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및 도구를 활용 – 개인은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도구를 자랑하는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기능과 도구를 활용하라 – 개인은 이전에 이 도구들 각각을 재고하고 팔로워와 온라인을 선택하기 위해 사용하는 법을 배우기 보다는 훨씬 더 많은 도구를 자랑하며 자신의 비즈니스에 대한 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블로그에 마케팅 프로모션 기능 추가 – 사이트와 관련하여 소셜 미디어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제공하는 많은 소셜 웹사이트 사이트가 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음식이 포함될 수 있다.

이러한 위젯을 웹사이트에 추가하면 사용자 상호작용이 사용자 자신의 팔로워 군대에 추가할 수 있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작동할 것으로 예측되며,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또한 문서, PDF, 비디오 클립을 공유한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그들은 여러분이 여러분을 격려하고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소위 모든 기술들을 알려준다. 이것은 여러분이 노력과 관련된 진보를 결정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고 그들이 만족할 경우를 대비해서 중요한 것을 사용하라.

1 – 소셜 미디어가 단지 아이들일 뿐이고 수백만 명의 기업 전문가 그룹이 LinkedIn을 사용하고,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사용하고,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타워를 사용한다고 가정한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마케팅 프로모션 마케팅은 종종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측면이다. 당신은 당신 자신을 팔지 않는다. 당신은 우리에게 아무나 팔지 않는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가구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가 연관시켜야 할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가장 정확히 무엇이고 원하는 사람이 더 잘 제공할 수 있는 놀라운 방법이고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고, 소셜 미디어가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고 검토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고 평가한다.

이점 사회적 존재의 소

메시지는 서로 뜨개질하고 전용 메시징 스위치에서 구입하는 다양한 계정이다. 당신의 이메일, SMS, 메시지는 이 버튼을 클릭할 때 모두 한 곳에 있다.

비슷한 것은 이메일과 im 계정과 비슷한 것이었고 노키아는 구글 토크, 야후 메신저, Gmail, Ovi Post를 포함한 많은 서비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넷째,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기술을 활용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포스트에 집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오늘날의 집계 프로그램 대신에 당신이 여러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함께 게시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당신이 미래의 날짜에 게시를 예약할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나의 많은 시간과 전력 사용을 막을 수 있다고 결정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웹에서 그들을 위한 트위트 데크와 후트 스테 검색과 같은 나의 시간과 전력 사용을 막을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이 그들을 이용할 자유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캠페인은 순 마케터가 학생들을 참여시킬 수 있는 능력이다. 우리는 비교적 최근의 스타트업들을 위한 크라우드 소싱 플랫폼인 킥스타터와의 성공적인 참여의 예를 본다. 킥스타터는 28시간 동안 훌륭한 제품 아이디어가 바이러스 인스타그램 비활성화 마케팅을 가장 잘 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그 아이디어를 보고 친구와 추종자들 사이에서 그것을 전달하지 않을 수 없는 소셜 네트워크 없이는 반드시 가능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따라, 당신이 웹사이트 광고에 대한 무료 전자책을 제공할 수 있는 경우, 당신이 수의사라면 당신은 개를 위해 분홍색과 파란색 칼라를 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산업에 관련된 제품을 확실히 줄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의 상상력과 재정에 의해서만 제한된 개인

소셜 미디어와 완전히 연관되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할 때 마법이 일어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산업을 진정으로 알아채고 개인 스노 마케팅을 알아차릴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에게 저항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뿐만 아니라 즉시 연결할 수 있고 정기적으로 접촉할 수 있게 해주는 친숙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는 이유다.

사진에는 설명뿐만 아니라 적절한 캡션이 있어야 한다.

잠재 고객과 함께 활성화할 수 있는 토론 포럼을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따른다면, 당신은 확실히 어떤 결과를 얻을 것이다. 게다가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팁이 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