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직도 덤불을 두들겨 패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미리 팁을 따뜻하게 해 달라고 요구하는 것이 좋다.

나는 여전히 덤불을 두들겨 패고 있을 수도 있다.

그래서 내 첫 번째 팁은 다음과 같다. 즉, 당신의 드레스가 당신의 어깨와 기타 목을 덮는 활동인 한 결코 당신의 보석을 너무 많이 mobile ring 하지 말라. 다시 말해서, 무거운 보석은 당신의 피부와 관련하여 멋져 보인다. 즉, 당신이 그 텁수룩한 민족 보석을 입기로 선택할 때 코르셋을 가지러 가라.

부동산 보석의 결정요인은 스타일, 조건, 고유가치라는 점. 당신이 지불한 것에 대해 보석을 사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조건과 요구 선호도는 디자인과 다른 보석들을 평가하는데 가장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보여준다.

현금 자원이 있다면, 조사 결과, 패스너, 체인, 구슬을 더 많은 양으로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대부분의 보석 및 공예 공급업체들은 빠른 재고 전환을 장려하기 위해 대규모 주문에 대해 상당한 할인을 제공하지만, 보석 제조 사업은 현금을 덜 소비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대량의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에는 상자 조각과 스타일로 공급할 수 있다.

순수한 은은 매우 부드럽고 유연하며, 매일 가질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내구성이 있는 다른 금속 지시 보석에 혼합될 수 있다.

이러한 혼합물들 중 가장 흔한 것은 스테링 금과 은 구리가 금속에 내구성에 첨가되기 때문에 구리로 방전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내구성에 따라 합금이다. 그것은 당신의 보석을 가장 잘 보이게 하기 위해 약간의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간단하고 간단한 과정 몇 가지 간단한 일과 하지 않은 일을 이해하면 은 보석을 제대로 돌볼 수 있다.

지위는 어떤가? – 사회 질서 중 하나 또는 경쟁자들 중 한 사람의 위치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귀금속은 당신이 멋지고 비싸 보이는 보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더 가파른 사회사를 경고하는 신호다. 이것은 왜 다이아몬드가 반지에서 귀걸이, 목걸이, 팔찌에 이르기까지 가장 비싼 보석으로 남아 있는지, 다이아몬드가 있는 것은 전국 어느 시장에서나 합리적으로 제한되어 있는 어떤 것이든 알게 된다.

보석가게를 사려는 개인이 보석가게를 사려고 할 경우, 점원에게 친절하고 도움이 되고 교육을 받은 직원을 밝혀내라. 매달 친절하지 않거나 점원이 보석에 대해 첫 번째 것을 이해하지 못하면 구매하지 마라. 보석 자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급 보석을 구입하려고 할 때 까다로워질 자격이 있는 서비스에 대해서.

당신이 익숙한 용어는 포장 판매다. 그래서 보석이 포장되지 않는 동안, 보석 진열장은 간단한 판지 이젤 목걸이 진열대에서부터 쇼케이스, 심지어 보석 상자를 전시하기 위한 접근방식으로 사용하는 것까지 다양한 보석 진열대를 이용하여 간접적으로 포장될 수 있다.

한번은 벼룩밭 안에서 보석상과 마주쳤을 때 그는 매우 기본적인 수술을 했고, 하루 종일 검은 식탁보로 덮인 테이블 위에 그의 보석을 올려놓았다. 그는 사업이 얼마나 나쁜지, 아무도 사지 않는다고 불평했고, 그 남자는 단지 한 번 시장을 그만둘지도 모른다고 불평했다.

다양한 외모를 실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구글 패션 보석에 우위를 점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당신은 적당한 가격의 물건과 관련된 것을 살 수 있고 당신의 평정에 맞는 매일 선택된 보석을 살 수 있다.

지위는? – 사회 질서 중 하나 또는 친구 사이의 위치 대부분의 여성들에게 귀걸이는 당신이 실제로 어떤 사회 계층에 살고 있는지를 말해준다. 만약 당신이 멋지고 비싸 보이는 보석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사회적 수준이 증가하는 증상이다. 이것은 다이아몬드가 반지에서 귀걸이, 목걸이, 팔찌에 이르기까지 가장 비싼 보석이라는 믿음과 관련하여, 다이아몬드가 어떤 종류의 시장에서도 프리미엄으로 발견될 수 있다.

전 세계에 걸쳐

보통 장미로 만든 돌에 관한 당신의 웹사이트는 당신이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인터넷에서 빈티지 보석에 대해 이것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은 이런 종류의 보석을 파는 많은 온라인 상점들을 가지고 있다.

이 온라인 상점에서 이 보석 돌들을 사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또한 보헤미안 목걸이, 귀걸이를 가진 당신의 옷장에 매력적인 보석을 추가할 수도 있다.

그리고 많은 할리우드 유명인들이 보헤미안 귀걸이와 팔찌를 가지고 있는 것을 알고 있었는가?

이 아내나 여자친구를 위해 보석을 살 때, 그녀의 생활방식을 고려하고 좋아하고 싫어한다.

만약 그녀가 보수적으로 옷을 입고 전통적이고 고전적인 스타일을 즐기는 경향이 있다면, 다이아몬드 스터드, 간단한 체인, 테니스 팔찌를 선택하라. 만약 그녀가 끊임없이 그녀의 외모를 바꾼다면, 교환 가능한 펜던트, 돌, 콩으로 보석을 고려하라.

보석 포장을 하기 위해 망설이는 사람들과 너무 관련이 있다.

그것은 아마도 가장 큰 실수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보석을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추가적으로 당신의 디스플레이 설정을 바꾸면 당신의 디스플레이를 바꿀 가능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