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뇨.

아니, 우리는 어린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쓴다. 왜냐하면 우리는 그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몇 년 동안 그것들을 잘 준비하기를 바라기 때문이다.

우리 아이들이 태어난 직후 우리는 교육 때문에 돈을 따로 모아야 한다는 제안을 듣는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는 충고나 궁극적으로 우리의 다른 모든 경제적 부채와 관련된 돈을 따로 나누어 주는 것을 찾지 못한다 파위잉글리쉬 .

그러나 당신이 태어난 시간과 대학을 시작하는 날 사이에 약 17년이 있다.

그러나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가 마침내 그것을 발견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그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저축을 지연시킬 수 있다.

그러나 결국에는 결코 그렇지 않다. 그리고 그 다음에 그들이 대학에 진학한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자신의 손을 일하는 것이 확실히 더 나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수술은 행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움직일 필요가 있습니다. 사무실 건축 일은 남성과 여성을 위해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공 또는 미군으로 경력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로스 앤젤레스 회계사 또는 강사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이 세 가지 진실은 내가 규칙을 배웠고, 말 그대로 게임을 했고, 부모들이 지금까지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약 2천 달러의 저가 사립대학에서 대학을 졸업한 해뿐만 아니라 중간 가격 사립대학에서 한 아이를 위해 2년 동안 대학을 이기는 것을 도왔다.

온라인 강좌를 수강하는 것은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지만, 여전히 더 높은 학위를 받고 싶은 온라인 대학은 다른 약속(일이나 가족처럼)을 하는 대학생들에게 유연하다. 학생들은 낮잠을 자고 있는 이 특정한 아이들이 낮잠을 자고 있는 수업, 점심시간이나 웹상의 비즈니스 클래스를 위한 길에서 참석할 수 있다.

왜냐하면 여러분의 삶에 대해 4일 동안 3박 1일 동안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교육대학 수준 속지 마라, 단지 수업에 방문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운영하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여전히 일을 해야 한다.

언제 이것을 성취할 수 있는지 정확히 결정하는 것은 옳다.

또 다른 것은 선불 대학 계획에 투자하고 결정을 철회하는 것이 단지 당신의 결정을 그렇게 잘못된 장소에서 만들어 내는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야기할 수도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투자를 고용하는 소득은 다른 주식과 같지 않다. 만약 당신이 현금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다면, 당신은 채권과 같은 선택을 주의할 필요가 있고, 또 다른 것을 가지고 다닐 필요가 있다.

당신은 선불 대학 계획을 구입하고 결정을 확고히 할 필요가 있다.

검색에서 탈퇴하는 것은 당신의 결정을 더 잘못 만들 수 있는 더 많은 재정적 피해를 야기할 수 있다.

링크 장소를 건설하기 시작하다

일단 당신이 돌아가서 대학을 다니려고 할 수 없는 돈을 고려하면, 당신은 다른 모든 경쟁적인 스포츠에도 마찬가지다. 당신은 대학 농구 선수들이 NBA에 그것을 만들어 내도록 할 것이다; 당신은 NFL을 위해 시도한다.

이 선수들 중 많은 사람들은 결코 교육을 받지 못했고 많은 사람들은 대학에 다니는 동안 그들의 프로그램을 받지 못했다.

자기 자신을 관리하는 것은 내가 개인경영욕구라고 부르는 것이다. 자기 자신의 목표를 개발할 수 있는 선택권을 그들에게 주기 위해서. 당신이 할 수 있도록 실제로 그들에게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자신의 일을 제대로 관리할 수 없다면 다른 사람들의 좋은 매니저를 얻는 것은 어렵다.

교육은 최소한의 성공에 도달하고,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고, 좋은 직업을 얻기 위해 일하고, 당신이 선택한 직업에서, 당신이 지금 대학 교육을 시작했으므로, 당신이 4년제 학위를 취득하거나, 수요가 있는 분야에서 학습을 얻을 때까지 멈추지 말라. 대학들은 치과 위생, 레이저 기술, 준법 교육 분야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런 방법으로 준비하지 않는다면. 존재는 필요한 것보다 재정적으로 너무 어려운 여행을 하고 있다.

자녀 대학 학위 기금에 매달 정기적인 저축을 하고, 급여에서 고정된 금액의 현금을 제쳐두고, 이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어린이 교육 기금을 얻기 위해 활용하라. 보너스나 돈 인센티브를 획득할 때, 당신은 그 중 일부를 기부 제한에 따라 마인드 가이드 안에 있는 저축 계좌에 넣어야 한다.

불필요한 벌칙을 피하기 위해

장학금에 관한 좋은 소식은 교육대학에 우수한 사람들에게만 오늘날 보조금을 주는 이 학생의 필요와 자격에 따라 여러 가지 유형이 주어지고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보조금이나 장학금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직선적인 A 학생이 되지 않고 있다.

요즘에는 학구적으로 우수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지급 능력에 기초한 어머니 장학금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유형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