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내 생각에, Slam Dunk Contest에서 실제로 그들의 대표를 얻고 싶어하는 팀들은 팬들의 비위를 맞추고 투표를 위해 로비를 하기 위해 다양한 다른 장면들을 YouTube에 제출할 수 있다.

아마도 내 생각에, Slam Dunk Contest에서 실제로 그들의 대표를 얻고 싶어하는 팀들은 팬들에게 비위를 맞추고 표를 얻기 위해 로비를 하기 위한 시도로 다양한 다른 장면들을 YouTube에 제출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본질적으로 가장 자격이 있고 원하는 선수들만이 슬램덩크 챔피언과 관련된 타이틀을 놓고 경쟁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이스트 슈퍼맨 드와이트 하워드의 다른 짐승들은 왜 그들이 그의 강력한 어깨와 지배적인 존재를 간과해서는 안 되는지 우리 대부분에게 보여주었다. 2009년의 매력적인 올랜도 매직은 또 다른 딥 런을 만들어낼 준비가 되어 있었지만, 투르코글루를 빈스 카터로 교체하는 것은 사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매끄러운 일이 아니다. NBA TV와 TNT HD 매직 게임 방송을 통해 이 팀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확인해 보라.

아무도 Nate Robinson이나 Chris Andersen이 10 개의 스트레이트 덩크 (또는 얼마나 많은 덩크가 있었는지)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궁극적으로 Robinson이나 Andersen과 같은 사람은 절대 덩크를 마칠 수 있지만, 45 초 이상 실패한 후에 광택을 잃어 버렸습니다. 두 번이나 세 번, 또는 아마도 네 번의 시도가 가능합니다. 플레이어가이 시간 내에 덩크를 내리지 못하면 시도는 해결되어야하며 여전히 해결되어야합니다. 당황스럽지 않게 머무를 수 있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경험은 더 빨라질 것이고 선수들은 2분간의 안전망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즉시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Phoenix Suns는 효과적인 브레이크 공격을 통해 게임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반대로 샌 안토니오 스퍼스는 속도를 늦추고 샷 타임 피스를 사용하여 작동하려고합니다. 레이 알렌과 같은 플레이어는 빠른 릴리스를 보유하고 주입되는 장거리 3 점을 배출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내가 NBA 게임에서 경험한 가장 확실한 것입니다. 겉으로보기에는 부조리한 것들조차도 크게 존경받을 수 있습니다. 느슨한 볼을 위한 다이빙을 포함합니다. 소유물을 구제할 수 있도록 수비수 몸에서 농구를 던지십시오. 사람들 사이의 모든 플레이어는 어쨌든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농구 매너리즘조차도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농구 NBA 2K 8이 열렬한 NBA 팬을 위한 프로필에 링크되어 있습니다. 게임은 초보 게이머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댈러스 스퍼스는 항상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고 있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방어적인 우승자들이다. 그들이 하는 모든 일은 그들의 사업을 공장처럼 진행하는 것이다. 그리고 팀 던컨도 다시 그들의 역동적이고 역동적인 경기에서 첫 번째 시도에서 반복하고 싶어하는 무리를 이끈다.

Greg Monroe, PF / C, Georgetown – Monroe는 부드러운 손과 견고한 발놀림을 가진 숙련된 큰 남자입니다. 게시물에서 훌륭한 통행인이며 강렬하게 당신의 게임에 큰 느낌을주는 것 같습니다. 단점, Monroe는 특히 운동이 아니며 동기 부여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예 얻을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친구 들 사이에 대회 또는 경쟁을 할 수 있는 리그를 정말 리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무료로 만든 자신의 리그를 만들고 당신이 유리한 유일한 시간은 단지 당신이 내기를 배치 하는 방법입니다 또는 아마도 리그에 입장료 온라인 도박은 인터넷에 대 한 사기꾼에 대해 실현 하기 위해 상호 작용 하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이 nba 판타지 게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장소는 하나의 관리자의 사회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그룹 그래서 이것은 무엇을 제안합니까? NBA 판타지 리그가 각 거래 및 기타 거래 부하를 100 % 통제하기 때문에 당신을 사기 칠 방법이 없습니다.

Allen Iverson은 NBA 최고의 크로스 오버 목록을 작성하는 가장 많은 선수입니다. Allen Iverson은 단 1 경기 만에 Michael Jordan을 다시 돌리는 것으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키가 6 피트 미만이었고 NBA 선수 중 가장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는 보통 단순한 속도가 아니라 필수적인 가짜와 크로스 오버 사람들이 모든 게임에서 자신의 움직임에 도전할 것입니다. 그는 Magic Johnson이 모든 미소를 짓고, 달리고, 총을 쏘고, 디싱하고, 속이는 것처럼 보였지만, 깊은 곳에서, Magic은 MJ 온라인 대출 신청 남자가 11월 23일 NBA 결승전을 위한 Game Seven만큼 그룹 비행기의 카드에서 11월 23일을 원하는 것으로 악명 높은 것을 놓치고 싶어하지 않았기 때문에 무자비했다.

20세의 이 선수는 NBA에서 3과 4를 둘 다 할 수 있고, NBA 경기에 익숙해지는 데 불확실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왜냐하면 그가 힘을 낼 nba중계 때까지 다른 3과 4와 잘 어울리지 못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플레이 오프 전체를보십시오. 공식적인 시즌이 시작되는 동안 플레이 오프를 많이 고려하십시오. 비록 80 개의 비디오 게임이 있다면 꿈이 공식화되고 부서지기는하지만, 그렇게하십시오 : 플레이 오프가 도착하면 승리하거나 집에 돌아갑니다. 그래서 첫 번째 서클에서조차도 자신의 행동을 압박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