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완료하면 두 번째 설정과 그 후 세 번째 설정이 훨씬 쉬워질 겁니다.

실제로 첫 번째 설정을 했을 때, 두 번째는 훨씬 쉬워질 것이고, 그 후 세 번째는 단순하게 계속 가서 제국을 건설하고 이 모든 흐름에서 돈이 흘러들어오게 될 것이다. 우리가 약에 대해 말할 때, 당신은 한 가지 설정, 진술, 남성 건강 제품, 그리고 여성 건강을 위한 두 번째 설정, 세 번째 호소 항목 등을 개발할 수 있다.

현실적 목표와 기한 설정 –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하루 1시간 이상 처리할 수 있는 경우, 긴급한 느낌으로 제휴 마케팅 업무를 공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자리에 앉아 일을 할 때 심각성을 개발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가? 그 반응은 기본이고,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마감일을 개발한다.

한 번에 한 가지 일에 에너지를 집중하라 목표를 달성할 수 있고 합리적으로 만들어라. 이상적인 마음가짐으로 하루 두 시간 안에 얼마나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라고 진지함을 만들어 낼 것이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감량, 피부관리 등 인기 있는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큰 오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들이 너무 붐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경험이 많고 그렇지 않은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말이다.

사이트에서 제품 검토를 주최하고 평가에 바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검토가 끝나면 귀하가 제공하려고 하는 제휴 항목에 검토가 있어야 하며,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시킨 다음 해당 평가 페이지로 많은 트래픽을 유도해야 합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어떤 서비스가 성공하려면 어떤 서비스든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비결이다. 이 시스템은 훌륭하고 잘 작동하는 시스템여야 한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조직 내에서 증명되고 가장 훌륭한 시스템이 필요하다. 그러한 훌륭한 시스템을 발견하기 위해서는 조직 내 최고의 사람들을 설계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그들의 시스템을 연구하고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고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서.

제휴 상품을 어디서 구할지 알고 싶다면 클릭뱅크, 커미션 정션, 페이닷컴 같은 사이트부터 시작해라. 이 사이트들 중 3개 사이트는 당신이 홍보하고자 하는 상품을 제공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시장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끝까지 따르고, 당신의 조직 붐을 일으키기 위해 필요한 일을 하는 것만큼 말이다.

사실 그것은 그들의 제품을 팔려고 하는 전체 개인들이기 때문에, 그들이 제휴 마케팅 시스템처럼 홍보하려고 하는 아이템을 가진 개인들은 훨씬 더 이런 방식으로 판매할 것이다. 그들은 계열사들이 그들 자신의 마케팅 비용을 지불하기 때문에 그들이 스스로 마케팅을 해야 한다면 그렇게 많은 수수료를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무엇이 당신이 300달러를 쉽게 팔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게 하는가? 하지만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기본을 발견하고, 상품을 빨리 팔고 많은 수수료를 받는 방법을 발견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법에 잘 맞을 것이다. 많은 온라인 서비스는 제휴사에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그는 (또는 그녀는) 매 판매마다 수수료를 받을 것이다. 종종 수수료는 P보다 더 비싸다. 당신은 제휴사로서 큰 돈을 벌 수 있다.

하지만, 그 비용은 회사에 가치가 있나요?

실제로는 찾을 수 없다. 어떻게 그들을 유혹할 필요가 있는가? 아마츄어 계열사들이 홍보할 수 있는 상품과 높은 인센티브를 이용하면, 전문직 종사자들만이 마케팅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전문직이 훨씬 낫다고 생각하는가?

하지만 장기 기업으로 설정하는 것은 많은 일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패턴에 기초한 마케팅은 그 자체로 어려움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그들의 매력은 당신이 항상 다음 번 큰 것을 찾을 패턴에 관한 한 단지 며칠 동안 지속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체중 감량과 같은 녹색 주제라면, 당신은 수년 동안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구매자들이 있을 것이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오피스타 특정 틈새를 쫓게 하는 큰 실수가 있다.

문제는 이러한 틈새들이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숙련되고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수 톤의 자원을 가진 개인들에 의해 지나치게 붐빈다는 것이다.

실제로 훌륭한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한 웹사이트 시도가 구식이다. 당신은 길고 못생겼으며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대신에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을 가진 웹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처음으로 선택한 제휴 상품을 홍보하는 방법에 능숙해지고 그 방법을 통해 돈을 벌고 있을 때, 당신은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