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입니다.

교육은 성공을위한 가장 중요한 열쇠 중 하나입니다 최소한, 당신의 4 년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노력하고, 당신이 선택하는 어떤 직업에서 당신에게 유익한 경우 그 이상의 더 큰 교육을 취득하십시오 지금 당신은 대학 교육을 시작했습니다, 당신이 4 년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한 분야에서 훈련을 취득 할 때까지 멈추지 마십시오 대학은 구강 건강, 레이저 기술, 법률 보조원 교육 및 기타에 대한 많은 전문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중 하나에 자신을 준비하지 않으면 방법, 당신의 삶은 필요 이상으로 경제적으로 훨씬 더 어려울 가능성이 높다.

그것은 낮은 위협 금융 투자입니다 선불 대학 계획은 국가에 의해 관리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정부에 의해 보장된다는 사실 때문에 금융 투자를 잃을 수 있다는 우려가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 할 현금이 지금부터 학비와 일치하는 가치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투자 박람회 예금 증서와 같은 다른 낮은 위험 투자 기회보다 더 나은

분명히, 어떤 학생들은 떠나고 결코 알아 내지 못하고 전혀 돌아 오지 않거나, 업무 나 금전적 책임 때문에 돌아올 수 없습니다. 제가 알려주는 것은 당신에게 지금은 시간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중에는 없을 수도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감독하는 사람들로부터 긴장에 한식조리기능사필기 대해 극도로 많이 배우지 않을 것입니다 (최소한 그것에 대해 실제로 무엇이 사실인지). 만약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면, 내 생각에, 그것은 효과적으로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관리하도록 돕는 강력한 성과 기록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되어야 할 것입니다.

가족을위한 적절한 대학 저축 계획을 선택하기 전에 쉽게 사용할 수있는 수많은 전략에 대한 조사 연구를하십시오. 재무 투자 전략은 무엇입니까? 세금 혜택은 무엇인가? 아이가 대학에 가면 어떻게 혜택을 받을 것인가? 마지막 측면은 분명히 대부분의 무게를 부여해야합니다.

3rdaction은 당신이 일하지 않는 아이를 낳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사적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로 대학을 졸업하는 것입니다. 금융 구멍에서 교육 대학 생활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가 없으므로 예방할 수 있는 모든 단계를 밟으십시오.

재무 상담사를 고용하십시오!나는 당신의 대학 투자 이외에 당신의 자신의 투자에 관해서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 할 수 없다 당신이 투자가 작동하는 방법 또는 최선의 전략을 이해하지 못하면 생계를 위해 그것을하는 누군가에게 이야기하십시오 그들은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을 가지고, 당신이 인생에서 만들 수있는 최고의 금융 투자에 대한 더 많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강력한 팁은, 당신이 당신의 고문이 누구인지 연구하고 그들이 나쁜 조직 선택을하고있는 지점에 갇히지 않는 것입니다 당신을 위해 주위에 묻고 누가 훌륭한 평가, 우수한 소비자, 그리고 몇 년 동안 조직에 남아 있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돈입니다, 당신 자신의 연구를하는 것을 삼가함으로써 다른 사람이 그것을 망치게하지 마십시오 내가 개인 관리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목표를 개발하고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자신의 업무를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훌륭한 관리자가되기는 어렵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공부하고 대학 학생이 수행해야하는 수준에서 수행하기 위해 자신을 훈련 시작할 수있는 지역의 2 년 동네 대학에 등록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대학이 당신을 위해하고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그것을 할 수 있도록하는 경우, 이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발견 할 수있는 시간을 허용합니다 2 년 대학에서 시간을 투자 한 후에 당신은 트랙에 연구 연구 연구 및 작업 관행을 얻을 수있는 능력이있는 경우, 당신은 4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교육을 계속하기 위한 년제 대학

그리고 마지막으로 교육 대학, 개인 대학은 $ 108,000의 옆집에 무언가를 요즈음에 요즈음에, 주요 미국 학교 및 대학은 대략 $ 140,000 달러를 가지고 가거나 제안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이 학교를 위해 대학원생은 $ 100,000 범위에서 임금을 만들기 위하여 서있다

선불 대학 등록금 전략을 선택하십시오.이 계획은 나중에 증가하는 비용을 처리 할 필요가없는 기존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이 단계에서 먼저 대학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략은 주에서 처리하므로 학생은 학비 계획에 표시된 해당 주 내의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주 또는 사립 대학의 다른 대학에 진학하려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일상적인 비용 절감액을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매달 넣으십시오. 월급에서 자녀를 위해 설립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수리된 금액을 따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또는 현금 인센티브를받을 때, 그 중 일부를 저축 계좌에 넣어야 합니다. 연간 기부금 내에서 유지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