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이 새로운 것을 처음 보는 것을 편안하게 해준 후에, 예를 들어, 여러분은 다음 것을 생각해보기로 결정할지도 모릅니다

어떤 사람이 새로운 것을 편안하게 생각해 본 후에, 다음 것을 생각해보기로 결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것은 당신이 빠르게 수입을 창출하고 부를 얻는 것보다 저축을 더 잘 감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런 자료들을 잘못 손에 쥐고 있는 것이 바로 위험할 수 있다.

어떻게 누군가가 단지 사업을 시작하게 될 수 있을까(혹은 한 번의 거래도 하지 않은 채) 부동산 투자에 돈을 어떻게 창출할 수 있을까? 맞아요, 당신은 돈을 잃는 경향이 더 강해요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금융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가르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팀을 찾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에 가입한다면, 당신의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그 클럽은 단지 원시인 클럽이 되지 않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평균 요금이 3%까지 더하면 고객에게 비용이 너무 많이 든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은 6%가 되는 것이 더 나은 대안이다. 6%가 되는 것이 경계선에서 제공하는 것이든 어떤 것이든. 그러나, 만약 그것이 9% 이상이 부동산을 사는 데 가장 유리하다면, 이러한 근본적인 팁으로 당신은 스마트 경로를 투자하는 부동산에 정확히 들어갈 수 있을 것이다.

5년 후, 마침내 50여 대를 사용하고 돌려주기 전에, 저는 이것을 “창의적인 실질적인 est Control”이라고 부르며,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얻는 것이지, 당신의 현금이 아니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어떤 이유로 사업계에서 어떤 풀타임 투자자로의 전환을 추가적으로 취하는지 논의하자. 소위 구루스라고 불리는 이 구루스는 그것이 그렇게 단순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투자 곡선은 돈, 시간, 실수를 안내할 것이다. 여기 당신의 가족 성공에 대한 쉬운 안내서가 있다.

여기 누군가가 확실한 부동산 투자자로서 더 나빠지는 것을 카이튼 대치 고려해야 하는 비밀들 중 몇 가지가 있다.

좋아, 무슨 말인지 알겠어, 지미, 어디서 공연하는 거야? 음, 사랑은 부동산 투자와 관련된 경우 매우 중요하다. 알다시피, 사랑은 많은 새로운 투자자들이 저지른 재앙적인 부동산 투자 실수고, 만약 그것이 많은 수입을 필요로 한다면, 렌탈 방갈로는 많은 비용이 든다. 이것은 특히 당신이 정보 숙제를 찾고 즉시 이익을 구매한다면,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아마도 합리적인 길이를 참을성 있게 기다려야 할 것이다. 세입자를 다루는 것과 같은 개인에게 큰 보상을 받을 시간이라고?

나는 약 4일 동안 테이프를 들은 다음 나가서 내가 좋아하는 HP12C 금융 금융 계산기를 샀다. 나는 정말 그 일에 정신을 차렸다. 나는 계산기에 할인하는 것을 좋아했고, 수익률 계산을 좋아했다. 그리고 이 테이프에 있는 남자도 너무 재미있었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올바른 사고방식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법률 소송(또는 그들의 위협)도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의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 주로 나쁜 사람이, 당신은 승리하기 위해 자신을 고용해야 하기 때문이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완성될 수 있습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성사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당신은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하기 위한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될 것이다. MLS에 관한 한,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이해하고 나는 당신 자신의 시간을 가질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깨닫는다.누가 훌륭해? 글쎄요, 믿거나 말거나 둘 다 MLS를 설치할 때 좋은 부분을 차지하는 부동산에 뛰어드는 공인된 대리인이 되기 쉽습니다.그렇지 않으면 거래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이 더 어려워집니다

왜 시간대를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당 50센트를 지불하라고 말하거나 그들의 집이 필요한 가격에 임대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결과: 다시 말하지만, 전화의 인기 하락, 그러나 미래의 구매자들은 그렇지 않다. 노란색 편지는 우리에게 최고의 마케팅 도구로 남아 있지만, 우리 모두는 그들의 집을 시장에 내놓지 않는다고 우리에게 알리고자 했던 전화에 70%를 투자할 필요가 없다.

끊임없이 또 다른 시장 투자 계획이 있지만, 그들은 실제 시장과의 네트워킹과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구하면서, 그들이 그것을 고수하고, 그들의 학습과 진보를 유지하면서, 누군가 그것을 가지고 이길 수 있는 기초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