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단체 여행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면, 가장 많은 돈을 받는 단체 지도자들이 어떻게 단체 휴가 크루즈를 하는 사람들이 되는가 하는 즉시.

일단 단체 여행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면, 가장 많은 돈을 받는 단체 지도자들이 어떻게 단체 휴가 크루즈를 하는 사람들이 되는가 하는 즉시, 이것은 여행 전문가들과 단체 여행 지휘관들에게 매우 수익성이 좋은 틈새다. 그러나, 관련된 학습 곡선은 더 큰 크루즈 회사들의 일부 온라인 훈련 프로그램을 통해 쉽게 생성되는 것이 재미있다.

어떤 클럽은 모든 클럽 회원에게 광고하지 않고, 클럽 회원에게 돈을 절약하여 고객에게 회부할 수 있는 회사 돈을 절약합니다. 특정 클럽은 휴가 클럽 회원이 추가 가격없이 클럽 동료가 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많은 회원은 현금 휴가 절약 및 클럽 혜택을 즐기는 것에만 익숙해지도록 선택하지만, 다른 클럽은 새로운 판매에 대한 커미션을 위해 동료가 되어이 회사의 광고가 되기 위해 선택할 것입니다. 따라서이 특정 여행 클럽은 실질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종류의 회비나 회비가 반복되지 않고 저렴한 가격으로 클럽 회원권을 제공할 수 있는 비용

봄방학은 소비자가 다니는 학교에 따라 3월의 목적지가 약 3주 동안 걸린다. 봄방학을 위해 여행을 하고 싶다면, 시간을 늘리기 위해 매우 신중하게 계획해야 한다.

또한 좋은 가격을 얻기 위해 학교들은 사람들이 기말고사를 일찍 끝낼 수 있도록 한다.

매일 이렇게 하고 수요일이나 목요일에 여행할 수 있다.

금요일과 토요일과 같은 피크 데이는 피하라. 당신은 그들이 여행의 볼륨이 더 낮을 때 주일에 돌아와야 한다.

올해의 가장 저렴한 여행 시간 책: 특정 피크 관광 시즌을 여행하면 티켓을 더 많이 지불하게 될 것이다. 항공료를 예약하는 가장 싼 시간은 비수기 또는 어깨 시즌이다. 예를 들어, 하와이로 여행하는 가장 저렴한 시간은 여름이고 유럽으로 가는 비행과 관련하여 가장 싼 시간은 겨울이다. 당신은 마지막 순간에 인터넷을 기반으로 한 여행 거래에서 돈을 절약하기 위해 목적지에서 유연해야 할 것이다.

LS: 아마도 이것은 종종 분명히 여성적인 질문일 거야. 내가 네 켤레의 신발을 가지고 여행한 후에 운동하는 것을 가정해봐. 그것은 필연적으로 너무 다양한 두 켤레의 신발을 가지고 여행한 후에. 오늘날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우리가 가져가서는 안 되는 것들이 있니?

전문 여행사들은 그들의 임무 때문에 이것을 하도록 교육받는다. 여행 전문가는 모든 연구를 수행하고, 모든 물류를 조정하며, 여행과 관련하여 전체 여행 일정을 주머니에 넣은 시간보다 조금 더 정리할 수 있다.

우리는 모두 전문가라고 생각하고(그리고 어쩌면 나 자신도 포함) 거의 모든 사람의 조언이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모든 전문가가 그렇듯이,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그리고 우리가 얼마나 친숙해지는지에 대해 모두에게 말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도시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무엇이 다가올 것인가? 매주 여자들을 위한 다른 신발을 말하는 거야? 매일 다른 트레이너를 신으려면 이제 신발이 주로 들어 있는 수하물을 가지고 있다면 두 번째 신발 가방을 사용하여 여행하시겠습니까? 이제 짐을 두 배로 늘렸으니, 당신이 원하는 트레이너 한 켤레가 있는 것이 더 중요할 것인가, 아니면 싱글 레이디 핸드백을 사용하여 여행하려고 할 필요가 있을까? 편리하고 실용적인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아니면 신발 용기에 신발 1톤을 모두 넣을 수 있는 유연성을 선택할 수도 있다.

또한, 당신이 모자상자, 기선 트렁크에서 한 걸음 떨어져 있다고 믿으십시오.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면 작업 생산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알고 얼마 전, 다양한 패드가 없는 저렴한 무선 키보드를 집어서 일반적인 키보드보다 부피가 덜하게 만들었으며, 무선 컴퓨터도 가능했다

친숙화 여행(FAM)은 구전 마케팅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에이전트가 판매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매우 많이 배우는 방법은 FAM을 직접 만나는 것이다. FAM은 크루즈 라인, 호텔 체인 및 목적지에 의해 조립된다. 그들은 보통 숙박, 투어, 식사, 쇼, 교통비를 포함한다.

비용은 절감되어 에이전트가 1년 동안 여러 번 여행할 수 있다! VIP!판매업자들은 그들이 도착했을 때 에이전트들을 위해 속담 레드카펫을 걷어낸다. 그들은 가능한 가장 배타적인 경험 중 하나를 주었다. 왜냐하면 판매업자들은 요원들이 주거지를 반환할 때 그것에 대해 논의할 것이라고 보기 때문이다!

1인당 1인당 숙박을 받는 호텔 예약 방식과 달리, 여행 클럽 회원으로 1박에 1인당 1인당 숙박료를 지불한다.

PER 기간 분명히 당신이 그 방을 위해 80% 할인된 휴가를 예약할 때, 4, 6 또는 8명까지 자는 방들은 HUGE 저축이 있다.

2형제처 미국투자이민 럼, 20년 후, 꿈이 세계를 여행하게 된 것 외에도, 임씨는 세계 여행의 주인이 되어서, 내 꿈의 일부는 그렇게 많은 돈을 쓰지 않고 싸게 여행하는 것이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