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떻게 건강해지는가?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첫 번째 방법은 몸을 깨끗하게 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라고 한다.

나는 어떻게 건강해지는가? 전문가들에 따르면, 건강을 유지하는 첫 번째 방법은 몸을 깨끗하게 하는 방법을 발견하는 것이다. 몸을 깨끗하게 하는 것은 허브와 차를 통해 정말 가능하다. 특히 간을 깨끗하게 하는 데 정말 효과적인 우유 엉겅퀴를 사용하라. 당신은 이 약초를 당신의 일상적인 다이어트 계획에 보충제로 사용할 수 있다.

청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처음에는 위에서 논의한 몇 가지 독소를 낮추거나 제거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담배 연기를 피하고, 가공 식품을 적게 섭취하고, 몸에 사용하는 로션과 화장품에 집중하십시오.

흔치 않은 사람이 코를 만지거나 약간 문지르면, 그 사람은 무언가에 대해 의심을 품고 있을 수도 있다.

또한, 그가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는 누군가를 잡으면 다음 번에 조심하라.

남성은 일반적으로 18 ~ 25 %의 다양한 체지방을 가져야합니다. 25 %를 초과하면 비만으로 간주됩니다. 여성의 정상 범위는 약 25 ~ 31 %입니다. 체중 문제를 피하기 위해 31 %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이 비율은 모든 사람들에게 규칙적이지 않습니다. 일부 프로 운동 선수 또는 다른 사람들은 다른 정상적인 다양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규칙적인 부분을 이해하면 체중 감량 목표가 합리적인지 아닌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자의 가장자리에 앉아있는 것은 심리적, 육체적 불안을 나타내는 명확한 표시입니다. 주변의 다른 사람들도 약간 불쾌감을 느낍니다.

마지막으로, 출산에 관한 현대 미디어는 일반적으로 두려움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두려움을 불러 일으킬 수 있습니다 긍정적 인 개인, 긍정적 인 미디어 및 유리한 자원으로 자신을 둘러 쌈으로써 가능한 한이 미디어를 피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출생에 관한 긍정적이고 도움이되는 책이 있습니다. Birthing From Within은 당신의 몸을 신뢰하는 방법을 발견하고 출산 절차가 자연스럽게 펼쳐지도록하는 훌륭한 자원입니다. Ina May Gaskin이나 Barbara Harper의 모든 책은 마찬가지로 출생에 대한 지식을 강화하는 환상적인 원천

당신의 움직임을 너무 빨리 만들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불안하게 보이게합니다 당신의 몸을 제어, 당신은 발견되기 위해 당신의 몸의 움직임을 줄일 필요가있다 느린 신체 언어는 당신의 힘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운동 후 및 운동을 통해 신체 구조에 더 중요하지 않다면 휴식은 비슷합니다 우리가 역도를 할 때, 우리는 효율적으로 우리의 근육을 찢거나 손상 휴식을 통해, 우리의 몸은 근육 섬유를 성장시켜 손상된 근육에 일하게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우리가 우리의 일시 중지가있을 때 비활성 상태를 통해 몸 구조 프로그램의 균형 잡힌 종류는 몸 전체에 필수적입니다 역도, 적절한 영양, 휴식 및 훌륭한 심혈관 운동은 건강과 신체 구조 목표를위한 훌륭한 결과를 만들기 위해 매우 잘 혼합되어 있습니다 기억하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힘의 원천입니다, 그것을 돌보십시오 당신의 마음은 당신이 더 길고 효과적으로 훈련하는 것을 크게 도울 것입니다

이것들은 내 마음 속에 체중 운동 요법을 만드는 몇 가지 장점 일뿐입니다. 실제로 몇 년 동안 시도한 역기를 들어 올리는 데 훨씬 뛰어납니다. 그리고 지금, 그 많은 시간 동안 실제로 체중을 올리지 않은 후에, 나는 결코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다. 결코 장치없이 운동의 단순함, 이점 및 총 다양성을 결코 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다시는 체중을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바로 그 연구는 여성들을 위한 사진이 더 나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다이어트하는 동안 잃어버린 체중의 35 %는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 처음에는 남성보다 적었지만 체중 회복시 15 % 만 마른 조직이었습니다. 숙녀가 잃어버린 후 다시 체중이 증가했을 때 마른 조직은 충분히 회복되지 않았습니다 – 회복 된 체중의 85 %는 지방이었습니다!

과일 주스는 몸을 해독하는 데 정말 효과적입니다 그냥 너무 달콤하지 않은 과일을 선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효율적인 결과를 위해, 더 많은 섬유를 포함하는 과일을 이동하십시오 매일 식사에 섬유를 포함하는 과일을 포함하면 확실히 당신의 몸에있는 모든 독성 물질을 씻어 내고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다른 종류의 청소 프로그램에도 불구하고, 간식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과도한 고기를 섭취하는 것을 방지하려고 시도하는 것이 감소 할 수 있습니다 독소 처리 절차

나는 훨씬 더 기분이 좋았다. 혁신적인 영역이 내 뇌에 안도감을 주었다. 그것은 내가 모든 사람들로부터 약간의 명상 시간을 만들어내는 것을 멈추게 할 수 있다.

나는 단지 혼자 있는 것이 내가 갈망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당신은 당신의 모든 체지방을 제거하려고 시도 1인샵 해서는 안됩니다 우수한 건강을 위해 필요한 일정량을 가지고 지방은 당신의 몸을 단열하고 체온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몸이 에너지를 필요로하는 비상시에 사용하기 위해 몸에 의해 저장됩니다 여성은 일반적으로 신체 구성이 다양하기 때문에 남성보다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분할 루틴의 가장 큰 장점이다. 만약 당신이 작은 가슴/작은 다리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작업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