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자동차 매뉴얼을 가지려면 온라인에서 자동차 룩의 제목을 사용하십시오.

무료 자동 매뉴얼을 사용하려면 온라인에서 자동차 룩의 제목을 사용하십시오. 이상적인 결과를 얻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을 찾으려는 사람은 손길을 뻗는 수선 매뉴얼을 사용하여 필요한 관련 매뉴얼을 찾아라. 일반 수리 매뉴얼에서 진단 매뉴얼로 선택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

개인 소유의 상점은 비용이 덜 들고 종종 비슷한 품질의 자동차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하며 국가 체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상점에 ASE 인증 역학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료 전문 조언, 만약 당신의 가게들이 정보를 제공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오토 테크니셔스를 뜯어내려고 한다면, 당신의 차에 대해 안팎으로 알아야 하는데, 이것은 당신의 차를 저렴한 가격에 쉽게 필요로 했다.

차량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수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마라. 수은이 상승하기 시작하면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을 부동액을 포함하도록 하라. 50 믹스 남아 있다.

현대 자동차 컴퓨터 시스템은 매우 민감한 Pc이다. 운전자가 인지할 수 없는 작은 이상이다. 만약 그것이 주요 사이클에서 100점만 태클을 당했을 때, 엔진 조명이 켜지는지 확인하고 운전자에게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말한다.

이 경우, 당신은 빛을 보고 빛이 다시 켜지는지 확인할 수 있다.

당신은 자동차 정비소에 가서 수리해야 한다.

불이 다시 켜진다

다음으로, 자동차 수리에 대한 추정치와 진단에 대한 차고 요금이 다른지 알아보십시오. 이에 대한 답은 다양하며 수리점을 살 여유가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종종 정비사는 차량을 시각적으로 검사하기 위해 요금을 부과하지 않고, 보다 심층적인 진단을 수행하기 위해 장비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 요금을 부과한다.

자동차 차체 훈련 수업에 마지막 단계는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의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당신은 예측되지 않은 비용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사 지침서를 통해 항상 진행될 수 있다.

치유 시 혼란에 대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시간이 상관없이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를 교체할 시간을 명시한다.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마십시오

브레이크 패드를 변경하면 브레이크 패드에서 최상의 성능을 얻을 수 있으며, 브레이크 패드를 스스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르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를 찾거나 브레이크 수리 기술자를 찾을 수 있다.

패드를 변경하기 쉽다. 그것은 정말로 너무 늦었고, 당신은 스스로 가격을 매기고, 도로에서 안전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즉시 변경할 것을 권고한다.

그러면 문제가 발생하여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더 나은 곳이 어디인가 하는 의문이 생긴다. 보통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임대하고, 큰 보증을 하고, 그 다음에 행운을 빈 사람은 그것을 딜러로 가져가라. 단지 기름을 갈아 끼우고, 일상적인 유지보수와 가끔 타이어가 회전하는 곳과 같은 장소.

먼저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누가 구입했는지 아는 모든 사람에게 자신이 누구를 체크아웃하는지, 누구를 만족시키지 않는지 알려달라고 부탁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에게 필요한지 물어보라. 아니면 단지 괜찮다. 그리고 당신의 시장에 동의한 숫자가 더 많거나 더 많을 수 있었는지 물어보라.

자동차 부품을 수리하기 위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사 책에서 읽어라. 김포공항 주차비 가장 많이 팔리는 수리에 혼란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간을 지정한다.

시간이 지나도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않는다.

당신의 첫 번째 선택은 당신의 개인 은행일 것이다. 나는 항상 당신과 친숙한, 그리고 경제 상황과 함께 그들에게 먼저 기회를 줄 것이다. 또한 당신의 은행을 편안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의 자신의 은행과 함께 당신은 어떤 의심이나 요청도 완화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역사를 가진 대출 기관 내에서 개선된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자동 유지보수를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은 정기 검진, 모든 액체를 서비스(매 2주 정도에 한 번씩 검사)하고, 당신의 숙취를 위해 적절한 연료 등급 수준을 응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