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사람들은 “사전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치하는 데 성공했다.

어떤 사람들은 사전 판매 페이지 A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 특정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의 웹 사이트이며,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자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이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한 달에 한 번, 매 분기 등을 수표를 발행한다.

당신의 지불 시간 선택에 적합한 수표를 선택하라. 많은 제휴 마케팅 회사들은 수표를 발행하기 위해 계열사가 충족하거나 초과해야 하는 최소 근로 수수료 금액을 설정하고 있다.

제휴 마케팅에서 좋은 시간 관리가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사업을 운영해야 하는 시간에서 더 많은 생산을 짜낼 수 있는 5가지 팁이 있다.

일단 당신이 좋아하는 시스템을 찾으면, 처음에는 돈을 벌지 못하고, 책을 읽는 것은 계속해서 시간을 끌지도 모른다. 당신이 이미 배운 것과 함께 일을 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연구하는 것을 멈추는 것이 좋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좋은 방법은 그들이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제공하므로,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여러분이 찾아야 할 것을 보여줄 것이고, 사기를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를 무시하라. 키워드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그 효과의 5% 또는 그 이하만 즐길 것이다.

프레드는 빌과 함께 일했던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웹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사이트에서 많은 수입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지적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지만, 만약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은 지붕을 통해 판매를 할 것이다.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함께 일해야 한다.

최소 할당량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항상 조심하라.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보상을 받고, 많은 판매나 추천당 보상을 받지 않는 거의 수익률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져오고 있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당신의 시야를 잃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2012년 9월, 나는 직장을 떠날 수 있었다. 이제 나는 구루가 아니다. 나는 단지 효과가 있는 것을 따라가기 시작했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와 나누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네가 흥미를 갖고 즐겁게 놀기 시작하고 나처럼 직장을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그러나 여느 사업과 마찬가지로 제휴 마케팅에도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인내심을 발휘해야 한다.

느리고 꾸준한 접근을 하는 것이 훨씬 낫다. 순위를 매기기 쉬운 다양한 긴 꼬리 키워드를 목표로 웹사이트에 많은 콘텐츠를 만들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일관성 있고 생산적이라면, 당신은 스스로 더 쉽게 일을 만들 것이다.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성공시키고 싶다면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가도 좋다. 그렇지 않다고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장애물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할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물을 향해 총알을 발사하거나 너무 많은 목표물을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 말은 만약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계획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돈을 오피타임 낭비하거나 당신의 노력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 주의할 점을 하나 더 덧붙여야겠다. 제휴 마케팅은 실제로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쉽지 않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당신은 매일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을 바쳐야 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기술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