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이 많을수록 더 많은 조회수와 더 많은 가입자가 정보를 놀라운 것으로 가정합니다

더 많은 트래픽을 통해, 더 많은 조회수와 더 많은 가입자들이 당신의 정보가 놀랍다고 가정하고 있지만, 당신은 기밀 광고에 들를 필요가 없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당신의 유튜브 비디오를 판매할 수 있다.

사회적 관점에서 보면 세계 어느 곳에서나 사람들과 연결할 수 있다.

최대 10명이 숙식소에 가입하고 다른 사람들과 대화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결혼식이나 기념일이나 아이의 탄생에 갈 수 없다면 그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라. 참여할 가능성은 무한하다

제안 3은 프로필을 개발하는 것이다. 이 요인은 당신의 비디오를 보는 사람들이 당신의 채널에 가입하고 당신이 제작한 모든 비디오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은 분명히 당신의 비디오가 더 많이 볼 것이고, 사람들은 당신의 프로필이나 채널 이름으로 당신의 비디오를 찾기 시작할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은 동영상에 최대한 많은 관람객을 끌어들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하지만 뷰가 뛰어나지만, 유튜브에 게재하는 데 감각이 없는 동영상이 있다면, 질적인 키워드 연구 연구에 즐거움을 느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따라서 가장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무료 키워드 도구를 만들고 사용할 수 있다.

워드트랙터로 이해되는 구글 추적 도구로부터 항상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무료.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당신의 개인적인 성취였다면, 그것을 브랜드화하는 것이 가장 좋다. 어떻게 이것을 할 수 있는가? 간단합니다.비디오에 이름, 로고 및 사이트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하지만 수천 명의 시청자가 당신의 조직을 찾기 위한 지침이 없다면, 모든 것은 가치가 없는 것이다. 당신이 회사 연락처 정보나 유튜브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착륙 페이지를 개발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그것은 고객 리드를 수집하거나 거래에 대한 제안을 봉인하기 위한 본능적인 탐색을 해야 한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 간에

비디오를 무엇에 대해 만들어야 하는가? 당신이 무엇을 만들고 싶은지는 당신에게 달려있다.

당신은 당신의 고양이나 개가 재미있는 일을 하는 것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다.

당신은 지역 스케이트 공원에서 스케이트보드를 타는 아이들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고, 몇몇 멋진 구름 개발을 비디오로 찍을 수 있다.

개인들은 거의 모든 것에 비디오를 즐길 것이다.

입력한 키워드로 동영상을 검색하고 키워드가 제목에 없더라도, 그것이 오프 주제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시간 관리 비디오를 찾고 있었는데 브라이언 트레이시가 나타났다면 프로필의 가장 큰 이점은 비디오에 기여할 수 없는 더 자세한 정보를 추가할 수 있다는 겁니다. 특정 제품, 서비스 및 심지어 통화 세부 정보의 측면에서도 신뢰

사람들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에 실패하는 주된 이유는 그들이 프로필을 생산하기 때문이고, 그 후에는 당신이 원하지 않는 광고를 전혀 업로드하지 않기 때문이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흥미롭게 만들고 싶어하고, 그것이 내가 이 기사를 쓴 이유다; 여러분 모두에게 유튜브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에 대한 팁을 주기 위해서입니다.

유튜브를 통해 게시할 수 있는 파일의 크기는 제한되어 있어 비교적 짧게 유지하기를 원한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그것을 더 작은 세그먼트로 쪼개서 유튜브 마케팅을 위해 개별적으로 게시할 OKAY를 계속 즐길 수 있는 끈기를 갖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5분 이상 지속하지 마라.

인터넷 트래픽 세대의 한 형태로 유튜브와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에 대해 새롭게 생각하는 대다수의 사람들에게 그들의 거래 앞에서 최고의 개인을 얻는 것은 높은 직업이다. 그러나,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비디오를 검색 순위의 깊이에서 당신이 마지막까지 담글 수 있는 주요 장기 트래픽 생산에 이르기까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쉬운 속임수가 있다.

당신의 프로필을 완전히 작성하는 데는 시간이 좀 더 걸릴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계정과 채널을 처음 설립했을 때 이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나중에 끝내는 것을 더 선호할 수도 있다.

당신의 사업과 함께 당신 자신에 대한 정보를 반드시 포함시켜야 한다.

당신은 이것이 판매 광고로서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되기를 원하지 않는다. 당신은 처음부터 개성 있고 친근하게 보이고 싶다. 당신은 당신이 유튜브 마케팅을 자동화할 수 있는 방법을 완전히 발견하기에 훨씬 더 가깝다. 실제로 프로필을 완료했습니다

한 가지 쉽고 쉽게 비디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 트래픽을 발생시킬 수 있는 예를 보려면 YouT https://smilealba.co.kr ube와 검색 상자에 들어가 재미있는 비디오 컬렉션을 입력하고 위에 있는 비디오를 보십시오. 그것은 단지 누군가가 AFV에서 가져와 하나로 조립한 여러 가지 다른 클립일 뿐이다.

유튜브를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뭔가 매력적인 것이 필요하다. 유튜브가 페이지 오른쪽에 있는 비디오 목록에 있는 당신의 비디오를 보여줄 때 비디오의 시작 부분부터 이미지로 시작하지 않는다. 유튜브가 당신의 비디오를 뒤섞고 그것이 어떤 이미지에 도착하든, 그것은 디스플레이되는 이미지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