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하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

특정 틈새시장에서 전문가가 되어야 합니다.그러므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마십시오.더 안전하게 정의된 틈새시장에서 개인에게로의 이동이라고 불리는 특정 틈새시장을 시도하고 정의하십시오

휴일의 사진은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아이템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검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비생산적인 행동을 한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그곳에 존재함으로써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전략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이다.

둘째, 정보를 게시하고 그 정보를 고수하는 일정을 예약했다. 자리를 잡고 정보를 게시하기가 너무 쉽고, 이해하기 전에, 그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한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1시간씩 투자한다.

나는 매일 나의 삶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메일 통신, 나의 현재 사건, 내가 발견한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사용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제목, 그리고 내가 전에 언급한 4가지 기본 제품을 게시하는 것과 같은 것을 추천한다.

브랜드 스너스 마케팅 대부분의 경우, 브랜드 이름 10배 중 9배는 유(You)이다. 그래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물건이 아니라 개인으로부터 피플위시 토퍼차이즈를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것이다. 귀여운 작은 고양이의 사진도 아니고, 그들은 당신과 친숙해지고 싶어하고, 당신의 미소, 그리고 당신의 이름. 그러니 당신 자신이 되어라. 환상적인 사진을 출판하고, 흥미롭게 만들고, 당신의 바이오 비 비를 완성하라. 정직하게, 하지만 적합하고, 당신의 분야에서 전문가로 자리매김하라.

팔로워와 소통하고, 당신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가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한 다른 기사 논평에 대해 토론하는 것을 강조하라. 가장 간단하고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시장에 대해 출판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있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합니다. 여러분은 페이스북에 그렇게 많은 http://channelcan.com 사람들이 없다고 믿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모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합치면, 10억이 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거대한 올레입니다. 여러분과 저를 위한 기회 회의죠? 내 생각엔, 우리가 실제로 그 모든 사람들과 큰 mlm을 만들 수 있지, 그렇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합니다.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용자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기대합니다. 만약 당신이 오지 않는다면, 당신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많은 사람들을 잃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방문자의 세부 허브가 되어야 합니다. 당신은 항상 당신의 페이지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 자료를 게시하는 동안 정말로주의해야 합니다. 페이지에 훌륭한 품질의 콘텐츠로 구성됩니다. 자료는 청중에게 중요한 것 외에 중요해야 합니다.

언론 SNS 마케팅 출시를 지원하는 비디오를 만들어 YouTube에 업로드할 수도 있습니다.지금 당신의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떠들썩해져서 뉴스 회사들과 접촉하기 시작합니다

페이스북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이용하고 싶을 때, 활발한 마케팅은 당신이 만드는 연결과 당신이 만들고 있는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고 당신의 페이지와는 달리 당신의 팬과 계속 연결되기 위해 그 안에 삶을 숨쉬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한다는 것을 보증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실제로 누가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기를 원하는지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것을 제안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의 화려한 배너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한다.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함께 하고 싶어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네트워킹은 SEO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킹과 같은 과학입니다. 다른 하나는 성공하지 못하고 성공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SEO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한 성공적인 성과 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다수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사이트 이전에 언급했듯이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볼 수 있는 책갈피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는 실제로 당신의 아이템이나 서비스를 홍보하는 훌륭한 방법이 되었다. 당신은 당신의 회사나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제품들과 함께 현재의 업데이트에 대한 비디오 블로그 사이트를 정기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에 비디오를 게시하고 유튜브에 올려 당신의 서비스를 많은 청중들에게 엄청난 노출로 제공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힘을 여러분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곳이다. 인기 있는 광고 공간을 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