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올스타는 수익성이 높고 성공적인 몇몇 소상공인을 어떻게 비교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화장품 기초를 잘 합니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팀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최고의 선수들은 하키의 기본 기본에 숙련되어 있다!

3) 데릭 로즈–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빠른 속도와 힘

NBA 올스타는 수익성이 높고 성공적인 몇몇 소상공인을 어떻게 비교하는가? 첫째, 프로 선수들은 화장품 기초를 잘 합니다!대부분은 슛, 패스, 드리블, 수비, 리바운드,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팀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최고의 선수들은 하키의 기본 기본에 숙련되어 있다!

3) 데릭 로즈–큰 스피드와 강인한 또 다른 초운동 포인트 가드 로즈는 특허를 받은 플로터를 이용하여 실제 행성 페인트를 완성하는데 효율적이다. 헤스는 올해 좋은 공격력으로 두 개의 불스와 24점 정도의 포인트 가드를 이끌었고, 여전히 비디오 게임 로즈는 장거리에서 약간 약한 슈팅이지만 그의 중거리 경기와 운동 능력은 미래의 볼을 쏘지 못하는 것을 능가한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때때로 리스트에 오른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것을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전설적인 것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선수들을 태우지만 가넷은 괜찮다. 최근 만들어진 그의 입을 봐. 하지만 가넷은 정말 도 nba중계 움이 되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나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할 사람은 아무도 없어 그리고, 그는 쓰레기를 그의 킬러 본능 가넷에게 말하게 했어.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젊은 팀들은 나이든 조직보다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동안 그들의 훈련 프로그램을 몇 개 계속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도전적이다. 게임 수치는 4시즌 후에 비해 낮은 점수로, 모든 파운드를 바닥으로 제공함에 따라, 벤치 선수들은 보통 경기 시간이 더 느려질 수 있고, 대부분의 새로운 선발투수들이 팀과 함께 가장 많은 실수를 하는 경향이 있다.

최근 복귀한 대부분의 선수들은 눈에 띄게 새로운 얼굴을 가진 선수들보다 더 잘 할 것이다. 특히 이전 시즌 초반에 많은 새로운 선발 투수들이 포함된 팀들은 동기화를 찾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이다.

팀 던컨의 밝은 별은 결국 희미해지지만, 큰 기초가 지옥에 널려 있는 즉시 잠을 자지 마라, 그가 돌아오는 것을 듣지 못할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 안팎에서 모두 내성적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킬러 사상이 없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그는 매직 존슨과 같은 타입이다. 던컨이 너무 늦게 오는 것을 보지 않는다.

그들은 자신의 재능, 계급, 인기 그리고 많은 것들에 대해 생각을 한다.

특히 미디어 남성들은 항상 열심히 일하는 것이 새로운 것을 제시한다.

왜냐하면 팬들은 미디어를 통해 NBA에 대해 알 수 있는 위치에 있기 때문이다.

NBA 베팅 과정은 상당히 어렵다. 만약 당신이 독점 팀에 베팅할 계획이라면, 보통 다른 NBA 팀에게 베팅하는 방법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준수해야 한다.

베팅 과정은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팀과 마스터들과 베팅하기 위해 전 세계의 베팅자들을 등록시킨다.

모든 선수, 코치, 심판, GM, 구단주가 계약년도에 근본적으로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평결팬들은 다양한 선수들이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경기를 새로운 높이로 끌어올리는 계약으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 아니, 이것은 NBA와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활동으로부터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재정적인 계약년이 아니라, 단지 이론적인 것. 록아웃의 위협으로, 자존심이 커지고 있다.

그리고 마지막 선수들, 코치들이 그들의 재능을 발휘하는 것에 제한되었다. 우리 대부분은 잠금이 일어날 때 항상 잃는다. 하지만 위협 1은 우리 모두를 중간에 우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내가 그것을 망쳤기 때문에 이 단락에 아무것도 말이 되지 않을 때, 단지 NBA가 다음 시즌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지켜봐라. Ok, 고마워. Kevin Garnett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에 올랐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이 사람들은 부정할 수 없다. 강렬함은 전설적이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도 최근에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철저히 보아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신경쓰는가?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일 리가 없어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아무도 일치하지 않아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본능 가넷과 일치하기 위해 쓰레기를 말하게 했고, 이미 두 가지 면에서 모두 전설이야

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큰 남자를 요구할 경우, 그들의 최선의 내기는 69 마커스 모리스가 될 것이다. 그것은 그들이 조금 성취하기를 원하는 파워 포워드 행성 NBA를 하고 있는 것이다. 그들은 케네스가 지난 시즌 대학에서 리바운드 선수를 이끌고 있는 무어헤드 주에서 패한 후 진행된다. 그러나 68세에, 그것은 드래프트에서 긴 범위다.

마찬가지로 수비진 내부에서 강한 오카포르는 매년 평균 9-10개의 리바운드/게임을 기록하며 거의 2블록/게임을 얻는다. 이것은 어떤 센터에서도 예상된 바와 같이 생산의 일종이다. 왜냐하면 이것은 NBA에서 예상된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리그에서 몇 가지 더 강력한 공격과 오카포르스 선수를 포함시키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