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도 너는 이것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배웠을 것이다.

당신이 어린 시절에 이것에 대해 부모님으로부터 가르침을 받았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숙달하지 못했다면, 그것은 너무 늦지 않았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만족을 지연시킴으로써 인생에서 성공을 찾았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재정적으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간단할 것이다.

관리 금융 및 금융 함께 이동 신용 카드는 인기가 증가하고 지출 및 전송의 가장 유용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모든 구매는 카드 소지자 계정으로 이동 정렬 신용 카드와 함께 지출 된 돈은 더 이상 시간과 함께 신용 카드 소지자에 의해 대금업자에게 지불됩니다 개인은 판매를 만드는 데 진정으로 도움이됩니다 30 일 또는 그

만약 어떤 사람이 채무자와 접촉했다면, 당신의 빚을 얻으려는 의지를 표현하라.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적당한 액수의 돈으로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그들에게 원래 빚진 작은 조각만 변제할 수 있다고 해도, 그들은 아마도 여전히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여 더 적은 액수의 빚을 없앤다.

귀하의 계획은 매월 잔액으로 모든 계좌를 지불해야합니다.이 방법으로 높은 신용 등급과 미래의 지불에 대한 낮은 이자율 및 더 나은 기간과 관련된 대부분의 이점을 좋아할 수 있습니다. 엄청난 신용 점수는 또한 미래의 고용주에게 자신의 사업에 대한 신뢰를 얻고 싶습니다.

개인 금융 및 부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살펴보려면 다음 시나리오를 고려하십시오. 순월 소득은 $ 3,000입니다. 총 지불액은 $ 2,500입니다. 매월 최소 지불액이 400 달러가 필요한 $ 4,000의 은행 구매를하면 소득을 초과하기 전에 여전히 $ 100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정직한 진술이라고 지적합니다. 실제로 수입보다 1,000 달러가 많았고 그 달에 1,500 달러를 지출 할 수 있어야했습니다. 당신이 어떤 것을 청구할 수 밖에 없을 때, 단지 당신의 마음 속에 개인 금융에서, 그것은 경제적 상황의 건강을 결정하는 지불이 아니라 빚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사람들은 식료품 점에서 통로를 통해 쇼핑 월세카드할부 카트를 밀고 두 번째 우리는 우리가 도착하려고 계획했던 두 배의 합계를 가지고 체크 아웃합니다 항상, 항상, 항상 쇼핑 목록을 만들고, 그것을 따르고, 그 목록에없는 것을 구입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옷장, 음식 또는 활동과 같은 쇼핑에 관한 것을 포함해야합니다 소매점은 쉽게 도달 할 수있는 사탕 선반과 껌으로 충동 구매를 위해 특별히 계획되어 있습니다 목록을 만들고 확인하십시오 두 번, 그리고 그것을 따르라.

어떻게 하면 돈을 실제에 보관할 수 있고 여전히 보관할 수 있는 완벽한 책을 고를 수 있는가? 아니, 나는 단지 당신이 도서관 카드를 얻는 것을 제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된 책 주위에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수입을 낭비하는 것처럼 나쁘다. 활동에 적합한 책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가 있습니다.

더 많은 클레임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 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실적 내에서 좋은 연구를하는 데 도움이 될 때까지 회사를 구매해서는 안됩니다. 인터넷에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공급 업체에 대한 검색을하십시오. 고객이 신뢰할 수 있고 진정한 것을 발견 한 경우에만 지불하십시오.이자 비용을 피하기 위해 매월 전적으로 지불해야하지만, 최소한 지불해야합니다. 나중에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빨리 틈새 시장을 완전히 할 수있는 자금을 가지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불필요한이자 비용을 지불 할 수있게 해줍니다 가능할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청구서에 더 많은 최소 금액을 지불해야합니다 Quicker 당신은 매월 제로 잔액을 얻을 것입니다 더 빨리 당신은 당신의 돈을 가지고있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당신의 조직과 좋은 상태로 휴가를 보내고 자신의 점수는 계속 추가됩니다.

2) 당신의 주 지출에 대 한 보고서를 수정, 몇 가지 지출 면도 방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는 일반적으로 시간을 통해 당신이 가지고 커피의 볼륨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는 직장에서 주차에 대 한 많은 지출 하는 경우, 근처에 몇 가지 무료 공간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더 나은 아직, 자전거를 꺼내 직장으로 사이클, 뿐만 아니라 돈을 절약 할 것입니다, 추가로, 당신은 적합 될 것입니다!

파산은 다음 10 년 동안 귀하의 보고서를 통해 표시 될 가능성이 있지만, 다시 내가 사람들이 모기지를 얻고 주택을 구입하는 데 도움이되었을 때 10 년 동안 시간을 할애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파산 후 2 년 동안 경쟁력있는 가격으로!열쇠는 새롭게 시작하고 개인 금융 치료에 주의하는 것이다.

그것은 삶의 어떤 방식이 필수적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며칠 동안 예산을 책정하고 거기에 예산을 조사하는 데 몇 시간 30 일이 걸립니다. 당신이 생각할 때만큼 어렵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확실히 조금은 어렵습니다. 당신이 정말로하는 모든 것은 펜시와 함께 종이 앞에 앉아 몇 분을 발견하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