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은 휴대성이 1가지 장점이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이동성이다. 이동하는 사람들에게 안성맞춤인 것을 쉽게 운반할 수 있다.

또한 소파, 부엌 벤치, 비스트로 등에서 일하는 데도 훌륭하다.

마지막으로 포켓 PC를 가지고 있다.

이 핸드셋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모바일 OS에서 작동하는 작고 간단하게, 그것은 A 리눅스 시스템유닉스와 같은 대체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은 당신의 일반적인 데스크톱이 할 수 있는 수많은 것들을 할 수 있다.

이 순간 당신의 포켓 PC에 수천 개의 애플리케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어떤 포켓 PC는 현재 휴대폰과 빗질을 하고 있다.

대부분의 포켓 PC들은 GPS도 일부를 가질 수 있다.

그 중; 많은 사람들은 이미 카메라와 비디오 eOS 카메라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작동하고, 이륙하고, 변화하면서, 모든 것들이 뒤쳐지고, 여러분의 컴퓨터가 시작되자마자, 많은 것들이 기억에 저장되고, 그 모든 것들이 이 컴퓨터에 더 많은 것을 가져간다. 여러분이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바꾸고, 구식 프로그램을 제거하지 않을 때, 나이든 사람들은 여전히 자원을 사용할 것이다.

레노버 B320의 결함이 그 몫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 에스프레소이다. 나는 약간 좌절감을 느낀다. 컴퓨터가 때때로 천천히 키보드를 찾을 때, 마우스와 키보드는 블루투스를 줄 때, 개인적으로 덜 어수선하게 하는 블루투스를 준다.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사랑하며 동시에 놀랍다. 그것은 내가 레노의 운영에 자부심을 느끼는 현대 컴퓨터처럼 보인다. B320 나는 주로 컴포즈(지금 하고 있는 일)를 사용하며, 때때로 시뮬레이터를 연주할 때도 있고, B3 몸캠피싱 20 하드웨어로 쉽게 캠을 구입하고 시간이 맑을 때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테스트한다.

비디오 카드 파워는 더 작은 기능에서도 중요하다. Refresh rate, dedicated ram, 그리고 우리의 좋은 친구 열은 대부분의 노트북 화면 해상도와 색상의 수가 진보했고 대부분의 노트북에서 허용되는 것보다 더 많은 경향이 있다.

그러나 순수한 전력으로 인해, 당신은 빠른 재생 속도와 훨씬 더 헌신적인 램을 증가시켜 정말로 빛나게 한다.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데 불순함을 갖는 것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관련된 것처럼 보이고 싶은 필수적인 측면이 될 것이다. 새로운 사운드나 비디오 카드를 추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은 자유를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업그레이드를 원한다면, 당신은 노트북 개인용 컴퓨터 랩톱이 더 비싸게 작동하고 업그레이드가 결국 당신의 수입의 큰 부분을 차지하게 된다면, 당신은 훨씬 더 쉽게 시도할 수 있을 것이다.

1 – Dell XPS 400: 이 컴퓨터는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실제를 알고 싶은 것은 훌륭하고, 놀라울 정도로 빠르게 작동하지만, 19플랫 스크린 모니터가 번들링되어 있다.

이 모든 것은 단지 1,000달러만 내면 델 XPS에 하나의 달콤한 거래로, 무엇보다도 컴퓨팅 효과에 더 싸고, 노트북 컴퓨터보다 훨씬 싸게 파워 데스크톱 컴퓨터를 청소할 수 있다.

소재 전력은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상당히 빠른

또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과 종류는 DVD 콤보 드라이브를 쉽게 읽을 수 있고 컴팩트 디스크를 태울 수 있다.

좋은 음악을 듣는 데 편파적이라면 최고의 품질을 샘플링하기 위한 지점으로 변환하라. 만약 볼륨이 가득 차도, 당신의 노트북이 아닌 노래에 주의를 기울이기 위해 애써야 한다면, 또한, 배터리 수명 또한. 만약 당신이 집이나 사무실을 여행하거나 퇴근하는 동안 노트북을 사용할 수 있다면, 그것은 강한 품질을 가질 필요가 있다.

배터리 수명

도둑을 잡거나 분실된 데스크톱 컴퓨터를 얻는 것이 덜 불편하다. 도둑들은 노트북에 관한 한 태블릿을 포함하여 휴대용 기기를 훔칠 가능성이 더 높다.

현재로선 이전보다 더 쉽게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그리고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공개한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고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당신의 파일을 공유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를 사용하는 것이고, 반면에 즉시 당신의 파일을 업로드하는 것이다. 반면에 무선 인터넷은 프로젝트에 대한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노트북 컴퓨터나 노트북 컴퓨터로 더 잘 알려진 낮과 밤의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하다. 이동성을 필요로 하는 사람을 위해 고안된 작은 데스크톱이다. 노트북이 효과적인 모든 하드웨어는 더 작은 환경에서 온 것이다. 노트북은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들을 충전하거나 전력을 흘릴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전력, 무게 공간을 절약할 수 있고, 대부분의 노트북은 영화와 함께 램에서 공유한다.

채널, 일반적인 데스크톱보다 성능을 좀 더 느리게 할 수 있음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확실히 데스크탑 컴퓨터로 이주하는 손님들일 것이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유일한 사람들은 아니다. 당신은 또한 그래픽, 비디오 또는 사진 편집에서 일해야 한다.

그들의 편집 작업을 하기 위해 데스크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강력한 비디오 카드 안에서 종종 필요하다.

컴퓨터에서 증가한 수치는 더 이상 이 특정 수치를 산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