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좋은 일일지도 모르지, 그렇지 않니? 빌은 인터넷 사업을 힘들이지 않고 추진한다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제품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좋은 일일지도 모르지, 그렇지 않니? Bill은 인터넷 비즈니스를 쉽게 수행하고 홍보하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가장 쉬운 방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가하기로 결정한 마지막 일은 회사 광고에 돈을 쓰고 아무 것도 만들지 않는 것이 었습니다.

그 제품이 무엇이든, 판매가 완료 될 때마다, 당신은 그 판매 가치의 숫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은 다른 수수료 비율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시간, 비율은 25 % ~ 50 % 사이의 무언가입니다 때로는이 비율이 75 % 이상으로 증가합니다 실제 제품이 아니거나 디지털 제품이 아닌 경우이 제품은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 액세서리 또는 노트북, 전자 책, 의약품 또는 기타 제품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광고 제품은 빠른 부를 약속합니다. 많은 전문가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수많은 사람들이 빠른 결과를 방문하는 것을 즐기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전문가는 시장이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현재 많은 사람들이 똑같은 일을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일부 사람들은 무료 게시물보다 더 비싼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개인적으로 친구를 통해 입증 된 $ 15,000에 대한 월간 수표를 보았습니다 선도적 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진정한 온라인 기업가로서 고객에게 홍보하는 제품에 대한 필요성이 있어야합니다. 내 의견으로는, 당신 자신이 소유하고 동일한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왜? 왜냐하면 당신이 당신의 설명과 전망에 대한 리뷰에서 완전히 정직한 제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독특한 제품을 만드는 제품에 관한 것들을 지적했기 때문에 고객이 그것을 사용할 때 취하는 당신의 창조에 대한 좋은 것들을 얻습니다 제휴 마케팅의 비밀을 판매하는 사람들에게 커미션을주고, 합법적 인 것을 판매하고, 당신이 알고있는 무언가가 작동합니다 당신이 결정한 놀라운 이점은 잠재 고객이 추구하는 것과 같은 이점 일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 부를 축적하기 위해 유망한 것을 구입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꽤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은 그들이 당신을 가르 칠 것이라고 말할 것이고, 그들의 가르침에서 당신은 돈을 벌 수 있지만 실제로는 새로운 기업가를위한 부의 계획이 아닙니다 세계적인 웹 마케팅 경력을 시작하는 데 드는 가장 높은 비 엑스비디오 용은 일하는 기간입니다 불행히도 당신은 누구나 실제로 돈을 벌 수 있지만 실제로 부를 축적 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습니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링크의 경우, 그들은 괴물 판매를 얻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강조하는 제휴 제품으로 매일 1,000 달러 – 2,000 달러 또는 3,000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이 소득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내가 말하고있는 것은 제품에 의해, 마케팅 제휴 제품, 항상 이메일을 수집하는 동안 종종 발견 당신은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하여 다양한 선택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인터넷 마케팅을 성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옵트인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입니다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 뉴스 레터에 사람들을 가지고하는 과정이며, 기회를 증가하기 위해 이메일을 통해 높은 그들을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판매를 얻는 당신은 잘 발달 된 몸이 모든 사람에게 가치있는이 기술을 만들기 위해 더 강하다면 당신이 할 수있는 많은 리드를 얻고 싶을 것입니다.

이것은 어떤 종류의 MLM 방법이 아닙니다 – 제휴 마케팅은 합법적이며 제휴사와 제품 기업가 모두에게 이익이됩니다 – 제휴사는 온라인으로 즉각적인 비즈니스를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지 않고 돈을 홍보하고, 판매 사본을 작성하고, 그래픽을 디자인하고, 자연스럽게 제품을 만듭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귀하의 웹 사이트 콘텐츠가 최대 수준이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정보를 제공하는 소비자가 아니라면 품질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실제 이유는 관련성이 높고 유익합니다. 합작 투자 파트너 프로그램은 사이트를 사용하여 좋은 트래픽을 유도하지 않음으로써 작동하지 않습니다.

제휴사는 단일 계층입니까, 아니면 2 계층 프로그램입니까? 모든 계층 프로그램은 귀하가 귀하에게 귀하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지불합니다. 2 단계 프로그램은 귀하에게 비즈니스 비용을 지불하지만, 귀하의 프로그램에서 스폰서하는 모든 제휴사가 생성 한 판매액보다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합니다. 일부 2 단계 프로그램은 스폰서하는 각 신규 제휴사에 대해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은 너무 간단하지 않습니다 좋은 품질의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하기 시작하려면 자신이 직접 제공해야하거나 공인 된 사람을 고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귀하의 사이트에 대한 고객을 확보해야합니다이를 달성하기 위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검색 마케팅 및 기사 게시 사이트를 사용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웹 사이트를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표시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합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 이메일 마크를 통해 사이트의 콘텐츠에 속하는 모든 것을 판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