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큰 사이즈는 만들지 마세요.

너무 큰 크기로 만들지 마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차체의 평균 주의 지속 시간이 15분 이상입니다. 이 시간을 넘어서면 개인이 좌절감을 느끼거나 불안해지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하면 비디오는 짧지만 간결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컨셉이 길거나 포괄적일 경우 비디오 시리즈를 만들 수 있습니다.시작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유투브에 검색해서 계정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이미 유투브를 갖고 싶다면, 당신은 유투브를 설치해야 한다.

이것은 어렵지 않다. 그리고 단지 8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하다. 유투브는 프로그램된 시스템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수할 수 없다. 이렇게 각 단계에서 당신을 인도할 것입니다.둘째, 주로 문제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당신의 비디오에 왔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이 요청한 조치를 취해야 하는 이유를 말하세요.전문화된 YouTube를 사용할 때 당신은 많은 조회수를 즉시 얻을 수 있거나 혹은 더 긴 시간 동안 결코 느린 조회수를 얻지 못할 수 있다.

후자는 아마도 가장 경쟁력 있는 틈새 범주를 위해 운영되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시장은 유투브를 게임 삼아 유튜브영상제작 그들의 비디오에 부정한 히트를 주고자 합니다.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고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이라고 믿게 만듭니다.또한 확실히 초점을 맞추기 위해 긴 꼬리 변형을 찾아라. 그래서 당신은 두 가지 모두를 주요 문구로 온라인에서 돈을 벌고, 그리고 갑자기 어떻게 보충이 긴 꼬리 키워드 변형이 되는지를 목표로 삼을 수 있다.

여러분은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사람들에게 주고자 하는 많은 훌륭한 정보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Bebo YouTube에서는 사람들이 약간의 정보를 얻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어디에서나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을 너무 오래 끌기 어렵습니다. 비디오가 짧아야 하고, 만약 vv가 문제가 된다면 말이죠.iewers가 더 많은 것을 원하며, 그것을 당신의 웹 사이트 위에 줍니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가 짧다면, 또한 당신은 정보와 관련된 정보를 잘라낼 수 있습니다. 관련 정보는 많은 작은 비트를 만들고, 과잉분배 컨텐츠를 가질 수 있습니다.그것은 당신이 이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방송하기를 좋아하는 당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일 수 있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자료는 그들이 당신의 프로필을 볼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그들을 찌를 수 있고 그들이 보는 모든 것을 구독할 수 있다 이것은 일관성의 느낌을 창조하고, 약간의 멋진 쓰레기들을 만드는 것을 찾는 것을 검색한다.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전략r 온라인 또는 오프, 브랜드 구축을 통해 이 브랜드는 사람 또는 비즈니스 기업의 이름이 될 수 있지만 이름은 브랜드입니다. 브랜드를 획득하지 않는 한이것은 당신이 이 채널을 통해 세계로 방송하고 싶은 당신의 상태에 대한 짧은 메시지입니다 다른 사용자 프로필의 자료는 그들이 당신의 프로필에 전화를 걸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그들을 찌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이든지 구독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어떤 멋진 자료를 만들고 있는 경우에도 일관성을 만들어냅니다.프로필의 추가적인 이점은 일반적으로 비디오를 풍부하게 하지 못할 수 있는 정보의 양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특정 제품, 서비스 또는 연락처 문서의 관점에서 생각해 보십시오.우리 삶의 방식에서 큰 특징 공유 유투브 공유는 그 자체보다 더 많은 삶의 방식입니다. 당신이 더 많이 공유할수록, 사실 당신이 인생의 한 사람이 얼마나 외로운지를 보여주는 소수의 남성과 여성들과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은 더 좋습니다. 인터넷은 유투브 마케팅 비밀들 중 가장 좋은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당신의 비디오를 공유하는 아름다운 친구들 목록을 만들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는 활성화의 1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짧은 동영상, 태그 지정 및 범주화된 비디오로 채워진 자체 채널 만들기테스트 단계에 대한 일반적인 주의 시간은 5분 미만이므로 작업 시간은 비디오를 짧게 유지하고 충분히 사용비디오를 특정 범주 아래에 두고 틈새 시장에서 인기 있는 키워드 구문을 사용하여 태그 지정YouTube는 자신과 소기업을 홍보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종종 당신의 비디오를 가져다가 그들의 웹 페이지에 내장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신에게 더 많은 노출을 줄 수 있습니다. (비디오의 하단의 목록 비용 링크) 당신의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도록 도울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을 제공하세요.자신을 녹음하거나 전문 성우를 고용하여 팬 층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한 장을 읽는다. 만약 당신이 재정적인 예산에 있다면 이것은 많은 돈을 쓰지 않고도 많은 목표 관객들에게 피부로 다가갈 수 있는 방법을 경이롭게 한다.

만약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각 10명의 사람들이 당신의 웹을 겨냥하여 클릭한다면 어떨까요? 그렇게 들리지 않는 것은 1년에 365명의 방문자가 있었을 것이고, 그것은 완전히 무료 방문자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