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거의 5년이 걸렸던 거의 모든 4년 동안 나는 사람들이 혼란스러워하는 이유를 훌륭하게 설정했다고 믿는다.

온라인에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데 거의 5년이 걸렸던 거의 모든 기간 동안 나는 사람들이 왜 혼란스러워하는지 잘 알고 있다고 믿는다. 왜 사람들은 파산한 개인들을 계속 좌절시키는가? 어떻게 내가 이런 말만 할 수 있을까? 주로 Im not there 때문에 나는 마침내 코드를 해독했고 만약 당신이 웹 내에서 수입을 얻는다면 그것을 얻는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한의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주의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보상과 관련된 판매나 추천에 따른 보상이 아닌 거의 수익률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빌은 1일 동안 은퇴할 수 있고 그의 아이들에게 이미 안정된 의심스러운 소득 계획을 줄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는 꿈을 꾸었다. 그래서 그는 그의 아들의 도움으로 웹사이트 개발에 손을 쓰기로 결정했다. 그는 그의 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사람들이 브랜드를 사기 위해 사이트에 왔을 때 그들을 고용하는 것이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벗어난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본다면, 당신은 정말로 몇 년 동안 판매되어 온 잡지를 본다면, 당신은 그 틈새에는 이익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MLM 테마 제휴 마케팅의 일종이 아니며, 제휴사와 제품 요리 모두에 이익이 된다. 제휴사는 실제로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사업을 하고, 웹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자연스럽게 이것을 이용하여 돈을 홍보한다.

일반적으로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는 계열사 그로스 해킹 에이전시 에 따라 다르게 지급된다. 계열사는 거래에 대해 이메일을 보내며 당신은 공평한 급여와 같은 수수료를 받게 될 것이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모든 것을 할 수는 없다. 두 가지 이상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집중한 직후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가입하고 체크아웃하려는 유혹이 있다.

첫 번째 프로그램 때문에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워라. 그리고 다음 프로그램인 “이해”에 그것을 정확히 사용하고, 다시 한번 반복해서 한다.

각 신제품마다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빠른 방식으로 광고하려는 계열사가 계열사보다 그의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증한다.

그의 기술 중 가장 많은 것을 홍보하는 데 그의 에너지를 집중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콘텐츠가 당신이 적절하고 흥미로운 정보로 실제를 목표로 하지 않는다면,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일정한 속도로 웹 페이지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전달받지 못하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천 명의 다른 사람들은 모든 종류의 제휴 프로그램에 대한 후한 수표를 기다리며 은행에 모든 간단한 방법을 웃는 데 시간을 허비하고 있다.

나는 매년 제휴 마케팅 전략의 주요 부분으로 기사를 사용하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으로 좋은 돈을 번다.

페이스북 마케팅은 키워드 연구와 검색 엔진에 대해 알 수 없는 트래픽을 만드는 주제입니다.페이스북에서 재미 페이지를 만들고, 관련 그룹에 대한 지구촌 토론에 참여하고, 친구 목록을 늘리고, 전체적으로 가까운 친구들을 온라인으로 제휴 웹사이트에 회부할 수 있습니다

수중 닌자 뜨개질의 틈새 안에서 극도로 관심이 있었던 한 개인이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어떤 장소로 갔다고 상상해 보라. 그들은 그 용어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고, 또한 20개의 파톰 아래로 가면 퍼럴 스티치를 할 수 없게 된다는 사실일 수도 있다.

그들이 도울 수 있는 것은 무엇이든 살 수 있다.

위의 5단계 과정에서 수십 가지 문제가 발견될 수 있지만, 나는 제외된 주요 항목 중 2가지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사실, 제휴 마케팅에 관련된 사람들의 2%가 다음 두 단계를 정기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하지만 그것이 가장 좋은 2%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가 글을 많이 쓸수록, 그의 블로그 인터넷에 대한 트래픽의 증가는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이다. 그래서 그들은 마이크의 권고를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생성하기 위해 힘들지 않을 것이다.

웹사이트를 오우트에 설치할 좋은 공유 인터넷 호스팅 회사를 꼭 확보해야 한다.

매우 주목할 만한 것은 싸게 가서 무료 웹 호스트를 잡고 싶지 않다. 다음 접근법에는 너무 많은 결함이 있다.

대신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호스팅과 같은 평판이 좋은 것을 사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