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12는 적혈구를 만드는 것을 돕는다

비타민 B12는 적혈구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동물성 제품과 일부 강화 식품에서 발견되는 결핍은 빈혈, 피로, 신경 손상을 초래할 수 있다.

초과량은 아무런 해를 끼치지 않는다. 성인의 권장량은 24마이크로그램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그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약을 삼킬 수 없었던 사람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나는 알약을 전혀 분해하지 않고 그들의 시스템을 통해 통과시키는 사람들을 안다. 하지만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은 액체를 삼킬 수 있다.

이러한 음식들을 여러분의 식단에 포함시켜야 한다.

과일과 야채는 우리 모두에게 더 건강한 음식이 아니었다. 만약 여러분이 약간의 다양성을 원한다면, 약간의 고기와 야채 덩어리로 식사를 준비하고 디저트를 위해 신선한 과일을 준비하라.

우리는 모두 초등학교에서 비타민 C가 부족하면 구강과 혈관에 괴혈병이 발생한다는 것을 배웠다. 우리는 비타민 D가 부족하면 구루병이 뼈와 치아를 부드럽게 한다고 들었다. 우리의 어머니는 우리가 당근을 먹으라고 말했다. 그리고 우리는 모두 시력을 좋게 할 것이다. 그리고 시금치를 먹으면 만화를 보면서 여러분에게 힘과 체력을 준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이 음식들이 가공되고 요리될 때, 그들은 비타민의 대부분을 잃어버리기 때문에, 여러분이 필요한 양을 얻기 위해서는 더 많이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걱정마, 난 하루가 끝날 때 커피를 두드리지 않을 거야.당신이 인공 감미료와 가공 크림으로 커피를 즙을 내지 않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커피는 차와 같아.

오베크, 구워서 먹거나 생으로 먹는다. 우리는 다음 식사 때 프렌치 프라이 대신 인기 있는 감자를 포함한 많은 음식을 튀기는 경향이 있다.

칼로리를 세는 것이 문제가 되지 않는 한, 드레싱이나 사워 크림에 더 매끈하게 하여 더 매력적으로 만든다. 요컨대, 구운 야채나 생 야채는 일반적으로 튀긴 감자보다 비타민이 더 높다는 것이다.

유아 멀티비타민은 보통 액체 형태로 제공되며 안약과 함께 제공된다. 이 방울들은 보통 비타민 A, C, D를 함유하고 있다.

그들은 또한 철분을 첨가했을 수도 있다.

그들은 또한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아신, 비타민 B-12와 같은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할 수도 있다.

비타민 C는 최적의 건강을 향한 여정의 다음 비타민이다. 그것은 질병과 감염에 대한 훌륭한 예방책일 뿐만 아니라 흉터 조직을 형성하고 혈관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남성과 여성 모두 하루에 60mg을 섭취해야 한다.

그러나 이 비타민을 구입할 때 반드시 해야 할 것은 비타민이 충분한 양의 엽산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비타민 라벨을 확인하여 비타민이 들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적어도 400 MCG의 엽산은 그보다 적은 비타민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엽산이 Spina Bifida와 같은 아기의 문제 발생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되므로 도움이 될 것이다.

비타민 A : 눈의 시력뿐만 아니라 야간 시력은 뼈와 치아를 강화시켜 비타민 A의 여드름 부족과 같은 피부 문제를 예방하는데 유용할 수 있으며, 눈의 시력 및 피부 문제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는 멜론과 같은 과일과 당근과 호박과 같은 채소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우유에서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용 가능한 비타민의 대부분은 모발의 성장을 촉진한다.

만약 어떤 사람이 탈모의 문제가 핀페시아 후기 있거나 자주 탈모되기 쉽다면, 그들은 이러한 비타민 B12의 사용에 의존해야 한다.

이러한 점에서 탈모를 겪고 있는 사람들은 정확한 진단을 받아야 한다.

탈모의 원인을 알고 그에 따라 치료를 받아야 한다.

비타민 보충제를 모두 따로 구입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압도감을 느낄 수도 있다.

이 모든 비타민이 함유된 멀티비타민을 구입할 수 있는 경우는 아니다. 만약 비타민이 함유된 모든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면, 권장 일일 허용량의 100%를 명확하게 명시한다면, 당신은 또한 선반에서 가장 비싼 브랜드를 살 필요가 없다. 이것은 단지 회사의 마케팅 책략일 뿐이다. 일반적인 브랜드는 그만큼 효과적이다. 어떤 경우에는 가게 브랜드가 같은 제조업체에 의해 만들어진다. 브랜드명 상품

B 비타민(B12와 B6) – 엽산처럼 B 비타민은 장기 및 단기 기억력 상실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때문에 비타민 B6와 B12는 기억에 가장 인기 있는 비타민 중 두 가지다.

비타민 D는 머리카락과 손톱에 또 다른 훌륭한 비타민이다. 태양으로부터 쉽게 얻을 수 있다.

그래서 햇빛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비타민 D 결핍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많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또한 남자가 여자보다 더 많은 영향을 받는다는 것을 아는 것도 좋다.

비타민 B5를 섭취하여 여드름 치료에 좋은 결과를 나타내기 위한 테스트가 이루어졌지만, 인체에서 생산되는 지방을 분해하고 피부에 과다한 기름으로 생산되는 기름의 양을 줄이는 Coenzyme-A로 알려진 요소를 생산하여 비타민 B5 작용이 많이 필요하지만, 여드름 비타민 B6를 생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요인도 여드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요인으로 나타났다. 그런 호르몬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