다음, 원하는 판매량을 창출하지 않았다는 사실 때문에 그 광고의 문구를 다시 작업하고 구글 백링크 수정하는 데 투자하십시오.

당신이 생각하는 것만큼 위압적이지는 않다. 1차적인 단계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대해 발견하기 위해 제쳐둘 시간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어떤 기술을 사용해야 하는가? 도움을 청하려면 어디로 가야 하나요? 하지만 인터넷에서 많은 서비스처럼 이것은 당신의 완전한 시간 공연이 아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의 빵과 버터를 위해 참석해야 한다.

그래서 선택이 이루어진다면, 나는 지금 누구를 찾아가야 하는가?

이제 각 방법에 관련된 내용을 이해하게 되면서, 어떤 접근법이 훨씬 더 나은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될 것이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정말로 어떤 접근법이 다른 목적을 위해 봉사하기 때문에 어떤 접근법이 다른 방법보다 훨씬 낫다고 말할 수 없다. 전형적으로 당신은 한 접근법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훨씬 더 잘 맞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기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도울 수 있는 몇 가지 지침이 있다.

성공적인 서 캠페인에는 두 가지 부분이 있습니다. 사이트에 무엇을 하는지, 그것은 SEO 페이지에 언급되어 있습니다.그리고 다른 장소에서 무엇을 하는지, 즉 SEO 페이지에서 두 부분 모두 중요합니다

그들은 온라인 검색 엔진으로부터 조언을 구한다.

결국, 그들은 얼버무리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