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서입니다.

세미나에 참석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다른 투자자들과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그들과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거래를 통해 파트너가 될 수있는 다른 투자자를 만날 수도 있고 거래를 팔 수도있는 사람들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수백 개의 경제 카드를 제조하고 그들을 제공하려고 시도해야합니다. 당신이 나눠주는 하나의 명함이 얼마나 당신을 일으킬 수 있는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어떤 종류의 다른 사업이나 시장에 대해서도 사실입니다. 사람이나 회사는 실제로 마케팅의 최상위에 있으며 돈을 벌고 시장을 장악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고용 장소를 안정시킬 수 있으며 토끼와 같이 뛰어 다니지 않았 음을 명심하십시오. 다른 부분을 기억하십시오. 훌륭한 안정성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주요 열쇠 중 하나입니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더 관여할 필요가 있다면, 누구나 당신이 싼 부동산 투자 계획을 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이 필요로 할지도 모르는 것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아는 전문가들과 함께 일하고 배울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 자금으로 성공하는지 아닌지에 어떤 면에서 차이를 만드는 입증된 고구경 시스템이다.

일주일에 두 번의 거래는 혼자서도 괜찮을 거야, 난 욕심이 없어. 이제 거래를 찾는 방법을 시스템에서 보여줬을지도 몰라. 이상적으로는 법원에서 이름을 찾고, 회계사를 부르고, 계약자를 부르고, 변호사를 부르는 거야.

경쟁처럼 보이는 것은 희망적인 사고방식이다. 정확히 같은 두 투자자가 진정한 이웃을 가지고 있다.

투자자 #1은 거래를 찾을 뿐만 아니라 투자자 #2는 거래가 없다고 느낀다. 왜냐하면 투자자 #1은 거래가 없다고 느끼기 때문이다. 투자자 #3은 이제 발생하고 2명의 다른 투자자들이 그 지역에서 일하는 것을 보고 대신 경쟁 때문에 포기하기 때문이다. 현실은, 투자자 #2와 #3이 단지 보는 것이 아니라 거래를 한다면, 그들은 거래를 소유한다.

효과적으로 투자자 # 1은한 번에 모든 거래의 최상위에 있을 수 없습니다. 거래 밀도는 위치마다 다르지만 현실은 아마도 모든 거래를할 수 있는 사람들보다 더 많은 거래가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탐험가는 실제 쇼 장소 전체에서 좋은 수익을 선택할 수 있다고 보장되지 않습니다. 2008년 월급 날의 진보를 살펴 봅시다. 일부 불행한 투자자는 부동산을 구입하여 위기를 재현했습니다. 클릭 그들은 아마도 주택 시장을 관찰하고 가격이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불행히도, 그들 대부분은 잃어 버렸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신디케이트 할 때, 사람은 더 적은 기간을 피곤하게하고, 당신은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가족에게 헌신 할 수있는 추가적이고 자유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이 절대적으로 염려하는 일을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이 자신의 집에 투자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기지를 사용하거나 엄청난 돈을 모아서 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람들은 자신을 과소 평가합니다. 비현실적인 일을 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집에 투자하는 것은 항상 돈에 관한 것으로 판명 될 수 없습니다. 제안이 영웅이라면 사람들은 개념의 구성 요소가 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줄을 서게 될 것입니다!

부동산 투자 거래를 얻는 또 다른 기술은 주요 신문 출판사의 분류 된 광고 섹션을 조사하는 것입니다. 분류 된 섹션은 전세계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혼, 필사적 인, 필사적 인, 판매 또는 부동산 판매로 인해 광고를 검색하고 싶습니다. 판매자가 필사적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키워드의 일부 상황을 호출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고용 장소를 안정시킬 것이고, 머물고 있는 토끼 주위를 뛰어 다니지 않고, 다른 리조트를 막을 것입니다. 훌륭한 안정성 기록을 가진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 모두에게 중요한 열쇠 중 하나입니다

노란색 편지는 부동산 투자를위한 최고 실적의 마케팅 작품입니다. 노란색 편지에는 투자자 John & Donna MacNeil이 참여한 후 Ron LeGrand와 일부 사람들이 투자하여 홍보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산업 경력에서 어디에 있든지 간에, 지금 시작하라? 상업용 부동산은 교육, 전문 지식, 마케팅 및 올바른 태도를 결합하면 더 큰 투자를 달성하고 더 나은 현금 거래를받을 수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것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을 위해 투자자를 이용하는 에이전트의 유형을 개발하지 않을 것입니다. 노력을 이해하는 에이전트를위한 정말 달콤한 거래를 개발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얻고 구매자를 찾도록 돕는 위치에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팀을 사용하는 것이 당신을 위해 부동산과 구매자를 데려 오는 것이 당신에게 가치가 있는 것입니까?

가장 많은 주식을 투자한 많은 사용자들은 t 이후 그 가치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