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를 더 잘 할수록, 더 많은 시간을 가질수록, 쓰레기 호출이 줄어들 것이다(당신이 그것을 하든지, 아니면 그것을 달성하기 위해 수표를 지불하든). 그리고 잠재적인 거래로만 일할수록 –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을 꾸었다.

심사를 더 잘 할수록, 시간이 많을수록, 쓰레기는 여러분을 필드라고 부르지 않는다(당신이 그것을 하든, 그것을 성취하기 위해 수표를 지불하든). 그리고 더 많은 잠재적인 거래와 함께, 모든 부동산 투자자들의 꿈을 꾸었다.

하지만, 실제 주택 전체에서 좋은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거래자는 보장되지 않는다. 2008년 금융 갑작스런 상황을 보자. 일부 불행한 투자자들은 단지 위기 블록버스터를 위해 부동산을 구입했다.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그들 대부분은 시장에서 졌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투자 부동산이 당연히 많은 돈을 올릴 것으로 예상한다고 기억한다.

우리들 대부분은 주식 시장이 침체된 시작에 어려움을 겪었을 때, 새 천년과 부동산 투자가 사람들을 부유하게 만들고 있었다. 그 당시에 실제로 이해한 거의 투자자들은 주식과 같은 역동성을 위해 실제 임대료가 부과된다는 것을 거의 항상 알고 있었다. 결국 가격 상승은 결국 도화 힐스테이트 더 테라스 내려간다; 로켓처럼 올라가는 것은 바로 지구로 추락한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부동산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섹션의 내부를 부를 기회가 있다.

당신은 현금이나 세금을 낮추어서 가처분소득을 더 많이 가질 것이다.

부동산 투자의 첫 번째 이점은 아마도 운영하기 쉬울 것이다. 처음에, 당신이 까다로운 시장에 세워진 훌륭한 집을 사려고 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처음부터 건설할 때, 당신은 계약자들에게 연설하고 상황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잘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확신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은 훨씬 더 지루할 것이다. 일단 당신이 건물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또한 세입자들에게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

그러나 일단 이 모든 것을 완료하면, 나머지는 깨끗하다. 사실, 당신은 당신이 소유할 수 있는 어떤 시장과도 타협할 수 있는 부동산 관리자를 확보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인상 수표를 고르러 가야 하기 때문에 어떤 압력도 완화시킬 것이다.

오늘날 사람들이 실제로 운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지적하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나기 위해 정신적 변화를 필요로 하고, 여러분들이 적절한 부동산 사업가로서 심각한 돈을 벌 수 있도록 하는 패러다임의 변화 의지가 되기 때문이다.

거기에는 돈이 있지만, 심지어 당신으로부터의 HEADACHES, 오해, 소송(또는 그들에 대한 위협)도 마음에 대해 그들의 권리에 있어서 있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많은 투자자들이 그들의 집을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다고 확신하고 있다.

그러므로 많은 투자자들은 나쁜 사람으로 정의되고 있고, 성공할 상황에서 구를 구하는 개인이다!그리고 그것은 무결성으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하라: 정확히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다.

누구든지 사람들의 문제를 기꺼이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인가? 어떤 것이든 부동산을 가지고 노는 경력에 따라 가는 것은 당신이 기울어야 한다!그래서 1975년에 미국에서 중간 집값이 33,300달러였다고 불평하지 않았는가? 2005년, 집값의 중간값은 19만 5천 달러였습니다.역사적으로, 보통 주택은 7년마다 두 배로 올랐습니다.수학을 하면, 항상 20만 달러가 훨씬 넘습니다

이 세미나들은 심지어 여러분에게 놀라운 시장 투자 도구, 소프트웨어 또는 학습 자료를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줄 것이다. 내가 낮은 가격의 세미나의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에게 과정을 제공하려고 노력한다고 말하듯이, 나는 나를 믿어라. 그러나 그 기간 동안 일반적으로 거래하려고 하는 것은 몇몇 진짜 영양소들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지금 그 거래가 만들어진 곳은 법원에 가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하고, 계약자들에게 전화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하는 쉬운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서야.

반면에 부동산 투자는 전통적으로 금융 레버리지라는 큰 이점을 가지고 있었다. 적은 돈으로 투자하고 많은 사람들이 더 많은 지위를 가지고 있는 부동산을 사기 위해 많은 돈을 빌렸다. 결국, 만약 당신의 투자가 5만 달러나 10만 달러까지 상승한다면, 당신은 얼마나 낭비했는지에 따라 당신의 수익률은 달라진다. 평균적인 사람들은 매일 아침 주식시장에서 큰 재정적 영향력을 사용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았다. 1930년대 이후

즉, 나는 이 모든 부동산이 정보를 투자하는 것을 안팎으로 알고 있다.

나는 부동산을 사기 위해 100가지 다른 창조성을 알고 있다.

그러나 나는 내가 누군가와 대화할 기회를 갖기도 전에, 허술한 광고 결과, 냉담한 전화, 수백 명의 고약한 무관심한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 막다른 골목 같은 것들을 겪어야 한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은 바뀔 것이고 오늘날 시장에서 정확히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말했었습니다.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