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그들이 당신의 비디오 클릭을 웹사이트 속성을 통해 본 것에서 왔다고 해서 10개마다 나온다면?

만약 그들이 당신의 비디오 클릭을 웹사이트 속성을 통해 보았기 때문에 10명당 10명 정도 밖에 나오지 않는다면? 그것은 거의 들리지 않는 365명의 방문객이 1년일 것이다. 그것은 전혀 비용이 들지 않는 트래픽이다.

캐치 헤딩! 첫 번째 표현이 중요하다는 말을 들었니? 음, 그렇게 될 것이고, 만약 여러분이 이 48시간의 비디오 중에 여러분의 비디오가 매 분마다 업로드되기를 원한다면, 매력적인 문구는 매 분마다 8시간의 비디오가 제출되는 것과 같다.

동영상으로 돈을 벌어야 한다면, 이 도구를 최적화해야 할 것이다. 비록 품질이 좋지 않은 비디오가 있다 하더라도, 구글 검색 요구 사항에 따라 그것을 최적화함으로써 여전히 훌륭한 검색을 할 것이다. 따라서, 잠시 시간을 내어 온라인 비디오를 최적화하는 기술을 배워라.

방금 유튜브에 가서 정말 웃긴 검색을 했는데 4년 전에 업로드되어 소유한 비디오가 19,378,760 기능으로 조회되었다. 그것은 월평균 52만 7천 조회수 이상이다. 만약 이 비디오에 대한 설명에 웹사이트와 링크가 있다면, 당신은 그것이 어떤 웹사이트를 얻을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이 장치 안에서는 한 개의 비디오만 있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25개나 50개의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유튜브를 사용할 때, 단순히 당신의 산업에 의해 당신은 많은 견해를 즉시 얻을 수 있거나, 아니면 더 긴 기간 동안 느린 견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후자는 더 경쟁적인 틈새 시장인 효과가 있는 것 같다. 그리고 무엇을 추측하는가? 유튜브를 확실히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비디오가 인기 있고 그들의 트래픽이 합법적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그들의 비디오에 사기 히트를 보내는 것을 좋아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시장 전문가라면, 5분은 충분한 양이다. 당신의 비디오가 당신에게서 모든 순서를 다시 가져가도록 하라. 당신의 비디오 안에서 정말로 필요한 것은 더 길어진다. 당신은 그것을 더 짧은 비디오로 나누어 그들 자신의 유튜브 마케팅 팁에 모든 것을 업로드할 필요가 있다.

그것들은 분명히 사용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키워드 평가에 영상제작업체 대해 생각지도 않고 서둘러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비디오를 만들기 시작한다.

그들은 모호한 제목을 사용하고, 어떤 태그도 구현하지 않으며, 어떤 종류의 설명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들은 어떤 종류의 설명도 하지 않는다. 이제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를 생각해 낼 때, 당신이 가장 원하는 브랜드 비디오를 사용하기 위해 제한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만들 수 있는 꽤 많은 비디오를 만들 것이다. 그러나 단연코 당신이 무언가를 가르치거나, 무언가를 말하거나, 또는 어떤 것을 가르치는 카메라에 있는 것과 함께 최고의 비디오가 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사람들에게 보여주면서

또한, 다른 소셜 제휴 네트워크에서 비디오를 시청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이러한 비디오 링크를 공유할 수 있다.

다시 말해, 그것은 대중 청중들이 관리를 통해 구축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도달한다.

즉, 당신이 할 수 있는 비디오를 통해 제품을 광고하고, 당신의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당신의 서비스나 해결책과 제품에 대해 알게 함으로써, 그 모든 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그것의 비용 없음이다. 데이터베이스에 있는 한, 사실상 누군가가 그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것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제안하고 있다

3) 니체 연구는 또한 나중에 야후와 구글이 당신에게 관련 페이지 콘텐츠를 보여주고자 하는 더 많은 아이디어를 보여준다. 그들의 키워드 도구는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완전히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있는 당신 자신의 키워드와 관련된 많은 다른 것들이 있다는 것을 보기를 원한다.

시장 조사처럼 메모하라. 당신은 당신이 한 것에 기뻐할 것이다.

2011년 2월 유튜브는 전세계에서 매일 4억 9천만 명의 독특한 방문객을 가지고 있었다. 그들은 4주마다 약 920억 페이지의 조회수를 믿을 수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믿을 수 없는 수치다. 사람들은 비메오에서 매달 약 290억 시간을 보내는 것으로 추정된다.

다음 유튜브 마케팅 비밀은 매력적인 비디오 클립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곳에서 온 오래된 클립들을 함께 짜고 있다면, 개인들은 모든 것을 포함한 사랑을 준비하지 않는다. 유튜브의 힘을 사용하는 몇 가지 기발한 방법들이 있다.

당신이 어떤 기술을 사용하든, 유튜브에 올린 비디오는 지역사회를 목표로 하는 사람들에게 유인해야 한다.

사람들은 감정적인 반응을 일으키는 것에 동기부여를 받는다. 경험에 따르면 당신의 기사에 실린 상품들이 재미있는 뼈를 간지럽히거나, 눈물 한두 개를 흘리거나, 사람들이 필요로 한다고 느끼게 하거나, 당신의 제품을 팔 확률을 사람에게 보여준다. 그러한 것들은 배너, 전단지, 그리고 복잡하지 않은 광고 버전으로 완성하기 어려울 수 있다.

게다가, 그러한 종류의 광고는 당신이 집에서 만드는 쉬운 비디오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프로필의 추가적인 이점은 특정 제품, 서비스 또는 연락처 정보에 대해 생각하거나 비디오에 추가하지 않는 정보와 사실을 추가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유튜브 마케팅은 동영상으로 가는 길만큼 많은 트래픽에 호소하는 것을 중심으로 전개된다. 콘텐츠는 훌륭하지만 뷰는 없지만 유투브에 게시하는 것은 감각이 없는 비디오를 가지고 있다면, 질 좋은 키워드 해외에 매우 필수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