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서비스와 정비사가 무엇을 하기 위해 있는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라.

자동차 서비스와 정비사가 무엇을 하기 위해 어떤 것인지 추측하는 것에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동차에 대해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타이어를 타지 마십시오. 타이어에 발을 디디지 않으면 장치가 과열되고 즉시 더 배기되는 것이 더 바람직하며 적당한 압력이 선호될 것이다.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아니면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아래에 나열된 것은 다루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다. 편리한 사람은 누구나 필요한 필수 도구를 차고하고 접근할 수 있다.

그러면 내 손님이 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이웃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이메일 목록을 가져가라. 이 기계공은 그 영광을 누릴 것이다.

가게가 믿을 만하고 건전한지 구별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방법들이 있다.

선호되는 방법 중 하나는 분명히 가족이나 친구들의 빛나는 리뷰다. 만약 가게가 정말로 독특한 것이라면, 그 가게가 정말로 독특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만약 당신의 차, 평균적인 장소, 또는 시작할 수 있는 슈퍼 장소를 제공하도록 설정되어 있지 않은 가게에 대해 생각하라. 만약 확실히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마을에 새로 온 당신) 가게 웹사이트를 보고 그들이 고객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결정한다.

그 곳과 그 회사는 그 모든 것에 대해 당신과 함께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어떤 것이든 승인받았다.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는 보통 예비 학생들이 캠퍼스를 방문할 수 있는 개방형 집을 가지고 있으며, 소프트웨어에 대해 더 많이 읽습니다.이 개방형 주택은 교사들과 의사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사용하고, 상당한 차체 수리 기술 과정과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에 대한 진로 전망에 대해 물어 보십시오.

위기에 처하기 전에 큰 일을 고치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디스커버 1을 방문하라. 가서 정기적인 정비 작업을 하고 상당한 물건을 사라. 모든 사람들과 그들이 상냥했는가? 그들은 가정교사가 하겠다고 한 대로 했고 트레이너가 우리에게 비용이 들 것이라고 말한 것에 비용이 들었는가?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수리비가 유지 보수와 비례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대부분의 석유 변경 비용이 30달러에 불과하다는 점을 고려해보자. 그러나 새로운 자동차 비용은 수천 달러에 달한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연간 일정의 월간 유지보수가 필요한 차량의 체크리스트를 제공할 것이다. 이러한 작은 작업을 수행하면 차량이 새로운 해처럼 운행될 수 있다.

점화전선이 점화선에 타버린 경우, 동일한 점화선을 변경할 필요가 있다.

다른 것은 점화전선이 ASE 인증된 ASE인지를 알아보기 위해 ASE 인증을 제공하는 자동차 기술의 여러 분야를 제공한다.

대부분의 기계들이 다수의 ASE 인증을 가지고 있는 가게는 일반적으로 좋은 신호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차량

따라서 품질 브레이크는 돈을 도울 수 있으므로 브레이크가 좋고, 자동차의 제어력을 쉽게 잃지 않을 때,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와 브레이크 계약을 하는 동안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쓸 가치가 있는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품질 좋은 제품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효율적인 장소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가장 이익이 된다.

아마도 당신은 올 여름 세계 위치 추적 시스템에 맡겨야 할 것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지를 알려주는 안심할 수 있는 휴머노이드 목소리를 가지고 있다면, 적어도, 당신이 탐험하고 있는 지역의 지도를 가지고, 당신이 오픈 로드에 놓을 것을 연대기적으로 즐기기 위해 함께 카메라를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온라인 구글과 다른 검색 엔진이 당신의 위치에 따라 결정된 결과를 여러 번 표시할 것이다. 이와 마찬가지로 리뷰와 관련된 리 김포공항 주차요금 뷰가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결과는 과거의 고객들이 그들의 식료품점에서 어떤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이 할 수 있다.

또한 그것이 전문적이고 훌륭해 보이는지 알아보기 위해 시설 웹사이트에서 고려하는 것도 좋다.

목록이 끝난 후, 몇 명에게 전화를 걸어 그들이 어떤 종류의 전문 자동차 수리 기관인지 확인하라. NAPA 자동차나 APS의 일부로서 그들이 경험한 특정 기준을 통과시키는 소매의 세계. 이 기준들은 단지 낮은 가격을 제공하는 것 이상이다. 이것은 당신이 리스트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계산서를 쓰기 전에 가서 차를 만족에 고정시켜 놓도록 하십시오. 만약 그것이 옳지 않다면, 정비사에게 그것을 옳게 바꾸라고 요청하라. 심지어 집중 세부사항을 지불하는 훌륭하고 정직한 기계들도 과제를 놓칠 수 있다.

시험 운전은 그 실수들을 밝혀줄 수 있고, 아마도 당신이 단지 번거롭게 하는 것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심각한 이벤트에서 매우 편리하게 빛나는 제품 봉지를 조립하십시오. 점퍼 케이블, 타이어 철과 잭, 플레어, 스크류드라이버, 플라이어, 렌치 포함 좋은 무거운 손전등 몇 대의 예비 배터리도 구입하십시오.

첫째, 10대 운전사에게 어울리는 후속 차량을 훨씬 더 준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